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광진 횟집 / W횟집 일식당

2020. 1. 13. 22:51맛집

W횟집 일식당

아산에 친한 언니도 만날겸언니가 소개시켜준다는 고객도 만날겸겸사겸사 급으로 간 아산볼일 다 보고서는 회 좋아하는 날 위해서언니가 델고간 아산W횟집완전 감동했던 곳이에요

배도 고프고 언능 먹고 싶은 급한 마음에 외관사진은 못찍었는데 간판도 그렇고매장 내부도 엄청 깔끔하면서 우리가 생각하는 옛날 횟집분위기가 아닌캐주얼레스토랑 같은 깔끔한 분위기가 참 맘에 들었었네요

이곳은 2인상 3인상4인상 이런식으로 나온다고 하는데형부랑 나언니 셋이서 3인상으로 주문햇어요

코스 두가지 중에 내가 랍스타좋아한다고랍스타 나오는 코스로 시켰습니다가격은 정확히 모르겠지만4인이 16만원이라니까 3인은 그거보다 조금 싸겠죠완전 후다닥 상차림이 차려졌어요

인원수대로 초밥3개마약김밥3개새우튀김3개과일샐러드참치회무침생선조림연어사시미참치 세점씩 언니랑 하고 싶은 말들도 많고이야기보따리를 풀어봅니다

충청도에 왔으니 린소주도 한잔 해야겠죵 언니가 이렇게 싸먹는 거라고 한쌈 싸주었어요

회들도 질이 좋고 이 조합너무 맛나다 가리비도 3개가 나와주고 새우튀김도 속살이 실하고 맛있어요

과일샐러드와 참치회무침 별건 안들어갔지만 이 김밥에 와사비간장 찍어먹으면마약김밥이 따로 없네요

몸에도 좋고 특히 술마신 사람들에게 좋은 매생이이 매생이국도 완전 굳 생선조림은 쏘쏘 내가 사랑하는 아산뚝배기와 형부벌써 또 그립고보고 싶따앙아산 W횟집의 매장분위기가 살짝 보이시나요

계속해서 나오는 코스요리내가 좋아하는 전복구이3개 초딩입맛인 형부를 위해 탕슉은 빨리 달라고해서미리 나온 탕슉난 안먹었지만 형부가 맛있다고 으하내사랑들생새우전복회개불돌멍게내가 좋아하는 것들만 잔뜩이라서 너무 행복함신선해서 더욱 좋았어요

메인 회 등장우럭광어도미 3종류가 나왓는데 역시나 프레쉬해술이 술술 들어가고먹느라 수다떠느라 디테일샷들은 찍을 겨를이 없었어요

갈치구이도 3개다른 음식들은 다 괜찮았지만갈치구이에서는 조금 실망햇어요

여러번 렌지에 데운거 같은 것처럼 말라 비틀어짐 우왕랍스타까지 꽉찬 집게살들고 냠냠천국이 따로 없었네요

아직 끝이 아니죵콘치즈인줄 알았는데 치즈불고기도우만 없을 뿐이지 치즈듬뿍에 피자 먹는 기분이었네요

배부를때 짭조름한 치즈가 술안주로 좋았어요

작업반장 아산좌부점 맥주,호프

투엔커피 카페

차돌이네 한식

고향가든 한식

https://dizoo.tistory.com/entry/장비빔국수-장비빔국수-국수

 

장비빔국수 / 장비빔국수 국수

장비빔국수 국수 친구들을 만나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입맛을 돋아주는 비빔국수와 고기가 먹고싶어서 장비빔국수 와 보쌈 장비빔국수 와 굴국밥 보쌈이라고도 불러지는 죽전에 있는 장비빔국수에 다녀왔어요 장..

di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