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중국집 코스 / 아이닌 중식당

2019. 12. 22. 23:50맛집

아이닌 중식당

생각해보면 나도 회사 거래처 식사자리를 중식당에서 갖는 경우가 많았던 것 같다

목동 중식 목동 중식당 목동맛집 서울3대탕수육 아이닌 목동 근처로 이사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목동 맛집은 눈크게 뜨고 찾아보는 중인데 서울3대탕수육으로 유명한 아이닌 중식당 소개드릴게요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1332 목동 하나프라자 2층 0221682211 주차는 하나프라자 지하주차장에 대시면되고 주차권도장은 꼭 챙기세용 신랑이랑 중식은 좋아라하는데 코스요리는 오랜만이라 코스요리 먹어보자 해서 시켜봤어요

넘 맛있는 목동 중식 아이닌 강추 드려요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332 목동하나프라자 2층 0221682211 목동맛집 목동중식당 아이닌 서울3대탕수육 목동모임장소 곧 비가 쏟아질 듯한 날씨 입니다

목동중식당 아이닌에 왔어요

그래도 정통중식당의 위엄이 느껴지는 소품들은 찍었어요

목동중식당 아이닌이 목동맛집으로 이름이 난 것은 탕수육 때문이랍니다

목동맛집 목동중식당 아이닌은 디져트도 줍니다 고급진 정통중국요리전문점다워요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리치와 달콤한 소스를 뿌린 튀긴과자인데 고급중식당에서 대접받은 느낌이에요

목동중식당 아이닌은 넓은 주차공간이 있는 목동하나프라자 건물 2층이에요

목동중식당 아이닌은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올라올 수 있어요

따뜻한 자스민차 한 주전자 쨔샤이고급중식당에서만 먹을수 있다는거 아시죠 단무지가 먼저 나왔어요

같이 간 영민엄마는 얼큰한 짬뽕 선택 목동중식당 아이닌의 면은 다른 중식당보다 가늘어서 간이 잘 베어있어요

다른 중식당은 맑은 국물을 낼때 후추의 향이 강하게 남는데 목동중식당 아이닌은 후추맛이 전혀 안나요

목동중식당아이닌에서는 고객사랑 이벤트도 합니다

야래향 중식당

목동사거리 맛집 그립던그맛 안녕하세요 밖에서 열심히 일을하다면 항상 점심식사 걱정입니다 간단하게 때울때는 중식집을가서 먹곤 하는데요 얼마전에 맛보게된 예전 중국집 그맛을 보게되었던 목동사거리 맛집 야래향을 소개해 드릴게요 목동사거리 맛집 야래향 외관입니다 가게앞에 주차23대 하실수 있어요 오토바이가 있는걸 보니 배달도 하는거 같습니다 내부모습이에요 여러테이블과 룸이 있구요 사진에 담겨지진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소품과 중국소품들이 여러개 있었어요 20년정도 한자리에 운영하셨다고하네요 이정도면 안먹어봐도 맛은 보장하겠네요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를 팔고있었어요 먼저와봤던 동료 추천으로 볶음밥 곱배기 간짜장 주문하였어요 중국집 기본찬 이에요 먼저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가향 중식당

동네 근처 중식당에서 동생이랑 같이 밥한끼 먹었어요 동네 근처 중식당에서 동생이랑 같이 밥한끼 먹었어요 평일 한가로운 낮에 즐거운 식사였다죠 신정 가향이라는 중식 레스토랑인데 사실 지금까지 저는 이곳에 3번정도왔었거든요 그때는 볶음밥을 먹었었는데 오늘은 잡채밥으로 먹었답니다 조금낮은곳에 있으면 좋을텐데 건물자체가 높다보니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힘이 들더라구요 노인네 다된듯함 신정 가향에서 먹는 잡채밥 저랑 동생이랑 둘다 똑같이 잡채밥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사실 요런거는 제가 자주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맛이 없으면 어떨까 걱정되긴했는데 이날 워낙 배가 고프기도 했고 음식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불향이 살짝 나긴했는데 엄청 코를 찌를정도로 강하진않아서 비벼서 먹으니 간도 적당하게 잘 베있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4인정도서 오면 같이 조용한 테이블에서 식사하기 좋아요 칸막이가 쳐져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전에 먹었던 볶음밥도 맛있었고 오늘 처음 먹어돈 잡채밥도 맛나서 만족했어요

