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봉스시 / 봉스시 초밥,롤

2020. 1. 9. 19:42맛집

봉스시 초밥,롤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7733 힐스테이트에코동익 101호 220호 영업시간 매일 1130 1500 점심영업 매일 1500 1700 재료준비시간 매일 1700 2200 저녁영업 매일 2130 주문마감 문의 0236623353 마곡 봉스시 윤스포차에서 일차 후 간단히 사시미 먹으러 마곡역 근처인 봉스시로 신정동이 본점이래용 봉스시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195 힐스테이트에코동익 101동 220호 상세보기 메뉴판 주문 모둠사시미 35000 청하 5000 창가자리로 앉았어용 안 답답해서 좋음 여기 점심시간엔 사람이 많대요 번호표 받고 기다려야 하는 집 회사 홈페이지에 추천 식당으로 올라있음 락교랑 생강은 테이블에 구비되어있음 사시미 나오기 전 샐러드와 장국 사시미가 나왔어용 메뉴판에 사진이 없어서 어떻게 나오나 싶었는데 다양하게 잘나옴 간장새우도 두마리 나옵니당 영롱한 연어 꾸운 오징어인가 전복도 하나 있구용 광어회 참치 25pcs이상이라 둘이 먹기에 넘나 충분했어요

마곡 봉스시 메뉴판 오픈 클릭하면 확대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하다가 고른 메뉴는 모듬초밥스시세트우동 선택알탕 한 사람 앞에 하나씩 세팅되는 장국 샐러드 간장 함께 먹는 락교 생강 김치 물론 리필 가능 수다 좀 떨다보니 금새 초밥 등장 검은 그릇에 있는 초밥이 스시세트 8피스 나무 그릇 초밥이 모듬초밥 10피스 하 윤기 좔좔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가지고 빨리 먹고 싶어 사진 찍기 괴로웠음 그래도 열심히 찍었뜸 초밥 종류가 크게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라 좋았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다찌라고 부르는 자리 일본어로 타찌 보통은 카운터석カウンター席이라고 부르는 곳 마곡 봉스시에서는 혼밥 하는 사람들도 많이 눈에 띄었다

어찌어찌 한 연유로 봉스시를 방문 하게 되었다

LG 사이언스파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스타벅스 맞은편 건물 2층 이미 자리가 가득 차서 대기다 이렇게나 인기 많은 곳일 줄이야 울는 잘 안보이지만 스시세트12로 주문 하고 대기 하고 있었다

밖에 걸려있는 가격 그렇게 비싸진 않은 편 운영 시간을 참고 하기위해 찍어 보았다

봉스시가 받들 봉이었다

내가 니 봉이가 할때 그 봉인듯 여튼 이런 좋은 의미라고 한다 한 510분 가량 대기를 했던가 우리는 다행히 좋은 자리가 나서 창가로 안내 받았다

눈이 쌓인 길은 걸을땐 힘들지만 쳐다보면 이쁘긴 하다

눈길에 다친 동료가 있음 조심 또조심 가짜지만 사쿠라로 이쁘게 꾸며 져 있는 깔끔한 실내였다

우리가 시킨 세트의 첫번째 메뉴는 유자청으로 만든 드레싱이 한껏 올라간 샐러드였다

샐러드를 먹고 있으면 유부장국이 나옴 흔한맛 곧 이어 스시 8pc도 등장 했다

여러 친구들이 보이는데 맛살 고작 8개중에 하나가 내가 먹지 못하는 놈이라니 아쉬웠다

스시를 보면 알겠지만 딱 더도 말고 덜도 말고 가산의 큐베 정도인듯 하다

추억 소환이용 국수류는 4가지 냉우동 온우동 냉모밀 온모밀 이었던듯중에 선택 가능한데 나는 고민없이 냉모밀로 선택 나머지 분들도 모두 냉모밀이 되었다

봉스시 초밥,롤

여름에 갔던 연남동 초밥집 봉스시 연남동에 핫하다는 식당을 찾아다니다가 다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배고픔에 지쳐 그냥 눈에 보이는 곳으로 들어간 식당이었다 배가 고파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몇 번을 더 리필 시켜먹었었음 아마 오늘의 초밥이랑 연어 초밥 다 맛있었지만 연어는 지쨔 사랑이다 사랑 이건 무슨 세트에서 같이 나온 거였나 서비스였나 기억이 안난당 근데 새우튀김 넘나 맛났음 초밥으로는 배가 안차니까 물회랑 회덮밥도 주문했당 저 연남 스티커는 친구폰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폰이 알아서 위치 찾아서 스티커를 붙여놔가지구 어떻게 수정할 수가 없었다 연남동에서 찍었다고 아주 다 퍼뜨릴기세 이 날 다들 한참 걷고 배가 미친듯이 고픈 상태에서 저녁을 먹었기 때문에 객관적인 평가는 불가했지만 거의 15분컷으로 다들 맛있게 1도 안남기고 싹싹 다 먹었던 곳이었당 그리고 친구들과 이제 웬만하면 연남동에서 만나지 말자고 다짐함 급하게 간 곳었지만 잘 먹었습니당 713

