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가든 / 휴양림 가든 한식

2020. 1. 2. 17:40맛집

휴양림 가든 한식

메이 오가닉 가든 (May Organic Gardon) 메이 오가닉 가든

대표자가 직접 가든을 만들고 가축들을 위한 농장과 직접 기른 유기농 야채등으로 음식을 만드는 식당을 운영하면서 바콜로드에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출처 온필

정든 푸른 농원 가든 육류,고기요리

하드 록 카페 (Hard Rock Cafe) 하드록카페

하드록카페인기많고 분위기는 좋은데 나는 너무 짜다짜다짜다여기 방문 후 어디 가든 하드록카페는 하이패스다 하핫

무지개천성산가든 한식

내가 농사를저는 아직은 잡초 뽑는정도생각보다 오래걸리고 힘드네요 그래도 힘이되는 아버님며느리 힘들까봐 그만하시라는감사해요 예쁜 울딸이 모델해주었답니다 제가 물주기 힘들다니 아버님께서 긴 호수 준비해주셨어요 덕분에 딸랑구도 물도주구모델두하구사진찍으니 다피하시네요 손님두 드시구 저희두먹구 울 신랑가게 에스프레소 기계커피마니아 아버님큰며느리 커피 알바다닌다구 통크게 사주셨다내껀 아니지만요 덕분에 이사로 그만두고서두 커피 흡입손님두 드시구 가족들은 더 많이먹구장사가 잘 되어야 되는데이번엔 커피숍으로 나품되는 나름 비싼 원두 구입해보았어요 두봉샀더니 덤도 주심인도네시아 만델링맛남사업 번창하세요 탁구대 설치야외에서 식사를 즐기며 스포츠도 즐길 수있는건전한 음식점전 후 사진이 없어 아쉬운 야외 자리단어 선택의 한계가아직은 쌀쌀한 날씨에 손님은 없지만가족끼리 먹을땐 좋았어요 꽃도보고 나비도 보고점점 깨끗해지고 가든 분위기가 솔솔또 찾아 올께요 오늘은 맛있는 백숙손님영양많은 부추어머님 손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오장동함흥냉면-냉면은-이집만한곳이-없어요-가끔-생각나는-맛-냉면은-그냥-그렇고-만두는-괜찮아요-오

 

서울 맛집, '오장동함흥냉면' 냉면은 이집만한곳이 없어요 가끔 생각나는 맛 냉면은 그냥 그렇고 만두는 괜찮아요. 오

냉면은 이집만한곳이 없어요 둘이 같이 가면 회냉면하고 물냉면을 하나씩 시키면 좋아요.1층이 수리를 마치고 테이블 좌석이 되어서 편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가격은 냉면이 9천원이고, 수육과 홍어회도 따로 팔아..

ms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