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경성순대국 / 경성순대국 한식

2019. 12. 29. 04:48맛집

경성순대국 한식

집에 얘기하니 식구들 모두가 좋아한다 활기 넘치는 시장을 지나 길 한편에 자리 잡은 경성 순댓국집으로 향한다 허름한 식당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본다 이미 많은 사람들로 식당 안은 분주하다

저녁 먹자고 따라나선 아이들이야 깨끗하고 예쁜 식당을 기대했을 런지도 모르고 비슷한 식당은 많이 가보았지만 작고 북적이는 순댓국집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경기도 맛집 하남 경성순대국 안녕하세요

구리시매력남 입니다

날씨가 급히 쌀쌀해졌죠 이런날씨에 넘 맛있는 경기도 맛집을 소개합니다

제가 일하는 하남에서 종종 제가 애용하는 경기도 맛집 하남 경성순대국 하남에만 2곳이 있습니다

저도 손님덕에 알고난뒤 계속 애용합니다

구리시매력남의 맛집 선정기준 메뉴의 간결화 경기도 맛집은 메인 메뉴도 딸랑한가지 순대국이나 국밥에는 빼놓을수 없는 깍두기 시큼시큼한 깍두기는 잊을수 없죠 양파랑 고추도 쌈장에 찍어먹음 맛있죠 경기도 맛집의 하남 경성순대국은 새우젓까지 맛있다는 사실 드뎌나온 경기도 맛집의 국밥 이름은 순대국이지만 제가 보았을땐 돼지국밥에 가까운듯 저는 항상 말아서 국밥입니다

요건 친구가 시킨 따로국밥 개인에 취향에따라 드시면 됩니다

경기도 맛집의 국밥 보세요

돼지 부속고기들이 한가득 소주킬러입니다

술마시고 해장으로 오셨다가 다시 술독에 빠진다는건 비밀입니다

경기도 맛집의 국밥먹는 팁 깍두기 국물투입 개인의 취향이지만요래먹음 엄청나게 맛나요

쌀쌀한 날씨 따끈한 국밥 한그릇으로 내몸에 온기를 불어 넣어보세요

하남맛집 경성순대국 비가오는날엔국밥이 땡기기 마련이죠 오늘은 하남맛집 경성순대국입니다

추억여행7080라이브 라이브카페

버드나무집 생선회

팔당맛집 주말 나들이 추천맛집 버드나무집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날씨가 너무너무좋은 주말 멀리는 못가서 가까운곳으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팔당맛집다녀왔어요 친구가 차끌고 집까지 와서 픽업 해서 바로 팔당으로 고고고고 날씨 진짜 좋네요 _ 이런날은 역시나 차를 끌고 나가야죠 멀리 못나가면 근교 나들이로 좋은곳은 팔당 미사리 남양주 등등 추천 팔당댐근처 인데 친구가 가족들과 자주오는 맛집이라고 고기 먹으러 가자고 했는데 요기로 왔어요 팔당 버드나무집 메뉴 가격 숯불장어구이 양념 70000원 숯불장어구이소금구이 70000원 어죽 칼국수 7000원 2 소주 4000원 총 158000원 지출 반찬도 깔끔하니 괜찮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겉절이가 맛있어서 리필해 먹었어요 야채 부침개 빙어튀김 도토리묵 무침 빙어튀김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좋았어요 D 멸치도 아닌 것이 살도 은근 많고 꼬숩고 올겨울에는 빙어축제를 가봐야 할까 봐요 TV에

뚱땡이감자탕 감자탕

감자탕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안좋아했지만 초록병을 먹기시작은 스무살때쯤부터 감자탕의 참맛을 소개해드릴집은 신혼살림차렸던 하남 역말이라는 동네에있는 뚱땡이감자탕이예요 너무 맛있어서 주3회 간적도 감자탕을 시키면 큰 가마솥에 가져다주십니다 기본반찬인 깍두기배추김치 고추당근 화려하진않지만 감자탕에 어울리는 조연들이예요 감자탕 대 34000 중 29000 소 24000 쌀김치고춧가루 전부 국내산이예요 하지만 진짜 하남에서 먹어본 감자탕중에는 으뜸이예요 감자탕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안좋아했지만 초록병을 먹기시작은 스무살때쯤부터 감자탕의 참맛을 소개해드릴집은 신혼살림차렸던 하남 역말이라는 동네에있는 뚱땡이감자탕이예요 너무 맛있어서 주3회 간적도 감자탕을 시키면 큰 가마솥에 가져다주십니다 기본반찬인 깍두기배추김치 고추당근 화려하진않지만 감자탕에 어울리는 조연들이예요 메뉴판입니다 감자탕 대 34000 중 29000 소 24000 쌀김치고춧가루 전부 국내산이예요 저는 뼈다귀탕하나에

짜짜루 중식당

https://siroblog.tistory.com/entry/서울-강남구-맛집-란수사

 

서울 강남구 맛집 '란수사'

란수사 일식당 한자리에서만 30년넘게 자리잡고있는 강남에 위치한 정통일식집 입니다 .숙성회와 봄게로만 담근 간장게장이 일품이며 깔끔한 해산물과 감칠맛나는 도미머리구이, 깊은맛을 내는 보리굴비와 오차스..

siro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