청춘카페 마곡 카페,디저트

공주에는 유난히 맛집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끔 점심을 공주에서 해결하곤 하는데요 식사를 마치고 우연히 길을 가다가 특이한 건물이 있어 가까이 가보니 청춘카페 마곡이라는 작은 카페였습니다 건물의 전체적인 색깔은 노랑색 바탕으로 멀리서도 눈에 띄는작은 규모의 건물외관을 보니 농가주택을 약간 개조해서 카페를 만든것같네요 주변이 전부 공사장인데 이런 노란색의 건물이 있으니 가운데 떡하니 있으니 그모습이 뭔가 이국적으로 보이기 까지 합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일단 눈에 띈것은 아메리카노가 1500원이란 사실입니다 허허 요즘같은 세상에 아메리카노가 1500인라니저렴하고 착한가격이 상당히 맘에 드네요 원래 커피생각이 없었으나 내부도 궁금하고맛도 궁금하여 들려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메뉴판을 더 둘러보니 기타 다른 메뉴들은 3000원이란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흠이 커피숍은1500원의 아메리카노로 고객을 집객한후 다른메뉴를 먹게 유도하여  판매후 마진

봉스시 초밥,롤

신정동 맛집 봉스시 가성비갑 갓초밥 신자매 친구가 정말 맛있고 싸다며 동네 맛집 엄지척을 외치며 추천해줬어요 입맛이 없던 터라 맛있는거 먹으러 했어요 도보5분 이내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자리가 나요 주차장은 봉스시 옆쪽과 앞쪽에 주차가능합니다 주차비는 무료에요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이 놓여져 있고 자리가 진짜 금방 나고 금방채워지더라구요 그리고 벚꽃나무 덕에 분위기가 산뜻하네요 소소하게 꾸며진 소품들과 카페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 좋지 봉스시 메뉴판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고 저렴해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봉스시 영업시간 점심 1130 15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저녁 1700 2200 마지막주문 2130 브레이크타임 확인하시고 가세요 신자매는 바에 앉게 되었는데요 요리하시는 주방이 되게 깔끔해서 좋았어요 믿음직스럽구만 모둠초밥 10pcs 10000원 스시세트 8pcs면선택우동냉모밀온모밀 중 선택1튀김 12

계보감 닭요리

저녁에 먹을 수 있는 닭요리 안주메뉴도 있네요 오늘은 마곡나루역에 핫한 맛집 건강한 닭요리집 계보감 소개해드릴께요 그래서 점심때 또가봄 밖이 이런모습이었구나 점심메뉴인 반계탕과 닭개장을 시켜봄 보통 점심때 반계탕은 그냥 팩포장 한거 끓여줄까봐 잘 안먹는데 여기는 닭요리집이다 점심메뉴 뿐만 아니라 저녁에 술안주 할만한 닭요리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가성비좋은 맛집이라 종종 가게될 것 같은 곳 마곡나루 맛집 마곡나루 점심 계보감 추천해용 마곡나루역 맛집 건강한 닭요리집 계보감 후기 요즘 회사 업무가 너무 바쁘다 보니 기력은 딸리고 매사 지치게 되더군요 저희가 찾아간 맛집은 건강한 닭요리집 계보감이었답니다 간판부터 건강한 닭요리니 진짜 건강해질꺼 같아 내 부셔진 이 내몸이 건강해질 것 같아 고고 나온 닭 요리 위에 있는 흰가루 요것이 무엇인가 사장님께서 정답을 알려주심 인삼가루라고 하시네요 닭도 다 익혀 나오기때문에 국물만 좀 끓여서 먹으면 된다고 하심 크 성격

https://dozoori.tistory.com/entry/강서구-닭갈비-오남매닭갈비-닭갈비

 

강서구 닭갈비 / 오남매닭갈비 닭갈비

오남매닭갈비 닭갈비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이만 총총 김포미용추천맛집장기동미용실 머리잘하는미용실 염색 잘하는미용실 구래동미용실 리안헤어장기동 맛집추천 리안헤어장기점먹방 즐거운미용생활 강서..

d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