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어부횟집 / 어부횟집 생선회

2019. 12. 30. 19:16맛집

어부횟집 생선회

제가 자주 가는 백석역 뒷 먹자골목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그냥 동네에서 먹는 게 편하더라구여남자친구랑 일요일에 갔는데보통 백석역 뒤 음식점을은 일요일에 휴무인 곳이 많더라구여 하지만 남자친구 휴무일도 일요일이기 때문에마침 어부횟집이 딱 열렸길래 바로 지나다니가가 회가 굉장히 저렴해서담에 와보자 했는데 우연치 않게 들어갔어여 주변 음심점들이 쉬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손님이 다 차있더라구여마침 단체석이 하나 남았는데 그냥 앉으라고 해주셔서넓은 자리 착석부부께서 운영하시는 횟집 입니당 저희는 우럭광어 小 주문메뉴판 보시면 스끼다시가 없는 메뉴와 있는메뉴가 있어요

일반 해물메뉴는 스끼다시가 따로 안나오는 듯해용일반 회 메뉴도 가격이 저렴한 대신 스끼다시가 많진 않아요

그러나 있을건 있다는 부분 요러켕많은 손님이 있네유 스끼다시 드응장미역국청포묵김치전까지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 그래서 저는 가짓수가 많지 않아도 완전 만족특히나 과메기도 주셔서 입맛 돋구기에 아주우 좋았어여 케케막장도 참기름 마늘 고추 팍팍 넣어 주셔서아주아주 만족오늘의 주문우럭광어 小 35매운탕회주문시 50수제비사리 20참이슬 두우병 80 우럭광어 小 35000원 하 나왔다리 광어우럭 나왔다리요즘 방어철이라고 그래서 맨날 회만먹음방어먹었다가 오랜만에 광어랑 우럭을 먹으니 또 담백한 맛이 있지요

헤헤 빛깔을 봐주세여 한입 와앙 하면 생각 나는 것은 쥬세여 쏘쥬 매운탕 5000원 자자 회로 배를 조금 달랬다면본격적인 식사는 매운탕이지라 와우수제비사리 있길래 바로 추가해버렸어영 오늘도 각 일병 클리어어부횟집 완전완전 강력히 추천합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행복행보글보글 계란찜까지 등장하고 나니모듬회 대짜 등장이요광어 우럭 줄돔요게 줄돔일거예여맛있는 콘마요도 나오네여회가 진짜 대박 맛있어여포기할 수 없는 너너는 광어지느러미우럭은 쌈장에 찍어 냠쌈도 싸먹자고여이건 전어구이이 때가 10월이라 이미 전어회 시즌은 끝날 쯤살이 엄청 통통하져대가리가 진미라고 통째로 먹어보래서 먹었다가가시에 항복뱉었어여 고소하긴 한데매운탕까지여기 정말 맛집인 것 같은데블로그에 많이 안 뜨네여킨텍스 근처이니 킨텍스에 놀러가셨거나근처 사시는 분들 한 번 가보세여정정합니다

백석역 근처였어여 여기가 맞았네여 너무 오래돼서 헷갈렸나봐여그럼 전 빨래 널고 답방갈게여 안녕하세요

키우미v입니다

오늘은 회에 빠져있는 저를위해 힐링을 하러 횟집을 찾으러 맛집이 넘쳐나는 백석으로 향해보았습니다

백석을들릴 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붐비던곳이 있어서 조만간 꼭 가리다 마음을 먹었죠   경건한 마음으로 횟집을 들어서는 순간 저는 느꼈어요

이곳은 맛집이다

적당한 가격이 우선 눈에 스윽 들어왔고                                                                                                             적당한 스캔뒤 저는 광어 소자를 시키키로 결심을하였습니다

후훗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정말 간단하면서 맛있는 기본반찬                                                                    특히 미역국이 맛낫는데요

회가 나온뒤 한번더 샤샤샤                                                                      찍찍찍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부횟집 생선회

