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동 경복궁 / 경복궁 숯불구이집입니다 한정식집 좋아요 경복궁 만년동

2020. 1. 7. 13:55맛집

경복궁 숯불구이집입니다 한정식집 좋아요 경복궁 만년동

한정식집

연말 연초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보리굴비 정식을 먹었는데 차가운 녹차물에 밥을 말아서 보리굴비와 먹으면 맛이 좋아요갈비 정식도 멋었는데 고기 맛도 좋은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모임과 접대시 좋은 장소 입니다

숯불구이집입니다

숯불로 고기를 구워주는 곳입니다 굉장히 고급스럽더라구요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토마토 살짝 익혀 샐러드와 함께 준 음식 너무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정말 맛있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정말 좋았습니다 가격대는 있습니다

경복궁 만년동

갈비찜 한정식 3인 먹었어요3인이먹기에 가격은 27000원 했구요 한명당양은 많진 않았지만 맛있는 곳이었어요양이 아쉬웠던곳 서비스도 친절하고 쾌적하고 음식도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주차는 공간이 많지 않았고요 지하에 주차하고 갔었고 안내하는 안내 서비스자 한명은 친절 하지 않았어요 예민했어요무난하게 누구에게나 소개해서 먹어도 실패 없는 곳이 아닐까 해요

좋아요

기본가격은 어느정도 있지만 외국인 접대용으로 좋습니다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괜찮아요

바보곰탕 한식

해산물들도 먹기좋게 손질해 쫄깃한 식감의 문어부터 초장에 찍어 한입살아있는 문어 살짝만 익혀서인지 쫄깃함과 야들야들함이 공존하는 듯 하네요 야들야들하면서도 국물이 제대로 베어 있어 촉촉한 식감까지 정말 최고였다는거기에 방치살의 단백함까지 여름보양식으로는 이만한 것도 없을 듯 하네요 먼저 너무 익히면 질겨지는 낙지부터 한점 집어들어 초장에 살짝 찍어 입안으로쫄깃쫄깃한 식감뒤로 국물의 진함이 입안가득 전달이 되어주네요 바보곰탕한식대전 서구 둔산대로117번길 95지번 만년동 306 리더스전화 0424884292메뉴79000원방치찜129000원해방찜메뉴판원산지 전체보기방송생방송오늘저녁 618회2TV생생정보 242회생방송아침이좋다 386회바보곰탕만년동바보곰탕대전만년동바보곰탕대전바보곰탕만년동맛집대전갈비탕맛집만년동맛집바보곰탕만년동맛집추천만년동갈비탕대전갈비탕 여수를 가는 길에 대전을 방문했습니다 키조개 관자도 탱탱한 식감으로 한번 더 매력을 선사해주고 대하도 큼직해 나쁘지

왕포면옥 육류,고기요리

대전 돼지갈비 왕포면옥직접 손질하는 100 국내산 돼지 요즘 정신상태가 메롱해져서 운동도 안하고 먹기만 하는중인데 다른것보다도 고기홀릭에 빠져있다 그러다가 지난번에 먹고 반했던곳이 생각나서 주말에 다녀온 곳 왕포면옥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로67번길 3410매일 1100 2200 이곳 대전 돼지갈비는 가게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만차일 시 옆에 있는 디지털타운 주차빌딩에 할 수 있다 주차장만 있는게 아니라 밥먹고 나와서 자판기 커피마시는 공간도 있고 공간활용이 잘되어 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고 아쉬운데로 룸만 넓은 공간이라서 여럿이 와도 좋을 것 같다 돼지갈비뿐만아니라 한우도 있고 면종류나 국밥도 있어서 메뉴선택의 폭이 넓은 곳양념게장은 처음에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리필은 안되고 추가금이 있다

몇몇커피 카페,디저트

대전 만년동 카페 몇몇커피 몇몇커피대전 만년동 카페입구에 간판이 없어요 가게안에 입간판으로 몇몇커피라고 보이네요 처음가시면 잘 안보이실 수 있으니 잘 찾으셔야 해요 가게 내부 들어가니 만년동에 커피땅거미인가 그 가게랑 분위기 비슷해요 몇몇커피메뉴몇몇커피영업시간대전 만년동 카페 몇몇커피 메뉴판몇몇커피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1시30분까지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대전카페만년동몇몇커피물과 물컵과 티슈는 셀프 만년동카페몇몇커피몇몇커피 계산대 겸 커피제조구역 몇몇커피내부내부는 크지 않아요 몇몇커피의자의자도 푹신이들은 아니고 잠시 앉아 갈 정도 몇몇커피테이블몇몇커피 테이블도 많지 않아요 아래 사진이 거의 가게 대부분의 모습참고로 화장실도 있어요 아인슈페너몇몇커피아인슈페너아인슈페너 네잔과 따뜻한 음료 한잔아인슈페너는 어떻게 먹으라고 설명해주셨는

진수성찬 한식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한식 양식 중식 일식도 아닌종합 선물세트 대전 한정식 맛집 을 포스팅해보려구요 우와쫀쫀한 식감과 인삼향 이 나는 것 같았어요 2017년 11월 4일 토요일 6시 대전 진수성찬 2017년은 엄마 팔순에 어머님 칠순이신 해였다 요즘은 잔치를 안하고 가족끼리 밥을 먹거나 여행을 하는데여행도 안가신다고 해서 식사만 같이했다 엄마 칠순잔치때 어머님은 수술을 하셨던 아픈 기억이 있다 엄마는 잔치 3시간내내 춤을 추시고 그시간에 10살 젊은 어머니는 수술을 앞두고힘들어 하셨던 때가 있었다 지금은 건강하게 잘 지내시니 다행이다 한복으로 결정했는데 어른들은 한복이 잘어울리신다참 고우시다두분 오손도손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기를 다행히 룸이 있어 오붓하게 식사할수 있었다 우리가족은 여러곳을 가봤지만 손님초대하기에 적당한 곳을 찾다보니신경쓸게 많아 시간이 좀 걸렸다 떡도 상차림에 나오는데 따로 주문해서

https://kokoabc.tistory.com/entry/남양주-우족탕-성산가든-사철영양탕

 

남양주 우족탕 / 성산가든 사철,영양탕

성산가든 사철,영양탕 안녕하세요 큰형네건강즙이예요 올 가을 새로운 건강즙 출시때문에장성공장에 내려왔는데다른곳은 가뭄이 심하다는데 다행히 장성쪽엔 피혜가 없네요 오히려 어린 벼들 쑥쑥자라라고평온함..

kok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