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예쁜카페 / 로이카페 카페

2019. 12. 28. 11:34맛집

로이카페 카페

강화도는 서울과 가까이에 있으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많아서 주말이면 붐비는 곳이죠 저도 종종 강화도에 드라이브를 가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엄뉘 막내이모와 강화도에 순무김치를 사러 갔다가 커피한잔 하러 로이 카페라는 곳에 들렀네요

외관이 아주 근사한 로이카페 하지만 외관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약간은 어둑어둑한 실내에 탁트인 공간감은 강화도 카페 로이의 매력포인트 주말이면 사람들이 가득할 공간이지만 평일에는 한산해요

로이카페의 한켠에는 산벗 전시관이라는 갤러리도 있어요

카페와 갤러리가 공존하는 공간 뭔가 있어 보이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여유를 만끽하고 다시 차를 타러 주차장으로 카페 뒤켠에는 강화식문화연구소라는 곳도 있더라고요

주말에 한번 가보시길 강화도 카페 로이 분위기 좋네요

얼마전 석모도 갔다가 외포항들려 젓갈도사고 시원한 카페에서 차한잔 하자며 찾아갔던곳 로이 한번 와봤다

던 친구말에 무조건 콜 하고 방문한 강화도 카페에요

날이 뜨겁다 못해 따가울 정도 였는데 강화까지와서 카페하나 안들리면 서운하죠 운전사 알아서 붕붕 안내하는대로 오니 역시 좋네요

예전에 어디카페가니 예쁜 아가들 물을 얼마나 안주었는지 죄다 타죽고 시들고 있어 얼마나 속이상하던지 암튼 이곳 로이 강화도카페는 그런면에서 합격점이라는거 입구로 들어오면 한쪽벽면으로 색다른 접시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강화도 카페 매장모습 평일인데도 많은분들이 차를마시고 있는 모습이네요

완전 감동을 그리고 강화도 나오는길에 들려 보았던 강화도 카페랍니다

카페가 엄청 크더라구요

카페앞에는 분수가 뿜고 있었는데 제가 보기엔 약간 물줄기 같아 보였어요

섬아이 카페,디저트

강화 여행갔을때 강화체험아기동물원 갔다가더워서 점심 먹기전 빙수를 먹으러 갔네요 디저트가 먼저였어요 근데 진짜 넘 더워서이번 여름도 무지 더울듯요암튼 점심 예약한곳 가는 경로에서 찾다가섬아이 갔어요 워낙 강화에는 카페가 많아서 찾는건 쉽네요 카페 외관이구요 실내는 이런 느낌 진열대에 보니 쑥케이크가 있던데궁금했지만 패스했네요 점심 닭백숙이었어서 다들 더우니 시원하게 빙수를 먹자고 해서망고빙수랑 참깨빙수 시켰어요 먼저 망고빙수가제일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망고빙수눈꽃빙수가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맛있네요 망고는 젤 맛있구요 이어서 참깨빙수에요 첨 먹어보는 빙수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고소하니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위에 연유를 뿌려주고 먹었는데안뿌려줘도 맛있을듯요 제 개인적인 입맛으론 더위를 식혀주었던 섬아이 참깨빙수 망고빙수이번 여름도 많이 덥다는데

카페매화마름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매화마름 부모님이랑 강화도 분위기좋은카페에 다녀왔어요 강화도초입에서도 멀지않고 분위기좋은 매화마음카페 가족들 연인 친구들과 함꼐가봐요 강화도카페 매화마름 주말나들이 가기 좋은 곳 강화도카페 주말나들이 가기 좋은 곳으로 매화마름 이라는 카페를 다녀왔다 강화도 초지대교를 건너면 멀지 않은 곳에 있던 카페 겸 빵집 로스팅도 직접 빵과 케이크도 직접 만드는 곳이었다 마치 집을 개조해서 만든듯 정원이 너무 예쁜 주택같은 카페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도 편하고 땡볕이긴 하지만 정면에 저 나무 비싸보인다 가족들과 주말나들이 가기 좋은 곳이라하면 주차를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데 강화도카페는 땅이 넓어서 그런지 가는 곳 웬만하면 주차는 잘 되어있는 것 같다 주말이라 역시나 사람이 많았지만 저기로 들어가면 정문 카페 곳곳에 앉을자리가 많이 조성되어있었다 정문으로 들어서서 계산대가 있는 공간은 꽉 차 있었지만 굳이 그쪽 아니어도 명당자리가 많다 우리도

카페다루지 테마카페

강화도 카페 다루지 덥지만 날씨 너무너무 맑고 하늘 구름 예쁜 날이런 날은 서울 근교 여행을 가야 한다 몇 개월만에 다시 만난 언니 동생과 함께 강화도 카페 다루지에 다녀왔다다루지 카페로 들어가는 길에는 이렇게 돌을 쌓아 올린 아치형 문이 있다 특이하고 귀여워 앞서 들어가는 경희 언니와 지영이  작게 나오니까 귀엽다 어플 보정 안했는데도 막 찍어도 잘 나오는 햇살과 하늘 강화도 카페 다루지는 동화 속에 나오는 작은 집처럼 생겼다 애기 있는 가족 단위로 쉬러 오거나 여성분들이 많았다 서울 근교 여행을 오거나 강화도 근처 주민들인가부다 나는 성남에 사는데 무려 강화도까지 갔다 다루지 카페 옆에 있는 주택 카페 사장님 집 같은데 넘 멋지다아기자기 하고 내부는 또 어떻게 예쁘게 꾸며 놓으셨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자세히 보면 다루지 작은 간판이

앤드하리 카페,디저트

안녕하세요 뷰스타 매력쟤예요 한남동에 카페로 유명한 앤드하리사실 본점은 강화도라고 하죠루프탑 카페로도 유명한 강화 앤드하리매력쟤가 다녀왔어요 카페 거의 다 와서 차 한 대만 지나갈 수 있는 좁은 길이 나와서 들어가는 길이 난리도 아니였어욬나가는 포크레인 1대와카페 들어오는 차량 4대가 만나섴 휴운전 잘하는 분이 해야할거 같아요 통유리로 되어있는 인테리어로카페 안에서 강화도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강화 앤드하리 하지만 매력쟤가 방문헀을 때는물 때가 안맞아서 바다가 안보였어요 THIS IS FOR YOUR ANDHARI인스타갬성 네온사인 전광판 욥 그 유명한 앤드하리 루프탑빈백의자와 예쁜 루프탑 인테리어물 때 잘 맞아서 바다까지 보인다면정말 최고 아닌가요 매력쟤는 봄에 방문했어서바람이 넘나 불었다 능 사진 찍기도 힘들었어요 그래도 루프탑 인증샷jpg뒤에 바다가 보여야 하는데 하는데이게 왠 모래사장만 보이는 것인가요 다음에는 물 때 잘 맞춰서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아소산-일산본점

 

경기 고양시 맛집 '아소산 일산본점'

아소산 일산본점 일식당 모든종류의 일식을 맛 볼 수 있는 곳 저희 아소산은 회색벽의 모던한 스타일의 외관과 조화로움이 뛰어난 실내정원, 깔끔하게 정돈된 실내의 인테리어 최상의 식재료와 최고의 솜씨로 빚어..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