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돼지고기 맛집 / 오십그램 찌개,전골

2020. 1. 4. 18:41맛집

오십그램 찌개,전골

요즘 sns에서 핫한 그집 홍대 오십그램에서 50g 압력밥솥 김치찜을 먹고 왔어요

김치에 잘 익은 수육을 싸먹는게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홍대 김치찜 맛집 오십그램50g 기본 반찬 전은 바로 부쳐주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전 돼지고기 김치찜으로 주문했어요

얼마 안 기다렸는데 금방 나오더라고요

압력밥솥에서 고기부터 꺼내 짤라줘요

그 후에 김치도 추가로 시킨 치즈 고로케 이거 맛있다고 그랬는데 전 이거 비추 맛없었어요

푹 삶아진 수육과 김치랑 같이 한입 넘 맛있어요

근데 시큼한 거 싫어하시면 많이 못 드실듯 정말 많이 시큼했어요

국물은 따로 떠먹을 수 없을만큼 시큼시큼 묵은지가 제대로네요

요즘 날씨때문에 더 그런가 공기밥은 따로 시키셔야하고요

가격은 만천원이 조금 안되는 거 같아요

돼지고기 김치찜3 치즈고로1개 공기밥3개 해서 39700원 나왔어요

홍대 오십그램에서 점심 한 끼 잘 먹었네요

대충 쓴 리뷰끝 요즘 회사에 남자던 여자던 다이어트 열풍이 불어서 내내 도시락이랑 샐러드 이런거 먹다가 오랜만에 자극적인거 땡긴다믄서 찾아갔던 오십그램 김치찜 전문점인데 압력밥솥에 요리를 해서 나오는게 인상적인 곳이당 로고도 인상적 홍대입구역과 가까이 있다

메뉴 참고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고 적당한것 같다

청 요리주점

사실 한국인이라면 누굴 데려가도 평타 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출처 KBS2 생생정보 2016년10월12일수 방송 미식발굴단 차돌박이들깨버섯전골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10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313 전화번호 023365557 분류 술집 요리주점 홈페이지chung3313 대표키워드 차돌박이들깨버섯전골 까르보나라떡볶이 돼지고기김치찌개 치즈베이컨오믈렛 161012 KBS2 생생정보 청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맛집 미식발굴단 차돌박이를 즐기는 3가지 방법 TV맛집 홍대 청 홍대 반주하기 좋은 술집 추천 퇴근하고 친구들 만나러 홍대로 고고 저녁을 다들 안 먹어서 배 고푸고 술도 땡기고해서 홍대에 반주하기 좋은 술집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짜파게티 끓여주는 청으로 갔어요 푹푹 찌는 날씨가 반복되네요 홍대언냐의 점심시간 산책이 갈수록 어려워집니다 다들 탈진 하지 않으시게 수분 보충을 충분히 하도록 하세

홍대최대포 육류,고기요리

홍대 맛집 추천 곤드레나물밥 정식 지난번 소개해 드렸던 수제청을 마실 수 있는 카페에 가기 전에 들려서 식사를 했던 최대포에서 식사했던 이야기랍니다 친구랑 다녀왔는데 처음에 조금 놀라기도 했어요 최대포는 고기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홍대입구역 2번과 3번출구 사이에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답니다 친구랑 만나서 먹방하면 주로 지하철로 가죠 이렇게 점심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벼운 점심 식사가 가능했거든요 심지어 가격대가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는거 고기집에서 곤드레나물밥이라니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밖에서도 메뉴판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금액도 확인하고 갈 수 있었구요 곤드레나물밥정식이 9000원이고 정식이 아닌 메뉴는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 전에 홍대역 부근에서 회사를 다녔었는데 점심 시간에 다양한 식당을 찾아다니게 되었었거든요 요기도 회사원들이 점심 식사하러 오기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장은 아주 넓은 편은 아니었으나 고기집인만큼 아주

홍대미나리식당 백반,가정식

이번에 연남동을 처음 가봤는데 연남동은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많고 이색적인 곳들도 너무 많아요 가격은 너무 부담되고홍대 연남동에 저렴한 맛집을 찾다가쓱 지나가다가메뉴판보고 들어갔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그냥 밥집인줄 알았는데인테리어는 피규어가 있어서일본적이기도 하고 한국적이기도 했어요 미나리 식당은점심하고 저녁 메뉴가 다른 것 같아요 일단 저는 점심에 가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홍대는 물가가 나름 비싸서홍대에서 저렴한 맛집으로찾으신다면 추천 술안주도 팔고술도 한잔씩도 팔아요 이건 신기했어요 혼자 오시면 혼자 주문은 가능하지만2명이상 오시면 같은 메뉴로 통일을 해야하는 단점그래서 저는 고추장 불백 정식 7500원을주문했답니다 고추장 불고기는다른 곳하고 달리양파가 진짜 많아요 이게 아마 여기의 차별화인듯했어요 저는 홍대에서 거의 매일 밥을 사먹는데불고기먹으러

고구려 홍대점 육류,고기요리

점심 회동 지하철 홍대입구 1번출구에서 서교동 주민센터 방향으로 좀 걸어가면 나오는 고구려 홍대점 예전에 TGIF가 있던 자리에 일식집이랑 고깃집이 생겼네 이 근처 너무 오랜만에 오고요 1번출구 방향에 버터샵 있길래 구경갔다가 안드레아가 주말에 먹고 싶어하던 롤리팝 캔디 득템 기쁨 암튼 고구려 들어가서 인원 수 말하니 자리 안내해줌 좌석마다 뭔가 밀실처럼 칸막이가 크게 있어서 한정식 룸에서 먹는 듯한 느낌 메뉴판 구경 구이도 좋지만 오늘은 간단히 점심특선 찜불고기 한상 선택 14000원 다른 메뉴들도 구경 호박죽이랑 샐러드 호박죽 맛있고 샐러드 소스 맛남 고기고기 돼지고기랑 소고기가 같이 나옴 돼지고기는 빨간 양념 그래서 국물도 붉은 색 맵지는 않습니다 기대 이상의 맛이라지만 그냥 예상 가능한 맛 고기니 당연 맛있고요 밑반찬들이 정성 가득 맛도 있어요 메뉴에 밥도 포함이라 고기만 먹어도 배부름 남기고 온 반찬 아까워 멸치볶음이랑 달래무침도 맛나는데 콩비지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더-블랙-프린스-The-Black-Prince-영화-<킹스맨>의-명대사-“매너가-사람을-만든다”가-탄생한-곳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