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 쿠우쿠우 / 쿠우쿠우 대전유성점 일식,초밥뷔페

2020. 1. 10. 09:23맛집

쿠우쿠우 대전유성점 일식,초밥뷔페

대전 초밥  무한리필집 예전에 다녀왔던 유성 초밥 무한리필 스시로와에 갔는데 유성점이 없어지고 중구에 있더라구요

급하게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가장 가까이 있는 유성 쿠우쿠우점을 다녀왔어요

너무 너무 초밥이 먹고 싶어서 갔는디 스시로와가 없어졌을줄이야 그래도 쿠우쿠우는 딱 한 입 먹을 양만 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기억이 때문에 가게 되었어요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어요

쿠우쿠우 없던 메뉴가 생겼더라구요

빨갛게 볶은 주꾸미가 올라간 쭈꾸미 초밥부터 다양한 초밥이 생겨 사람들이 매우 많이 있었어요

초밥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뷔페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 단위로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아이들도 초밥을 먹지 못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한다면 하지 않아도되요 초밥 대신 먹을 수 있는 게 많아서 함께 가니 좋아라더라고요

내기준 2만원 넘으면 비싼건데 2만원이 넘은 쿠우쿠우그래도 맛있게 먹고왔어요

쿠우쿠우 유성점 말고 초밥 맛있는집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쿠우쿠우 대전유성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로 3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내가 쿠우쿠우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살다보니 봉명동에 있는 초밥뷔페인 스시엔 샤브엔과 스시로와를 먼저 가보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 휴일에 유성 봉명동 뷔페 쿠우쿠우가 초밥 종류도 많고 다양하다고 해서 점심먹으러 가봤다

대전 초밥뷔페 쿠우쿠우 대전 유성점은 봉명동에서 유성온천문화공원 근처에 건물 3층에 있다

흑산도전복명가 전복요리

대전 유성유성구어은동 흑산도전복명가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 4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쿠우쿠우 대전가수원점 일식,초밥뷔페

대전 가수원동 쿠우쿠우 먹거리가 많아요 어제는 도안국지니 하루종일 정신 없는 날이었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혼자서 일처리를 모두 하려고 하다 보니 정신이 없는거 같아요 어제 잔금이 이루어진 임차인이 운영하는쿠우쿠우에 도안국지니 한턱쏘려고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갖가지 차와 커피가 있는 코너가 눈에 가장 들어오더라구요 허브차도 있어서 더더욱 좋은 쿠우쿠우 인거 같아요 사람이 없는 쪽을 골라서 사진에 담았어요 평일 점심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음식들도 하나같이 맛이 좋았구요 롤코너에요 롤 사이즈가 작아서 여러가지 종류로 맛을 볼 수 있었어요 하나씩 전부다 먹어본 도안국지니에요 짜지도 않고 입맛에 너무나 잘 맞았던거 같아요 종류가 다양해서 무엇을 먹었는지도 잘 기억이 나질 않지만 하나같이 맛이 좋았던것만은 확실한거 같아요

한우리샤브칼국수 칼국수,만두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1만원에 2시간 주류 무제한이네요 메뉴판 기본안주와 크림생맥주 주문한 먹태

세렌게티 맥주,호프

회식이 좀 이상하게 끝나서 전에 가봤던 라이브 맥주집을 가기로 했습니다 사실 여기가 아니고 옆에 맥주집 이였던거 같네요 한마디로 잘못찾아감 뭐지 사람이 없 진 않네요 장실간듯 GRAMMELN 안주가 싸길래 주문해 봤어요 돼지 비계로 만든다고 하시네요 무튼 긍정신 노홍철맥주 가 있어서전부터 마셔보고 싶었는데잘됬다 싶어 집어왔어요 기념샷 라벨지가 잘떨어지더라구요 무튼 매우 써서 다신 안마시는걸로 이건 무슨맛이였는지 기억에 없는걸 보니맛이 없었나봐여달콤했던가무튼 오른쪽에  GRAMMELN 안주 주문했던게 보이네요 매우 짜서 다들 손을 안대더라는 무튼 전용잔을 받아서 따라마셔줍니다 이거도 쓴맛이 강했던거 같지만뭐 긍정신따위보다 부드러우니 굿

https://zoozoo.xyz/entry/경기-수원시-맛집-토박이

 

경기 수원시 맛집 '토박이'

토박이 족발,보쌈 수원세류동 보쌈이 맛있는 집 방문 후기 전반적을ᆢ가격이 너무 비싼고 반찬도 너무적게 나고2명이나4명 가도 고등어 1토막 나옴 백박이 괜찬습니다. 김치가 맛잇어서 김치보쌈도 맛잇어요 (Goog..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