신평에 위치한어부횟집가을전어 먹으러아주 얇게 세꼬시로썰어나오는데고소하기가 아주 일품그리고내가 생각하는이집의 최고는시원한 맥주맛 다 찍진 못했지만스키다시는 아주 많이 나오는편이다 전어구이의바삭함고소함이란 작년엔이맘때가면배추전이 나왔는데회보다그게 더 먹고싶을때가 있었는데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여러가지음식들미역국드디어메인전어회와우럭계란찜문어랑멍게 초밥생선대가리튀긴거 꽁치알밥이요우아많다많아 구미맛집 어부횟집 제가 피자가먹고싶다 타고야끼 회도 먹고싶다 매운탕도 먹고싶다 자꾸 변덕을 부리던 통에 하루에 하나씩만 먹자고 달래고 오늘은 회를 먹기로 가난한 알바생에게 세뱃돈 두둑히 탄 오빠가 쏘는걸로 난 못됫으니까 지갑까지 철저

어부횟집 생선회

어부횟집 생선회

나의 애정하는 동생을 만날겸결혼식도 있어서 전날 대구행대구에 사시는 이웃님께 횟집 추천을 받아서다 녀온 대구 어부횟집처음에는 대구 회한사라를 가려고 왓는데만석 언제빠질지 몰라서 다음기회에라며두류동 어부횟집으로 고고 외관 찍는걸 깜박했지만현지스멜 나는 그런 동네맛집분위기두명이니까 모듬회 소 자 주문 당연 매운탕 시켜야지 했눈데스끼다시 잘나옴 3만원에 이정도라니적어보인다 구이거 다먹으면 배불러서 파전도 맛났당 나 간장게장 덕후인데 이집은좀별로 흐흐 요즘은 계란찜대신 샤브샤브나온다는데국물도 맛나고 갠차늠저거때문에 매운탕을 못먹자 그럼 대구에 왔으니 참이죠 참참참스끼다시에 소주를 곁들일때 온 모듬회뭔가 사시미같은 느낌이였으그 싱싱한 바로 빡 그맛보다 사시미맛뭐가 광어고 밀치고 모르고선걍 팍팍 싸먹어이상은 먹느라 사진 끝여튼 배불리 잘먹었으며다음기회엔 꼭 회한사리 가보게뜸암튼 아주 맛나고 좋았당일단 가성비좋다 굳굳 안녕하세요 봄소식이 여기저기에서 노크를 하네요 날씨는 조금 추위기

어부횟집 생선회

월전장어구이 기장조개구이 어부횟집에서 한상차림장어구이도 먹고 싶고 조개구이도 먹고 싶을때기장 어부네횟집으로 가자 왜인지는 모르겠으나내 기억속 어딘가에 월전장어구이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적이 있다 물론 기장조개구이도 부산이웃님들에게 들었지 기장 죽성드림성당이 새롭게 리모델링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었기에기회가 되면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더니만이렇게 빨리 기회가 올 줄이야올 가을이나 내년쯤에나 가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기대를 하고 있었거든죽성드림성당의 야경까지 보고 왔으니소원 풀었다 죽성드림성당의 바뀐 모습들을 담으면서 바라보게 되었던 바닷가그 곳에 몇년전 왔을때는 보지 못했던포차바닷가를 바라보며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포차들이 생겼더란 말이지 죽성드림성당에 처음 왔을때도 이런 곳이 있었었나그때는 너무 부랴부랴 성당만 보고 갔던지라 기장 두

https://kimruru.tistory.com/entry/팀호완-올림피안시티점-Tim-Ho-Wan-Olympian-City-添好運

 

'팀호완 올림피안시티점 (Tim Ho Wan Olympian City, 添好運)'

Flickr l See-ming Lee - 가격은 저렴한데 맛은 매우 뛰어난 곳! - 세계에서 가장 싼 미슐랭 레스토랑으로 유명. - 언제가도 웨이팅이 있는 곳. 상호 팀호완 올림피안시티점 (Tim Ho Wan Olympian City, 添好運)..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