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향촌 / 향촌 한정식

2019. 12. 22. 11:41맛집

향촌 한정식

서초역도심속 숨은 전라도 맛집 향촌 한정식 도심속 한켠에 자리한 식당안을들여다보니 집을 개조해 만든 한정식당이네요

그럼 유아킹 홈페이지로고고씽 kingMainking 클릭 자그럼 이벤트 소개는 여기까지 지금부터 소개드릴 유아킹이 선정한 강남의 명소 남도전통한정식을 풀 코스로 즐기실수 있는 바로 이 곳 유아킹 연말연시 단체 모임 및 회식장소 추천 22편 언론사에서도 인정한 전통남도한정식을 즐겨보시라 향촌 주차시설 완비 되어있습니다

서초역도심속 숨은 전라도 맛집 향촌 한정식 도심속 한켠에 자리한 식당안을들여다보니 집을 개조해 만든 한정식당이네요

주렁주렁 이쁜 열매들로 줄지어 서있는 과일나무를 따라 들어가 봅니다

문어초 무침을 토대로 여러 음식들이 줄비해 나오네요

김에 찰밥도 얹어 싸먹어 봅니다

정갈하면서도 젖갈류가 많은갓김치와 멍개젖갈성개알류맛은 전라도 토박음식같아유 비가 와서 조금은 우중충한 화요일입니다

유아킹 가족여러분 모두 평안하셨는지요

모두모두 빗길 조심하시구요

다치면 맴매에요

오늘도 저는 기분이 매우매우 UP 되어있답니다

왜냐구요

유아킹에서 드디어 2차 이벤트가 좋은 반응이라서요

으아아아아앙 1차 이벤트보다 더욱 풍성해지고 재미나게 업그레이드된 유아킹 2차 이벤트 햐직원만 아니었다면 저 어마어마한 상금을 노리고 전 기필코 참가했을거에요

물론 아니더라도 참가했겠지만요 유아킹이 커지면 나도 기쁘니까요

향촌 한식

지난 부처님 오신날 근무중 국장님이 데려가신 향촌 닭한마리보통 서울역 방향 하얀 국물 닭한마리만 가봤는데이런 곳도 있었어거의 20년 회사 다녔는데 이런 맛집을 이제서야 발견했다는게 넘 억울해 첨엔 빨간 국물이 나와서 생소했어요 게다가 김치를 한접시 넣는거에요 뭘까 궁금 궁금 소스가 다 제조돼서 나오니 넘 좋음비율이 딱 맞아 떡이 너무 맛있어가지구 떡사리 결국 추가닭보다 떡이 더 맛있었다는 국물이 베어가지고 완전 얼큰하고 쫀득하고정말 최고에요 국물도 몇대접이나 먹은건지김치가 들어가니 이렇게 개운할 수가 김치국도 아닌것이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속풀이 해장용으로 딱이겠어요 전 술마신 다음날도 아닌데 속이 절로 풀리더라는 떡이랑 감자는 정말 무한 추가주문해서 먹고싶을 정도담에 또 가면 꼭

롯데리아 서초역 빠르고 부담없어서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빠른 시간안에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버거맛이야 평범하지만 평균은 합니다

향촌 곱창,막창,양

이번에 다녀온 율동공원맛집 소개해드릴게요 깔끔한 느낌의 소막창집인데요 완전 예쁜 정원이 특징이에요 이런곳이 음식까지 맛있다 니 놀랍죠 율동공원맛집 향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1층은 홀이고 2층은 룸이라 단체나 가족모임하기에 참 좋겠죠 정원이 예뻐서 뭐하는곳인가 궁금했다면 향촌은 양대창 전문점이라는 사실 완전 아이러니하죠 외관은 한정식 코스요리 이런거 팔거 같은데 향촌이 율동공원맛집인 이유 모두 직접 준비한 신선한 재료라는 사실 반찬부터 소스까지 전부 직접 만든다고 해요 양대창 전문점이지만 한정식집마냥 정갈한 밑반찬들 접시도 참 이쁘죠 좋은 식재료를 썼다고 해서인지 맛도 깔끔하더라구요 주문한 특양과 소막창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직접 만들었다는 찬들과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손질을 잘해서인지 신선한 재료라 그런지 냄새도 하나 없었구요 무엇보다 질기지 않고 쫀득한게 제일 좋았어요 역시 율동공원맛집 위에서 말한 특

소반떡이야기 서초역 소반떡이야기 서초동 번화가 한가운데 직접 떡 제조하는 떡집은 처음본다

서초역 출구에 위치한 집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고 무엇보다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집이다 직접 만드시는것같다 요즘 떡집이많이 없는데 이런집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서초역에서 바로 이어지는 곳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았다 내부를 보니 직접 떡을 만드시는거 같은데 이런 번화가에 떡을 직접 제조하는 떡집이 있으리라곤 예상 못했다호텔까지 납품한다 하니 맛이 더 좋은듯하다 가격은 왜이리 저렴한지 모르겠다 주인분이 젊은분인지 나이 있으신 분인지 모르겠지만 두 분 다 친절하시네요

https://asianone.tistory.com/entry/김민준-MBN-‘모던-패밀리’-합류가족관찰-예능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