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쏘 무한리필 본점 / 무쏘 소사벌점 소고기구이

2019. 12. 26. 10:22맛집

무쏘 소사벌점 소고기구이

엊그제 먹었던 소사벌 소고기집 무쏘 아토씨티건물  커피숍 바로 근처에 1층에 있다

머먹지 뭐맛있는거 먹지 하다가 검색해서 가게된 소사벌 무쏘 소고기 무한리필인데 금액은 18900원부터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찍는다고 찍었는데 천장밖에 안보이네 내부 꽤 넓고 깔끔 소사벌에 언제이렇게 식당이 다 들어왔냐 두정동같다

투다리도 있고 좋음 공실없이 꽉찬 소사벌 상업지 우리는 무한리필 소고기랑 무한리필 소한마리중에 소고기로 시킴 아뭐야 맥주행사했는데 못보고 두병만시켰네 아오 상추 콘샐러드 김치 등등 밑반찬은 다 셀프 저 콘샐러드 옆에있는 목이버섯샐러드가진짜 새콤하고 맛있음 김치도 내가 좋아하는 중국산김치맛짜장면집 김치맛 되게 많이줌 생고기라 맛있을듯 여러부위 많이준다 소고기 금방익어서 넘 좋았음 배고팠는데 완전 흡입 한번더 시켰는데 셋이서 한판먹고 한번더 시켜서 먹으니깐 배부르고 딱 조항믕 냉면이랑 같이 싸먹는데 냉면은 맛이 너무 달았다

그래도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는데18900원이면 되게 저렴한듯 맥주도먹고 소주도먹고 셋이서 배부르게먹고 75천원 나옴 무쏘 소사벌점 경기도 평택시 비전5로 19 무쏘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La라 입니다

어제 포스팅감을 유심히 찾아보던중소사벌에 유명한 소고기 무한리필집이 있다고해서저도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사진 보고가실께요

박살난다 진짜 정말 간판 제목처럼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주셨어요

숯에다가 소고기를 따아악흐엉 고기를 정신없이먹느라 고기사진 뿐이네요

밑반찬들도 정말 괜찮았어요

마카로니도 맛있던데 저 고운 빛깔좀보세요

역시 냉장육인가 싶었어요

맞다 나 다이어트중이었는데 아몰랑 내일부터행 굵은 소금이 중간중간 뿌려져있어서구울때 간이 좀 배있더라구요

역시 역시 소고기는 진리였던걸까요

무한리필 소고기 무쏘 강남역 본점 소고기구이

강남역 고기집 착한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공휴일이 있었던터라 주말을 보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웃님들은 고기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고기는 집에서 구워먹는 것도 좋지만 밖에서 가벼운 반주와 함께 고깃집 불판 위에 구워먹는게 훨신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고기는 외식할 때 주로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이날은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소고기 먹어서 너무 신났던 강남역 고기집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장님도 좋으셔서 오늘 널리 소개하려 합니다 여긴 강남역 10번 출구에 있는 지오다노 뒷편으로 들어가면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라고 해요 요즘 해가 길어져서 배고파서 저녁모임할 시간에도 여전히 밝죠이날도 조금씩 어둑어둑 해질무렵 방문했는데요 벌써 북적북적 빈테이블이 별로 없더라고요 사실 무한리필이라고해서 방문해보면 실망하고 나오는 경우가 많죠고기로 승부낼 수 없으니 튀김이나 잡다한 이런 저런 뷔페 음식들이 있어 질보단 종류와 양에 신경쓰는 곳이 많잖아요 그래서 무한리필을 선호하진 않는데 여긴 사장님이

무쏘 홍대점 소고기구이

주말에 온뉘와 함께 홍대나들이 다녀왔어요 올만에 만나니 뭔 그리 수다가 많은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실컷 분위기 내고 저녁은 홍대 고기 맛집으로 소문난 무쏘로 고고 무쏘는 지나가면서 항상 웨이팅이 길었기때문에 포기하다가 이날 드뎌 맛보게 되었어요 18900원에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이에요 무쏘는 친환경 수경야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야채와 질 좋은 고기를 손님들께 제공하려면 남는 것도 없을 것 같은데대박이에요 매장 분위기도 보여드릴께요 이날도 자리가 만석이었어요 홍대 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늘 북적북적 이용시간은 2시간이라고 했는데 편안하게 먹고 즐기기엔 충분했어요 쌈이랑 야채 김치등 기본 상차림은 1인 500원이에요 정말 말도 안되죠 그렇다고 고기가 질이 떨어지는가 그것도 정말 아니었어요 어지간한 소고기집에서 먹는 정도에 퀄리티였답니다 이거 처음에 보고 저희 진짜 너무 행복했어요 생고긴데 맛있어보이

무쏘 유천점 소고기구이

요 몇달간 다이어트한다고 먹고 싶은 음식도 허벅지 꼬집어가면서 참아왔는데 진짜 힘든 시간이였어요 퇴근하면 맨날 동료들이랑 무슨 맛있는 것을 먹을까 하는 재미로 살았었는데 꾹 참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니까 너무나도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다는 말에 이 악물고 세 달간 열심히 식단조절하고 운동까지 했더니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네요 내 인생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했더니 5kg나 빠졌네요 5키로나 뺐다니매번 뚱뚱하게만 살 줄 알았던 저에게도 드디어 한 줄기 희망이 보였어요하면 된다 라는 걸 깨닫게 되었네요 너무나도 기뻐서 저를 관리해주시는 트레이너쌤에게 말씀드렸더니 지금쯤 한 번은 드시고 싶은 것 맘껏 먹어도 된다면서 자유를 허락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남친이랑 급 약속을 잡고 무한리필 소고기 무쏘로 향했어요 다이어트할 때 뭐가 제일 먹고 싶냐라고 물어보면 전 언제나 소고기 라고 외쳤거든요 몇 달 만에 먹는 고기인지 너무나도 기대되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유천동 먹자

무쏘 인천서창점 소고기구이

서창동 맛집 무한리필 소고기무쏘 인천서창점 서창동 맛집 무쏘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1년정도 됐다고 하는데 이제야 다녀왔네요 소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서창동 맛집 무쏘기대를 하며 왔어요 1인 19900원으로 다른 소고기집보다 훨씬 저렴하게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가성비를 많이 따지는 요즘 서창동 맛집 무쏘는 가성비 갑이라 할 수 있네요 가게 안입니다 서창동 맛집 무쏘의 내부는 매장이 크진 않네요 원형 테이블이 12개 있어요 테이블 환풍기를 움직일 수가 있어서 인원이 많으면 자리를 붙일 수 있어요 서창동 맛집 소고기무한리필 가격은 1인 19900원 초등 9500 유아 4500원 이에요 서창동은 젊은 엄마들이 많아 아이들이 어린편인데 36개월 미만을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셔요36개월 미만 아이와 둘이만 와서 먹어도 좋고 혼자만 와서 먹어도 되네요 젊은 사장님이라 그런지 친절하시고 마인드가 좋아 보이시더라구요 2시간 동안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벨트 풀고 2시간

https://foodhunters.tistory.com/entry/강남역-저녁-참치부라더스

 

'강남역 저녁', 참치부라더스

'강남역 저녁' 검색결과, Top 5 1. 서울 강남구 맛집 참치부라더스 블로그 리뷰 14개 방문 후기 5개 / 평점 3.2 참치 도소매업체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가게로 좋은 가격으로 좋은 참치를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foodhunter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