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스트 반여 / 라라코스트 구미오태점 패밀리레스토랑

2020. 1. 5. 18:48맛집

라라코스트 구미오태점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 구미 오태 안녕하세요

youni입니다

휴일입니다

오전에는 아이들과 놀아 주어야 하고 오후에는 출근을 해야 합니다

점심시간은 가까워지고 멀리 외출은 하지 못할것 같아 집 앞에 있는 라라코스트에 다녀 왔습니다

다행이 한자리가 남아 있었고 음식이 나올때쯤은 2팀만 남아 있었습니다

앞 접시가 미리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엄마와 아이들 사진찍기 놀이를 합니다

둘째의 장난에 사기 앞 접시는 반납하고 대신에 철재 앞접시로 교체를 했습니다

기다리던 핏자가 나왔습니다

제가 재일 좋아라 하는 라라코스트의 메뉴입니다

체인점이기에 맛은 비슷 비슷하기에 부담없이 주문을 할 수 있죠 이것이 체인점의 최대 장점이죠 맛이 보장이 되어 있는 장점 핏자를 맛있게 먹고 다음 메뉴가 나옵니다

다음 메뉴는 함박스테이크 제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 무슨 함박스테이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빠인 저는 잎맛 넙쭉 접쭉 했을 뿐입니다

다음메뉴는 토마토 파스타 오늘은 첫째가 먹는다 해서 시켰습니다

상아루중국관 중식당

간만에 가을비 내리는날집에 밥도 없고외식할려니 나가기가 싫어배달음식을 뒤적이다 이 동네 주민들만 아는 오래된 맛집이랍니다 배달해 먹곤 했는데 직접 방문은 처음이었어요 눈에 안보이는 곳에서 시켜 먹었지만음식이 어떤 곳에서 만들어지는지 확인도 해보고 싶었고방금 한 음식은 더 맛있을 테니까 기대하고 갔습니다 왕자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있습니다 부산은행 쪽에 있는 입구로 들어서니당췌 나를 어디로 데리고 가는지같이 온 친구에게 점점 미안해지고여기 중국집 있는거 맞냐며복도에선 찌든 담배냄새와 퀘퀘한 냄새가   내가 잘 못왔나 그냥 배달 전문인 중국집인가 내적고민을 하던중그래점점 가까워지고 있어 입구를 발견하고 안심 했답니다 좀 이른 점심시간 때라서 그런가 홀엔 손님이 없었어요 쉴 새 없이 배달 주문전화는 오고 있었지만요저희가 먹고 있으니까 곧 사람들 많이 오셔서 식사하더라구요 나중에 여러명 오게 되면 저기서 요리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룸이 저법 많더라구요 제가 시킨 중국식 냉면입니다 쫄깃 탱탱

라라코스트 양산물금점 패밀리레스토랑

양산맛집 라라코스트 합리적 가격과 그 양에 놀라다 제가 친구들과 자주 가는 곳이 있어요 라라코스트 라는 양산맛집인데요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 그 양이 엄청나거든요 그래서 공유해보고자 이렇게 왔답니다 오늘은 남자친구와 함께 다녀온 라라코스트 에요 저기 위에 가격 보이세요 파스타는 5900원 부터 화덕피자는 9900원 부터 너무도 괜찮지 않나요 게다가 이렇게 예쁜 공간도 나뉘어져있고 탁 트인 홀도 있고해서 상황과 분위기에 맞게 원하시는 곳에 앉으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오빠가 이런 막힌 공간을 별로 안좋아해서 넓은 홀에 앉았어요 저희가 앉은 공간에서 바라보는 모습이에요 정말 넓지요 손님들도 엄청 많아요 여긴 피자를 정말 진짜 화덕에 구워주더라구요 저 이런 화덕 처음봤어요 직원분이 이렇게 막 구우시는데 넘나신기한거 완전 특별하지요

라라코스트 객사점 패밀리레스토랑

좋은 제품만 쓰는 미용실 시세이도 밀본 무코타 보톡스 제품사용 주차시설 미용실 앞 주차 3대 hairshopkakaocom 머리하는남자 본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56 전주 객사 라라코스트 주말저녁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객사 라라코스트 패밀리레스토랑건물이 엄청 오래되 처음 들어가는 입구부터 냄새가 나서 불쾌했지만2층 라라코스트 괜찮았어요 역시나 가성비갑인 패밀리레스토랑 답게 젊은 연인들이 많았답니다 건물개선이 필요할듯 패밀리레스토랑답게 건물개선이 필요했던전주객사 라라코스트 후기였어요 안녕 하세여 저는 머리하는남자에 입사한지 얼마안된 아직 어색한 인턴 도연입니다 이제 입사한지는 이제 일주일이 지나가는거같아여처음에는 걱정이많았습니다 이렇게 큰 미용실에 들어가려니 긴장도 많이하고 어려웠어여첫날에들어가니 썜들이 먼저인사를 걸어 주었지만 제가낯을 많이가

라라코스트 칠곡왜관점 패밀리레스토랑

항상 함요즘 왜관에 예쁜 카페 진짜 많이 생기던데맛있는 밥집도 더 생겼으면 좋겠네용 다양한 메뉴있는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 왜관점왜관 올 때 자주오던 곳인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패밀리 레스토랑답게 넓어서 가족과 같이 모임등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왜관 먹을만한 곳왜관맛집 라라코스트 여자들은 어떻게 노는지 다들 아시죠네 맞습니다 먹방예쁘고 맛있는 곳을 찾아다닙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하더라고요 안경집 2층에 있습니다 가격 부담 없는 저렴이2층으로 올라갑니다 영업시간 안내 입간판도 있어요 주차 1시간 무료도 되네요 헐 브레이크 타임 생김 오오 이전하더니내부도 훨씬 더 깔끔하고 예뻐졌네요 메뉴판을 보고주문서에 직접 작성을 합니다 못 알아볼 수도 있으니까한석봉 빙의해서 붓글씨 쓰기를 합니다 음료 커피 무료셀프

https://ababxyz.tistory.com/entry/이지훈-친형-가게-열린지혜의-맛-trattoria-toscana-gozzi-sergio-솔직한-맛-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