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덕천 곱창 /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해물,생선요리

2020. 1. 7. 12:11맛집

풍천민물장어 직판장 해물,생선요리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하면 떠오르는 장어 생각해보면 어릴땐 아빠가 간혹 외식메뉴로 하시곤해서 아예 장어집 많이 가봤는데 크고나선 장어 전문으로 하는데보단 횟집이나 이자카야에서 밖에 안먹어본 주말에 가끔 볼까말까한 친구보러 이번은 내차례라며 내려갔던날 건강을 챙기기 위해 수지 맛집 풍천민물장어 몸보신하러 갔쮸 이게 얼마만에 먹는 보양식인지 풍천장어가 남자한테 그렇게 좋다는데데려갈 남자가 없 친구가 수지 맛집이라며 데려갔는데 가게가 딱 봐도 커보이는게 퀄리티가 기대했긔 1 저는 다이어트 중이니 소금구이 먹겠다며 들어가기도 전부터 찡찡거리고 친구는 고추장구이는 꼭 먹어봐야한다며 같이 옆에서 찡찡거리고 주문 넣으니 바로 나온 장어 뼈튀김 기본 찬이라는데 고소하고 바삭한게 자꾸 들어가더라구요

다이어트도 먹어가야한다며 자꾸 입에 넣어주는 보글보글 냉이랑 다른 재료들도 팍팍 들어간 냉이된장찌개 봄나물 냉이가 간에 그렇게 좋다며 이 친구도 저 못지 않은 건강 뜨끈한게 속을 지져주는게 맛이 좋은 수지 맛집 된장찌개 맘에 들었어요

벌써부터 건강건강 해보이죠 쌈채소랑 김치류 등 여러가지가 한상 차려졌어요

하지만 먹음직스러운 장어들이 단연 메인 장어는 초벌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테이블에선 약불로 살짝만 익혀준 뒤 바로 먹으면 된다궄 올려주시는데 못참고 언제 먹어도 되요 하는 나같은 애들 꼭 있긔 자극적이지 않은 소금구이 백김치에 싸먹어도 새콤시원한게 잘 어울리고 그냥먹어도 맛나구여 장어 살이 포들보슬실하니 감칠맛 났네요

그냥 와사비 간장에만 찍어먹어도 넘나맛난 수지 맛집 장어 수지 맛집 고추장 양념도 매운게 아닌 적당히 감질맛나는 맛있는맛 달달하니 떡볶이 먹는 느낌이라 해야하나요

무튼 귯귯 친구가 술은 빼 놓을 수 없다며 몸보신 하려면 제대로 해야하지 않겠냐묘 또 남자한테 좋다는 복분자 너 이 시퀴 맛있게 술도 술술 들어가고 오랜만에 이런저런 얘기도 하구요

물론 전 물 그냥 쭉쭉 들어가는 수지 맛집이라며 장어가 너무 실하고 맛있어서 간장구이도 주문해봤는데 얄짤없었네여 친구가 운동하는데 무리하지말고 몸보신 해가며 하라고 포장주문까지 해줬네옄 너 이녀석 감동 끝내주게 맛있는 수지 맛집 풍천민물장어 오랜만에 보양 끝내주게 하고 왔어요

멀리서봐도 정말 커보이는 매장규모 이미 이지역에서는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초저녘쯤에 방문을 했는데 손님이 정말 많이 계시더라구요

매장이 넓어서 무언가 뷰가 엄청 좋은느낌입니다

장어 뼈튀김 같은데 고소하니 맛이 참 괜찮더라구요

바삭바삭해서 식전용으로 몇개 먹어봤어요

수지 맛집 첫 등판 메뉴는 양념 소금 장어구이 한상 푸짐한게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다른곳과 비교될만큼 크기도 남다르고 한입에 다들어갈까 고민이 살짝 수지 맛집 장어는 초벌이 되어 나온답니다

그래도 살짝 약불로해서 조금더 구워드시면 더 맛나요

한국 순대국 순대,순대국

늦은시간에 무얼 먹을까 고민하면서24시간 영업하는 식당을 생각해보면 메뉴가 한정되는데요 그중에 순대국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려욤 수지 풍덕천동에 있어요 0312640057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6651           맛집 포스팅의 모든 평가나 붕어빵 점수는 5점 만점의 맛평가이구요 모든 평가는 붕어빵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임을 알아 주세요 늦은시간에 배가 고파서 찾은 한국순대국이에욤24시간 영업이라 좋아욤         순대국 설렁탕이 8000원이에욤          순대국2개에 순대1접시 주문했어욤  깍두기와 김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접시에 담아줘요 토실토실 속이 꽉찬 순대세욤순대도 맛있어욤 저는 부속고기는 안먹기에 순대랑 간만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순대는 초장에 찍어야 제맛            순대국이 나왔어욤  제가 난생처음 순대국이라는 메뉴를 먹은집이한국순대국인데요 처음에 먹기전에는 순대국을 못먹을까봐 걱정했는데왠걸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욤 설렁탕과 비슷하고 양념만

