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잠실점중국집 /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2020. 1. 2. 19:31맛집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구리 핵스테이크 Date 20170524 입사하고 첫 외근은 구리처음 와보는데생각보다 가깝네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배고파서 바로 사서 먹어봤습니다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다양한 향신료와 소스들도 구비되어 있다

메뉴판음료까지 같이 먹는게 콤보음료 빼고 음식만은 싱글저는 콤보로 먹었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저는 레몬에이드로 가격이 좀 비쌋다나는 비프 칠리치즈프라이를 먹었는데그래서 비프와 프라이 둘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사실 조금 실망역시 메뉴판을 잘 읽고 골라야 주문을 하고 받는데 시간도 꽤 걸렸다

이게 7400원양이 너무 적었다

음료수도 얼음이 너무 많아서 금방 마셨다접시도 되게 얕았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내가 기대하던스테이크가 없었다

저 토마토 소스 비프를 갈아넣어서이름이 칠리 비프 프라이맛은 있었지만7천 400원짜리 감자튀김이었다

모형을 좀 잘 보고 고를걸맛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싼거 같다

위티입니다

__어제 구리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간단한 저녁거리를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요즘 블로그 활동이 뜸한듯 하여 소개도 드리고 기록도 할겸 포스팅을 써봅니다

_ 핵스테이크 오늘 포스팅할 곳은 구리롯데백화점 지하 1층 에 위치해있는 핵스테이크 입니다

요렇게 개방적 구조로 되어있어요

홍대개미 롯데백화점 노원점 덮밥

아보카도연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나는 연어참치덮밥스테이크덮밥이 제일 유명하지만 나는 회를 좋아하니깐 _ 다 먹어보고 싶어서 고민 좀 했다 연어반참치반덮밥은 10900원지금보니 간장새우덮밥도 맛있어보인다 홍대개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모든 덮밥은 비비지 말고 한 수저씩 떠서 드세요 홍대개미에서는 메인메뉴가 스테이크 덮밥인데스테이크의 굽기는 겉면만 살짝 익히는 미디움레어로 통일되고굽기 정도에 대한 선택은 불가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와와동생은 전에 큐브스테이크 덮밥과 연어덮밥을 먹어봤었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다른 메뉴를 어떤걸 먹어볼까 하다가기본 스테이크덮밥으로 결정하고엄마는 연어를 워낙 좋아하셔서 연어덮밥으로 주문했답니다 엄마가 고른 연어덮밥이에요 많이 두툼하지는 않지만 넓직한 연어가 올려진 덮밥이에요 안에 쯔유 인지 간장인지 그런 소스가 밥에 조금 둘러져 있어서 밥한숟가락에 연어와사비무순 올려서 먹으면 된답니당연어 덮밥은 비비지 않고

파리바게뜨 롯데백화점 마산점 베이커리

고구마 케이크     고구마 크림에 튀긴 슬라이스 고구마까지 초콜렛엔 깨가 콕콕 박혀있음   킥킥 아빠랑 파튀     초콜릿에 깨박히니깐 느끼함 케이크는 맛있음 크림은 별로   고구마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음 근데 곱게 으개지 않고 덩어리로 와 맛있다는 아니고 고구마 맛이다 정도

백미당롯데백화점대전점 카페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늘은 대전 롯데백화점지하1층에 위치한 백미당 포스팅을 간단하게하려합니다 롯백 1층 먹거리들을 구경하던중친구가 백미당 유명하다고 먹어보자고해서사준다하니 냉큼 따라갔어요 백미당 이렇게 아담한 백미당 롯백점임니다 뭔가 고급 아이스크림이 스멜이 풀풀 백미당 역시나 가격이 꽤 비싸네요 아이스크림 치고 비싼 건 밥값이랑 비슷하더라구요 100 유기농 이라 그런가그래서 전 가장 기본 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3800원 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이렇게 생겼어요 크기도 크고 딱 고급스럽게 생겼네요 맛은 고급스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맛가격에 비해 와 진짜 이가격이 아깝지않다 할정도로 맛있진 않았던거 같고나름 괜춘한 경험이었습니다 이상으로대전 롯데백화점 백미

매란방 롯데백화점 동래점 중식당

회식장소추천동래밥집부산중식맛집 매란방메뉴판 NOODLE일반 중식당에선 볼수 없는다양한 면요 초록초록하니 인테리어가고급진 중식당 같더라구요 중식당 가면 주는 그 야채볶음 이랑 따뜻한 물이 준비되어있더군요 저희 가족이 초이스한 곳은 캐주얼 중식당 메란방 인데요 그래도 참 깔끔한 맛의 중식당이었네요 오랜만에 동래롯백 식당가8층을 가봤더니 상당히 많이 바뀌었더라예전에는 노맛 평범한 식당들이 많았는데 다 이름 있는 맛집으로 물갈이 된듯특히 예전에 이름도 기억안남 노맛에 미친가격인 중식당에서 밥먹고 빡친적이 있어서여튼간에 조으다몇개 꼽자면 매란방중식당 스시오블랙컨테이너 자연담은밥상 코코로일식당 등이다 지하1층에는 컨트리맨즈시카고피자도 들어왔다니 참고하시길어제 캐리비안 영화보고 새로 생긴 중식당 매란방을 가봄요거는 서울에서 인기있는 맛집이라는데 어떻는지 메뉴판 가격 싹다 찍어놨으니 많은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동래롯

https://kokoabc.tistory.com/entry/강남-그릭슈바인-그릭슈바인-강남점-독일음식

 

강남 그릭슈바인 / 그릭슈바인 강남점 독일음식

그릭슈바인 강남점 독일음식 강남 그릭슈바인은 SPC스퀘어에 입점해 있다 그릭슈바인독일음식라뜰리에브런치베라피자화덕피자 조합으로 먹어봤습니다 당연하게 독일 음식에는 맥주가 빠지지 않고 콥샐러드는 양이..

kok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