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가격 / 보나베띠 롯데월드 안에 있습니다

2020. 1. 9. 10:58맛집

보나베띠 롯데월드 안에 있습니다

롯데월드 안에 있습니다

롯데월드 언더랜드 내에 있기 때문에 분위기가 좋고 사람이 많이 이용하지 않아 붐비지 않고 넓습니다 가족끼리 롯데월드를 이용하면서 즐기기에 좋습니다

부산회집 생선회

엊그제 체육대회 뒤풀이 부산회집 점심 먹었어요 B정식 150 주문했어요 기본찬 푸짐하게 나왔어요 회 스시 매운탕 밥 한그릇 뚝딱 카페가서 차 한잔씩 날씨가 날이 갈수록 더워지네요 평소에 회는 찾아먹지는 않구 바닷가에 가서야 먹고는 했었는데 괜찮은 곳이 있다 구해서 가봤다 잠실나루역에서 내리면 바로 옆에있는 상가 지하1층에 있는 부산횟집 우선 가게 밖에두 나와있는 메뉴판 우린 4명에서 모듬회 대 하나를 시켰다 첫 셋팅 죽부터 나오기 시작해서 전복죽 고소하고 맛있던 버섯 모듬회 대 싱싱하구 깔끔하게 나온 회 맛있었다 4명이서 딱 좋은 양이었다 회를 다 먹고 나온 매운탕인데 양이 생각보다 작았다 일반 돌솥보다 아주 조금 큰 크기의 돌솥에 나온 매운탕 튀김은 인원 수대로 나왔는데 두개남았을때 찍음 후식으로 나온 귤 끝 다먹구 1층 베스킨에서 아이스크림 사먹었다 회도 싱싱하구 서비스도 좋고 스끼다시도 괜찮구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룸도 마련되있당

만다복 롯데백화점잠실점 중식당

왔어용 원래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중식당인데 차이나타운갔을때는 안가고 딴 중국집갔었는데 매장에 사람이 바글바글수요미식회까지 나온 만다복이제서야 방문해보다니 우린 식사류에서백년짜장과 하얀짬뽕 선택 만다복 기본세팅뭔가 중국스럽 찬은 짜사이와 단무지 음식은 빠르게 나오더라구요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만다복 萬多福은 1982년부터 35년간 운영되고 있는 중식당으로tvN 수요미식회 맛있는녀석들 생생정보통 찾아라맛있는TV VJ특공대 등등다양한 매체를 통해 짜장면 맛집으로 여러 번 소개된 유명한 맛집입니다 그때 많이 배고팟는지 사진이 없 신

빅가이즈랍스타 롯데월드몰점 맛있어요 시끄러운 편 가성비 굳입니다 가격대비만족 빅가이즈랍스타 저렴한 가격에 랍스타를

3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랍스타 요리를 먹을 수 있는곳 파스타와 롤이 개인적으로는 매우 맘에듭니다예약이 안되는 관계로 이곳 롯데몰점이 다른곳에 비해 한가해서 아주 좋습니다 여기도 롯데월드 몰에 위치하고 환율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가격 대비하여서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가족끼리 가기도 괜찮습니다 가족끼리와서 사이드메뉴듬뿍 메인메뉴와 맛있게먹었어요 너무너무맛잇네요 입짧은 아들도맛잇게먹어요 또올게요 한마리에 3만원까진 안했어요25몸통이랑 집게를 잘라주셔서 먹기편했어요비닐장갑도 제공되고요그릴랍스타랑 치즈랍스타를 먹었는데 개인적으론 그릴이 랍스타풍미가 더 잘 느껴지네요잠실에 랍스타뷔페도 있는데 갈까말까 고민중이면 이렇게 한마리씩 먹어보는것도 좋은것같아요 일요일 점심에 아이와 함께 갔는데 댄스곡 뮤직비디오가 크게 나와 분위기가 산만했어요 펍으로는 괜찮지만 가족 식사를 위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대게찜은 kg 당 60달러로 꽤 비쌌는데 맛있지만 가격 대비 효율은 떨어집니

스테프핫도그 롯데월드점 핫도그는 스테프 롯데월드 안에 있는 핫도그전문점 롯데월드에서 놀다가 허기를 채우기 좋은 장소

롯데월드에서 가볍게 간식으로 먹기 좋은 곳입니다 빵 사이에 소세지만 들어있는 일반적인 핫도그와 불고기나 치즈가 추가된 핫도그가 있습니다 핫도그가 길고 소세지도 통통합니다 함께 먹을 사이드 메뉴로 프렌치후라이 콘샐러드 츄러스 치킨 등이 있습니다 이동 중에 먹기 편한 핫도그는 치즈덕 같이 바게트빵 안에 소세지와 치즈가 감싸져있는 메뉴입니다 롯데월드 안 어린이들이 타는 기차옆 스테프핫도그 가게 입니다놀이공원 안의 음식들이 다 비싸고 변변찮은데 간식 핫도그로 먹기에는 좋습니다막 흘리는 어린이들에게는 샤워덕이라고 빵안에 마늘 소스넣고 소세지를 끼워주는 샤워덕 추천드립니다 일반 핫도그는 위에 소스도 뿌려주고 튀김같은것도 올려주는 이건 그런게 없어 아이가 쉽게 먹을수 있습니다핫도그 사서 아리스링크 보면서 벤치에 앉아서 많이들 드십니다 가격도 맛도 착한 스테프 핫도그 입니다롯데월드에 있어서 가볍게 즐기기 좋으면서 가격에 비해 양도 짐하여 다른 지점도 자주 가는 편입니다 롯데월드 내에 체인점 보다는

https://sosoabc.tistory.com/entry/강화-뻘장어-로이카페-카페

 

강화 뻘장어 / 로이카페 카페

로이카페 카페 강화도는 서울과 가까이에 있으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많아서 주말이면 붐비는 곳이죠 저도 종종 강화도에 드라이브를 가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엄뉘 막내이모와 강화도에 순무김치를 사러 갔..

sos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