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명시 철산3동 날씨 / 마구로교센 생선회

2020. 1. 5. 02:05맛집

마구로교센 생선회

계란찜도 보글보글 날 생선회를 못 먹는 어린유아가 함께 가도 먹을 반찬이 많아 식사걱정은 안했어요

우리동네 하안사거리에는 식당이 엄청 많은데 참치집은 처음 방문 기대기대 마구로 교센 원래 장태익참치였는데 이번에 마구로교센으로 바뀌면서 인테리어가 싹 바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내부가 완전 깔끔 매장이 크지도 작지도 않지만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방문전 예약을 하고 가시면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어요

저희도 예약을 하고 갔더니 이렇게 미리 세팅된 테이블에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이번에 점심에 방문하여 점심메뉴를 시켰는데요

점심에도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참치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완전 대박 메뉴판 뒷장은 주류 점심에 갔는데주류가 끌린다

참치엔 소주가 테이블에 기본으로 셋팅되는 백김치 락교 단무지 등등 참치회 먹을때 없으면 안될 것들 그리고 조미김이 테이블마다 여유있게 놓여져 있어요

정말 맛있고 신선한 참치에는 김을 많이 안싸먹는데 여기서는 김 딱 하나 뜯었답니다

진짜 신선하다는 증거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계란찜과 언제 먹어도 맛있는 콘옥수수 그리고 매콤 달콤 맛있는 참치조림 나오는것마다 넘나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다가 뚜둔 진짜가 나타났다 참치회 올레 엄청난 비쥬얼 뿜뿜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참치회 가운데 금가루도 올려주셨어요

와우 안그래도 비쥬얼 폭발하는데 금가루 올라가니 더더욱 고오급 지네요

다시봐도 넘나 아름다운 참치회 옳다옳아 마구로교센 처음 와봤는데 참치 한점 먹자마자 신선함이 느껴졌어요

짱맛 참치회에 행복해하고 있는데 실장님께서 서비스로 엄청난걸 주셨어요

이거슨 바로 연어머리구이 어마어마한 크기에 뭔가 살벌한 비쥬얼이지만 웅요미가 살을 찾아서 떼어줬어요

연어도 머리부터 발끝꼬리까지 버릴게 없네요

동대문엽기떡볶이 소하점 분식

쭈꾸미를 먹고 오랜만에 대형 떡볶이가 땡겨서 먹으러 갔어요 착한맛은 신라면정도의 맵기라길래 덜매운맛 엽기 반반으로 주문 튀김은 오징어랑 새우만 먹어서 세트대신 메추리알 주먹김밥 쿨피스를 추가했어요 매운 혀를 달래줄 삼삼한 계란찜 떡볶이가 매우니까 간이 심심한게 더 좋았어요 떡볶이에 살짝 찍어먹으면 정말정말 맛있는 주먹김밥 짭짤한 김가루 밥 떡볶이 국물 하 꽤 매웠던 덜매운맛 엽떡 신라면 정도 맵기는 조금 아쉽고 오리지날은 걱정되서 시켰는데 맵지만 가끔 쿨피스랑 계란찜 먹으면서 중화할수 있는 정도의 맵기였어요 떡도 쫄깃했고 먹고 싶었던 거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동대문엽기떡볶이 소하점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390 상세보기 주로 돈을 벌면 먹는걸로 80가까이 쓰는것 같네요 많이 먹지는 않지만 군것질을 워낙 좋아해서 자주 사먹곤 하는데 지난 일요일에도 역시 식사를 좀 전에 마쳤는데도 후식먹는 배는 별개라고 먹어본지 한참 된거같은 엽기떡볶이가 땡겨 주문앱으로 배달을 시켜봤어요 전화상

돼지집 광명 돼지집

돼지 두루치기집인데광명에서 엄청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구요추석인데도 사람이바글바글두루치기인데비쥬얼은 약간 김치찌개느낌양파에서 물이 많이 나서 국물이 자작자작해지더라구요짜고매운거 좋아하는 저에겐 진짜 맛있었어요너무 맛있어서 집에 포장해가지고와서

광명가마솥곰탕 곰탕,설렁탕

광명맛집 주말농장에 갔다가 양평해장국집에서 속 풀었어요 겉보기에는 허름한 해장국집이 맛집으로 시원하게 속을 풀어줍니다 주말농장에 가서 고구마 심고 오는길에 친구들과 함께 들려서 시원하게 해장국과곰탕을 먹었는데 다들 맛있게 먹으며 한참을 떠들다 파장했습니다 콩나물해장국과 만두들어간 곰탕이랑 다들 식성에 맞춰서 주문해 먹었는데중론인즉슨 콩나물해장국이 제일 푸짐한거 같아서 앞에서 먹는 콩나물해장국의 내장들을 흘끔거리며 쳐다보다가 한입 얻어 먹었어요 곰탕에는 국수가 나왔어요 김치도 맛있고 무우말랭이도 맛이 좋았는데 삭힌고추 다져놓은게 정말 맛이 일품이더군요 된장에 찍어먹는 고추도 맛있는데 너무 매워서 두입을 못먹었어요 MBC 생방송 투데이에서 2015년에 방영했던 맛집으로 그이후 더욱 유명세를 탔던게 아닌가 싶은데 어쨋든 맛집에 잘못가면 기분이 언짢은데 이곳은다들 맛있다고 좋아들했어요 한그릇 포장해서 집으로 들고가서 기다리고 있는 어린놈들 먹이려고 갖고 가더군요 광명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는

보리밥전문점보릿골 보리밥

광명맛집 보리밥전문점 보릿골 대표님 외 2명 보리밥정식 3인 180612 보릿골 올만에 대표님과 쭈쭈엄마 맛있는거 먹으러 간다 길래 사리사리 꼽사리 여윽시 여기가 내 자리 한동안 미쳤던 고똥이 반성 한 날 보리밥 정식 보리밥정식 8000원 8가지 나물에 청국장에 비지까지 나물 넣고 청국장 넣고 비지넣고 고추장 살짝에 슥슥 비벼머그면 얼마나 마시께요 꺄르르 한 입에 반하고 두 입에 기절 보리비빔밥 배터지게 먹고 누룽지로 마무으리 그것이 진정한 보리밥정식 굿 파전 파전 10000원 이것이 진정한 해물파전 해물 장난없다 가성비 갑 보리밥정식도 맛있고 해물파전도 맛있고 다 맛있다 조으다 조으다 보릿골 보리밥정식 파전 잘먹었습니다 제육볶음은 덩어리째 특이하게 나오는데 잘라서 먹어야 함 직접 가격이 이만오천원인가 진짜 기억이 안난다 아버님이 직접 잘라주시고 보리밥은 콩비지랑 된장찌개 각종 나물에 비벼먹으면

https://zoozoo.xyz/entry/경기-성남시-맛집-와규하우스

 

경기 성남시 맛집 '와규하우스'

와규하우스 한식 육회도 맛있는 야탑 와규 와규의 원조 ~~ 와규의 1세대~~~ 와규하우스에 오신걸 대환영 합니다~~^ 방문 후기 직원들 왕 친절~ 참 좋았어요~ 무한리필 고기는 쏘쏘~ 나쁜것도 그렇다고 대단히 좋은..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