보배곱창 곱창,막창,양

구리 전통 시장 근처에 곱창골목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곱창집 후기는 대체로 다 좋았다 우리는 보배곱창으로 가봄 보배곱창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6번길 14 상세보기 공사 중인 보배곱창도 있던데 여기랑 같은 곳인지는 모르겠다 쿨피스 하나를 그냥 주는 것도 여기를 고른 이유 중 하나 근데 쿨피스가 필요할 만큼 맵지는 않아요 외깻잎않주는건대 친구는 곱창 냄새가 조금 난다고 했지만 나는 괜찮았음 야채곱창 1인분에 8000원 곱창이 딱딱하거나 질기지 않고 부들부들 친구도 맛있다고 인정해줌 또 가자 여기 가느다란 떡이 들어가 있는데 그것도 맛있었다 줄떡 추가 가능 볶음밥에 치즈 사리 추가 치즈가 너무 많아서 볶음밥 맛이 안 느껴질 정도였다 치즈를 좋아하는 나는 완전 만족 야채곱창을 좋아하고 또 많이 먹는데 여기 야채곱창은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중이라 당분간은 못 갈 거 같지만 또 갈 거예요 April 21 2018 오늘은 햄션원쫄 모임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우리두리 곱창 1호점 곱창,막창,양

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오늘 너무 더워서 밖에 돌아다니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다들 괜찮으셨는지 집에 가는 게 또 걱정이긴 한데 어쨌든 오늘은 구리의 추억 구리 곱창골목을 방문했던 기억을 꺼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구리 곱창골목 유명한 거 이제 많은 분들이 아실 텐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우리두리곱창을 갔습니다 구리人께서 어렸을 적부터 자주 가셨다는 단골집으로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그리고 1인분씩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서비스로 사이다 도 한 병 주시고 시원한 동치미와 상추도 주세요 그래서 저는 야채곱창과 오돌뼈를 1인분씩 주문했었는데요 야채곱창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처음에 야채곱창 2인분으로 주문 잘못 들어간 줄 1인분인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감탄하면서 조금씩 먹고 있었는데 오돌뼈도 나왔어요 잘게 썰린 오돌뼈라서 딱 먹기에 좋더라구요

광주곱창 곱창,막창,양

그동안 곱창이 너무 먹고싶었다 그래서 진짜 천원이라도 싼집을 찾기위해 몇날 며칠을 검색하고 톡방에 물어보고 그랬다 그러다가 이 종로 5가 곱창골목을 알게 되었고 여기서도 후기 괜찮고 저려미한 곱창집을 찾던 도중 이곳이 그나마 괜찮은거 같아 이곳으로 왔다 해가 뜰때는 준비하는거 같아서 몰랐는데 슬쩍 해가지니 호객행위가 스물스물 피어올랐다 그렇게 우리는 크지는 않아도 그래도 뭔가 맛있어 보이는 매장으로 향했다 들어와보니 가격들이 시장이여서 그런지 나름 괜찮았다 곱창 만원 막창 만원 아 물론 고퀄을 원한다면 그런 기대감은 살짝 포기를 쨋든 우리는 뭘 먹을까 고민하는 와중에 그전부터 고민했는데 여기 와서까지 고민을 주인분이 야채곱창2인분시킬꺼냐기에 난 자연스레 기름기 많은 곱창을 생각하고 있어서 다시 물어봤다 야채곱창이라고 한다 뭐 그것도 난 잘 먹으니 그걸로 달라고 했다 그렇게 주문을 마치고 다시 한 번 밖을 보니 통로는 좁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존재하였다 빛에 반사된

https://muhooni.tistory.com/entry/경기-부천시-맛집-스시웨이-부천본점

 

경기 부천시 맛집 '스시웨이 부천본점'

스시웨이 부천본점 초밥,롤 요즘 초밥이 땡겨서 먹으러 갔던 부천중동 스시 마음으로 만드는 한점의 교감, 정직한 맛의 길을 걷는 스시웨이 부천 본점입니다. 방문 후기 최고의 초밥이죠 최초 회전초밥 시절부터..

m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