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역 오징어나라 / 오징어나라 미금점 오징어요리

2019. 12. 27. 03:03맛집

오징어나라 미금점 오징어요리

오징어나라 미금역 많은 체인점이 있고 분당에도 곳곳에 있지만 제일 친절하고 맛 좋은 미금역 오징어나라 튀김이 진짜 맛있다

늘 가고깊었지만 갈려고할때마다 매일 풀이였던 미금역 오징어나라 메뉴판 가격표 스페셜 메뉴 추천 신메뉴 기본찬 미역국 개인당 한 그릇씩 줘요

장소 미금역 오징어나라 잘 모르시는 분은 미금역 2번 출구에서 전화주세요

쐬주 안주로 최공 사장님이랑 이모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오징어 튀김 리필해주심 오징어나라 미금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크게보기 길찾기 문의 031719 7008 맛집 미금역맛집 분당맛집 오징어나라 애듀리랑 미금역 오징어나라에사 물회랑 광어회랑 튀김이랑 얌얌 지쨔 마싯다 미역국도 마싯고 가격도 정확한 기억안나는데 저렴한 편강추강츄 우연히 갔는데 담에 또 가기루해땅 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하셔서 짱 죠타

오징어나라 미금역 많은 체인점이 있고 분당에도 곳곳에 있지만 제일 친절하고 맛 좋은 미금역 오징어나라 튀김이 진짜 맛있다

어제 오늘 먹었던 음식들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꼬우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와 불금을 즐기기 위해 친구가 사는 분당으로 갔어요

다음 주에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내일부터 제발 입을 봉쇄 해버리겠어요

졸려서 헛소리하는 저는 그럼 이만 여기서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용 불금 불토 미금역 미금역맛집 미금역횟집 오징어나라 편의점파티 종암동 종암동맛집 종암동숯불바베큐 종암동치킨 언클스숯불바베큐 언클스닭오리숯불바베큐 비오는 날에 날거 먹지 말라고했는데 이런 포스팅을 올리는 난누구인가 태풍이 북상하고있으니 이웃님들 조심조심다니시길바래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미금역 부근에 있는 오징어랑 세꼬시 입니다

오징어 나라 옆에 크게 생긴 곳인데 한 번 방문하고 괜찮아서 또 방문한 집이예요

2차로 달렸던 집인데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서 넓고 쾌적해요

11시쯤 됐던 시각인데 1층은 거의 사람이 다 찼고 2층은 한가했어요

알고보니 2층은 금연석이더라구요

오징어나라 호매실점 오징어요리

촬영을 마치고 돌아오는길통통양을 할머니댁에 놓고 우리 부부만 귀가를 했어요 모처럼 둘만의 데이트기븐을 내기위해오늘은 어디를 갈까 망설이다가 얼마전 눈여겨보고 있었던 오징어나라라는 곳을 방문했어요 오징어나라는 호매실동인데 금곡동인 뭐 아무튼 호매실에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좋네요 입구임돠   착한 가격에 외부 가격표도 찍어보았어요 내부에는 좀더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마음같아서는 다 먹어버리고 싶었지만우리는 광어회와 얼큰해물탕에 라면사리를 주문했죠     자리에 앉으니 깔끔한 기본셋팅이 나오네요 미역국을 한그릇 먹었는데움 맛이 좋아요 참이슬님도 오셨네요 캬캬캬캬캬   요거슨 서비스 튀김우선 깨끗한 비쥬얼에 놀랬어요 기름이 정말 깨끗한것 같더라구요 오징어와 호박튀김인데맛이 정말 굿이예요 저희는 염치 불구하고 한접시 더주세요를 외쳤답니다 내사랑 광어님    가격대비 보이는 비주얼이 양이 적은편은 아니였어요 회는 정말 신선해 보였구요

오징어나라 한식

아침저녁으로 많이 춥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다녀온 곳은 주성동 주인세대입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오징어나라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138번길 422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전세가는 1억3천관리비 8만원방이 넓고 거실도 넓습니다 거실과 베란다 사진 거실 조명등과 베란다가 참 좋네요 베란다입니다 부엌은 자 모양으로 싱크대와 상판이 넓어요 냉장고도 2칸이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부엌 옆 다용도실가스레인지와 싱크대가 있고 김장할 수 있게 수도도 있습니다 안방 창이 크고 구석에 수납공간도 있네요 안방 메이크업 공간과 화장실 안방 화장실

오징어나라 영등포구청점 오징어요리

회사 식구들과 칼퇴하고 조촐하게 회식 황과장님이 오징어회가 먹고 싶다고 하여 검색해서 들어간 영등포구청 오징어나라 내부는 깨끗하고 넓습니다 가격도 대중적인 편 우리는 산오징허회를15000원 먼저 주문 기본찬이 나와요 장과 미역국 채소가 끝 기본 스키가 하나도 없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오징어나라가 원래 그렇긴 하지만 회 나오기 전에 맥주 한잔씩 털어줍니다 막내가 좋아하는 클라우드로 마시다보니 나온 산오징어회 양이 많지 않아 조금 실망했지만 회는 싱싱하고 맛있어요 소주 한 잔하고 한 점 먹으면 캬 그런데 전혀 배가 부르지 않았어요 회라 기대한건 아니지만 스키다시가 너무 없어서 그리하야 이번엔 오징어통찜15000원을 주문 이것도 역시 푸짐하지 않고 그러다 맛은 뭐 쏘쏘 왜 푸짐하지 않으면 요즘 화가 나는 걸까요 아무튼 1차로는 부족한 영등포구청 오징어나라였습니다 여긴 배가 터졌지만 술을 마셔야 한다면 가야겠습니다 이상 영등포구청 오징어회 전문 오징어나라였습니다 점심 저녁 외식에 불타는 금

오징어나라 한식

금정 맛집 오징어회와 자리돔회 오징어나라 2차로 간단히 먹을 만한 것 없나 싶어 돌다가 자리돔이 보여서 들어갔다 이상하게 금정엔 오징어집들이 제법 있다 자리돔은 아직 여기 밖에 못봤고 자리돔은 볼때마다 관상용으로 키워도 될 것 같은 비쥬얼이다 오징어회와 자리돔회 주문 자리돔은 물회로 먹고싶었는데 기본찬 간단 오징어회 치고는 상당히 특이하게 썰어져나왔다 일반 생선회처럼 나왔는데 좀 숙성이 된 오징어라면 이렇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활오징어다 보니 좀 질긴 느낌이 있다 씹는 재미가 더 중요한 사람들에겐 좋은 방법일 듯 자리돔은 쌈장이랑 아비늘 두어번 나옴 별다른 맛이 있는건 아니고 그냥 먹어 본 것으로 만족 역시 물회로 오징어 다리는 튀김으로 나왔다 오버쿡의 느낌이 들었지만 바삭하니 안주로 괜찮았음 오징어나라 경기도 군포시 군포로745번길 24 상세보기 금정 2차 3차 가볍게 과메기 석화 닭도리탕 오징어나라 형제닭볶음탕 2차 3차로 간 곳인데 간단하게 묶어서 포스팅 과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중구-맛집-사마르칸트

 

서울 중구 맛집 '사마르칸트'

사마르칸트 양식 동대문에 위치한 우즈벡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는 사마르칸트 입니다. 방문 후기 별미인데 자주 찾게 되는 맛은 아님 우즈베키스탄 음식 그대로, 살아 있는 맛, 최고.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고네요...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