용궁 중식당

야근할 때 가끔 시켜 먹는 중국집 용궁이에요 원래 중국음식을 안 먹는데 누군가가 저녁밥으로 시키면 조금이라도 먹어봐봐 이러면 안되는데 이러면서 한 젓가락만 이러다가 결국 끝까지 젓가락을 놓지 않게 되는 1人 오늘의 점심 메뉴는 탕수육으로 결정하고 늘 배달해서 먹는 중국집을 직접 갔네요 기다리는 동안 회사 동료의 앞치마 찰칵 왠지 일회용 앞치마의 색과 옷소매 스마트폰 색이 좋아하는 색이라 맞춤이닷 처음 가봤는데 괜찮더라고요 무엇보다도 배달해서 먹는 것과 바로 나와서 먹는 탕수육은 역시 다르더라고요 카메라에 김이 서려서 왠지 뿌연 탕슉 여기는 탕수육과 삼성 짬뽕이 맛있더라고요 해산물도 많이 나오고 얼큰하고시원하고 짜장면보다 여기는 짬뽕이 맛있는 것 같아요 소스를 좀 깔끔하게 부은 후 오이 정리도 안하고 그냥 찰칵 무엇보다 단무지 킬러들한테는 엄청나게 단무지를 주십니다 탕수육이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서 바삭거립니다 야근 시 중국음식 먹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저녁 먹어야 하는데 뭐

본차이나 중식당

신정 맛집 회사 동료들과 함께한 중식당 본차이나 회사 식구들과 함께 새해가 오기 이틀 전인 오늘 점심 한끼를 했다 전직원들과 함께한 자리는 오랜만인 듯 항상 아르바이트생들도 함께 했었으니까 우리가 식사하러 온 이곳은 회사 바로 옆 건물에 있는 중식당 본차이나 이곳 짬뽕이 무척 맛있어서 유나언니 희성이랑도 온 적이 있다 그리고 친한 동생 수현이랑도 아주 다양한 짬뽕이 있는 중식당 본차이나 개인적으로 모듬짬뽕 굴짬뽕을 맛있게 먹었다 여기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신정 맛집 중식당 본차이나 저희동네인 신정역에는 음식점이 많지 않습니다 역시 화려한 중식당의 메뉴 저는 엄마와 동생이랑가서 짜장2탕수육세트에 짬뽕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눈뜨자마자 배달은 싫고 가서 짬뽕을 먹어야한다는 인간이랑 같이 중국집에 갔다 왔습니다 진짜 귀찮았는데 신정역 바로 위에 있는 본차이나 중국집 항상 지나다니면서 봤지만 들어가본적은 첨인데 짬뽕 메뉴가 엄청많네요 짬뽕밥이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신촌-황소곱창-종각-신촌황소곱창-후기-곱창의-지존-탱글탱글한-소곱창을-맛보세요-황소곱창-여럿이서-함

 

서울 맛집, '신촌 황소곱창' 종각 신촌황소곱창 후기 곱창의 지존 탱글탱글한 소곱창을 맛보세요 황소곱창 여럿이서 함

종각 신촌황소곱창 후기 외국인 친구가 한국에서만 먹을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까..고민하길래 주저없이 곱창을 추천해주었습니다. 마침 평소 즐겨찾던 [신촌 황소곱창] 근방에 있어서 데리고 갔더니, 무척 좋아하..

lattechococ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