광주광역시 운암동 식육점 추천 / 영진 식육점 돼지고기구이

2019. 12. 21. 14:29맛집

영진 식육점 돼지고기구이

가람식육식당 육류,고기요리

태산식육백화점백천점 육류,고기요리

이슬농장 한식

근처 기회되면 자주가는 양탕집 이슬농장 5130063 기본반찬 아삭아삭한 오이무침 외두두둥

교촌치킨 운암1호점 치킨,닭강정

오랜만에 치킨이 먹구싶어수 교촌치킨 픽운암점에서 시킬까 동림점에서 시킬까 고민하다가 운암 1호점에 시켰어요 그런데잉 이거 실환가요 까무잡잡하구과도한 바삭함이거슨 두세번 튀긴 것 처럼 말라비틀어졌네요 허니오리지널 처음으로 먹는 건데2000원 배달비까지추가 됨에도 마음먹고 시켰는데5월부터 교촌점에선 배달비 2000원을 받습니다 저는 비추입니다 운암점 교촌치킨은 안 시켜먹는 걸루치킨을 남긴 건 이번이 첨이네요 교촌치킨운암동     광주 운암동 맛집 오랜만에 맛본 운암동 치킨맛집 교촌치킨이에요 요 며칠전에 네네 시켰다가 간장맛이 너무 간절해져서 후닭 먹고 교촌 생각 간절참을 수 없어 주문했지요 간장맛매운맛 반반 18천원가격 담함하나유 요즘 16천원 아니면 18천원인듯 진짜 잇님들 말대로 치킨 2만원 시대가 낼모레      광주 운암동 맛집 치킨 맛집 네네에서는 쿠폰 3매 모으면 신제품 웨지감자를 준다고 하네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