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칼국수 맛집 / 장터홍두깨손칼국수 칼국수,만두

2019. 12. 30. 00:24맛집

장터홍두깨손칼국수 칼국수,만두

여름인가 요 근처 사시는 친한집이 손칼국수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왔었어요

3000원 저렴 가격에 삭힌 매운고추를 넣어 그런대로 맛나게 먹었었어요

냉면은 맛없었던 기억이 요근처로 이사도 오고 근처 동사무소갔다가 간만에 들렸어요

여전히 수타로 면을 뽑고계시다는  음식점이 그리 잘되는 지역이 아닌데 테이블에 손님들이 들어차있었어요

가격은 처음 오픈할때보다 500원 올랐지만 그래도 저렴하고 전체적으로 저렴저렴 아이들과 칼국수 돈까스 그리고 아들이 좋아하는 만두국을 시켰어요

칼국수는 나오자마자 반찬이 셀프였던것을 몰라서 반찬 뜨고오니 국물만 보인다는 칼국수 귀신들이 벌써 후루룩하고있더라구요

맛은 깔끔해요

전에 먹었던 고추다대기도 엄써져 좀 아쉬웠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그걸 좋아해서요

돈까스는 크기도 크지않았지만 맛은 그런대로 깔끔했어요

만두국은 뜬금엄는 김치만두들이  반반씩섞인것도 아니고 당황스러웠네요

고기만두였음 더 맛났을듯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밑반찬들도 직접 만든 김치들이더라구요

김치도 다 괜찮았어요

아이들 입맛엔 딱 좋을듯했구요

명가칼국수 칼국수,만두

회식하고 다음날 해장도 할겸 저번에 못먹고 왔으니 다시한번 방문 점심에 김치 수제비 먹었으니까 저녁은 칼국수 밀가루 파티 왕만두도 하나주문 에피타이저로 보리밥이랑 열무물김치 보리밥도 맛있고 특히 물김치가 짱짱 맛있다 열무건져서 보리밥에 좀 넣고 고추장 둘러서 함냐함냐함 역시 칼국수집 답게 겉절이도 맛있다 여기 칼국수집은 맛없는게 없다 페이보릿 칼국수집이 바뀐 정도 와앙 만두 등장이요 6천5백원에 6알이나 주시는데 속도 꽉차있고 이름답게 만두가 왕만해 띠용 젤 예쁘게 생긴만두 앞접시에 덜어서 먹기 좋게 잘라주니 맛은 곱하기 3000배쯤은 증가하고요 만두 한알 다 먹어갈쯤 나온 칼국수 얼큰칼국수다운 국물색 바지락도 싱싱해서 달고 새우도 한마리 들어가있고 미더덕도 듬뿍듬뿍 이러니 국물 안시원하면 반칙 아니겠

육해공생칼국수 칼국수,만두

인천 구월동에 그렇게 오래 살면서도 도대체 알지 못한 식당이 곳곳에 왜그리도 많던지 정말 추웠던 주일이었던 언젠가 다같이 모여서 칼국수 한그릇 하러 갔던 날 인천맛집 구월동 육해공생칼국수 보통 칼국수는 식당에서 먹는건 맛있는 곳이 정말 거의 없었다 내가 애정하는 백칼국수 외에 유일하게 칼국수가 맛있다고 느껴졌던 곳 여기에 이런 곳이 있었구나 생각보다 유명한지 사람은 정말 많았다 보니 나도 몰랐던 곳인데 한 번도 안 먹은 나같은 사람은 있을지언정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었을 것 같은 곳이었다 인천 구월동 육해공생칼국수 식당내부로 들어가니 뭔가 생선과 고기와의 냄새가 꼬리하게 났다 나이드신 분들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식당의 냄새는 그닥 내가 좋아하는 곳은 아니었다 가격표를 보고 좀 놀랐다 요즘 5천원만되도 싸다고 느껴지는 심각한 물가오름인데 기본 칼국수가 일인분에 6천원이라니 가격이 착하다고 느껴지는 건 나뿐인가 우린 낙지 칼국수와 해물파전을 시켰다

등촌샤브칼국수 구월점 칼국수,만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맛집 칼칼한 등촌샤브칼국수 인천에 오랫만에 갔다가 칼칼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은곳 등촌칼국수 입니다 등촌칼국수는 칼칼한 국물도 그렇지만 해독작용에 뛰어난 미나리를 마음껏 추가 주문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미나리 귀신이거든요 미나리에 향긋한 향이 언제부턴가 좋더라구요 미나리만 하나 추가 했어요 기본적으로 샤브샤브 칼국수 죽 이렇게 3가지를 배부르게 먹으면 세상을 다 얻은 기분이 들어요 다이어트는 언제 하려는지모르겠어요 또르륵 맛있는 겉절이도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미나리인데 여기다가 추가했으니 얼마나 향긋했겟는지 상상이 되시죠 팔팔 끊여서 특재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또 군침이 도네요 보글보글 또 칼칼한 등촌칼국수가 생각나는 저녁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건너편 3층 등촌칼국수 가끔 가는 단골집인데 추천이예요 아는 사람은 계속 오는 곳 여전히 넌 여기 있구나 구월동샤브샤브 구월동칼국수 구월동동촌샤브칼국

등촌샤브칼국수 칼국수,만두

얼마전 추운 날씨를 뚫고 다녀온 계양구 계산동 등촌샤브샤브 칼국수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는 매콤하면서 뜨끈한 등촌샤브 칼국수가 생각이 나는거같아요 오랜만에 먹으러갔는데 이사 온 후로 집근처에 있어서 찾아간 계산동 지점입니다 위치는 계산동 택지 먹자골목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수있어요 늦은 오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계산동 등촌샤브샤브 칼국수는 매장도 크고 놀이방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모임을하기 좋을것같아요 무엇보다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자주 생각나는곳입니다 매장마다 금액이 조금씩 다른것같더라구요 메뉴판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음료와 커피도 자판기 기기에서 무료로 셀프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버섯샤브칼국수 2인을 주문했네요 미나리도 엄청 푸짐하고 샤브샤브 고기도 푸짐하고 칼국수 양도 정말 많아요 여러 등촌샤브칼국수 매장을 다녔지만 계산동 지점은 다른곳보다 양이 더 많은거같아서 좋아요 미나리는 너무 많아서 조금 덜고 샤브샤브 국물을 끓여줬습니다 캬매콤한 냄새가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대전-이순신소국밥-이순신소국밥-대전-서구-국밥

 

대전 이순신소국밥 / 이순신소국밥 / 대전 서구 국밥

이순신소국밥 국밥 대전에서 그것도 아주 핵심지역에...이순신소국밥을 인수 받으셨다고한번 밥먹으로 간다고 했다. 마침 나도 둔산이마트에서 수업을 하니까위치는.... 이순신소국밥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170번..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