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역 맛집 / 스시광 미아역 스시광 스시광

2020. 1. 5. 08:27맛집

스시광 미아역 스시광 스시광

미아역 스시광

미아역 근처에 있는 스시집이다 가격은 저렴하다 매장은 일이층으로 넓었고 직원이 친절했음 사시미정식으로 튀김이 바삭하니 맛있었고 초밥이 사르르녹았음

스시광

초밥이 다 신선하고 맛있어요밥양이 적고 회가 큼직해서 좋아요서비스도 좋아서 이거저것 잘챙겨주세요역이랑 가까워서 편해요

짱곱창미아본점 한식

강북미아역맛집 곱창 안녕하세요 이정도면 인정인거죠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닷 공승연곱창 공승연막창 미아곱창 미아역곱창 짱곱창 미아짱곱창 이영자맛집 이영자곱창 이영자막창 미아맛집추천 미아역맛집 미아역에 여우곱창이랑 영자곱창 평소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영자곱창이 집이랑 가깝고 잡내도 안나고 양도 많이 달라고 하면 포장할때 넉넉히 주셔서 잘 갔는데 그날 문이 닫혀서 오늘은 미아역이랑 가까운 짱곱창 먹었어요 음 미아역 맛집 짱곱창은 일단 나와 우리 엄마 기준 양이 적다 그리고 무엇보다 야채곱창의 경우 숨은 곱창찾기를 할만큼 야채만 많았다 나혼자산다 화사처럼 볶음밥위에 곱창을 올려먹었는데 꿀맛 집근처 이디야에서 팥빙수로 마무리 미아역 맛집 짱곱창은 맛은 있었는데 다른 곱창집과 차별화된 점은 잘 모르겠고 양이 적어 아쉬웠다 역시 야채곱창은 여우곱창인가 솔직맛집후기 미아 야채곱창 여우곱창 미아역 맛집 불금에 딱 여우곱창고딩때부터 단골인 집을 소개하겠다 볶음밥까지 싹쓸이한 식사

동태한그릇 아귀찜,해물찜

미아맛집 미아역맛집 미아동태한그릇 미아역동태한그릇 동태한그릇 동태탕맛집 미아동태탕   오면가면 저기는 한 번 꼭 가봐야지 했던 동태한그릇 평일 점심시간이 되면 근처 회사의 하얀와이셔츠를 입은 아재들이 와글와글 모여 계시길래 직장인들 사이에 맛집인가 싶었네요 미아맛집 미아역맛집 미아동태한그릇 미아역동태한그릇 동태한그릇 동태탕맛집 미아동태탕   게다가 메뉴도 혼자사는 자취생이 만들어 먹기 힘든 동태탕과 아구찜이라고 하니 더욱 땡기네요 미아맛집 미아역맛집 미아동태한그릇 미아역동태한그릇 동태한그릇 동태탕맛집 미아동태탕   비도 주루룩주루룩 오고 살짝 감기 기운도 있어 이런 날은 얼큰한 국물이 먹고 싶어 드디어 이곳을 찾았네요 미아맛집 미아역맛집 미아동태한그릇 미아역동태한그릇 동태한그릇 동태탕맛집 미아동태탕   추워서 안쪽 자리로 들어왔어요 미아맛집 미아역맛집 미아동태한그릇 미아역동태한그릇 동태한그릇 동태탕맛집 미아동태탕  주문하고 얼마 안돼서 나온 핀피자입니다 미아맛집 미아역맛집 미아동태한

맥도날드 미아역 바로 옆의 맥도날드

일단 매장이 깔끔하고 넓어서 방문하기 편해요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많이 붐비지 않아 주문하기도 편합니다맛은 맥도날드 평균적인 맛이고요

스타벅스 미아역점 카페

평일 저녁 7시 서울 도심에서 문화 강좌 등이 있으면 절대 참가를 못하는 다른 지역으로 이동 중에 들른 스타벅스 미아역 바로 앞에 있는 매장으로 높은 천장 덕에 꽤 넓어 보이지만 실상 빈자리 찾기가 힘들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미아역 3번 출구에 있는 스타벅스 미아역점입니다 스타벅스는 워낙 유명하고 어딜가든 거의 있는 프렌차이즈 카페라 대부분 잘 알고 계실 거 같아요 과제하거나 공부할 때 좀 장시간 시간을 보내야 할 때 빼고는 프렌차이즈 카페에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대신 음료는 커피말고 다른 걸로 스타벅스 미아역3번출구스타벅스 스타벅스미아역점 미아역스타벅스 스타벅스즐기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선물받아서 오빠랑 둘이 미아 카페로 달콤한 시간 보내러 룰루랄라 향했어요 남자들이 좋아할맛은 아닌지 그냥 생크림카스테라를 먹었어야했나싶기도하고 그래도 미아 카페에서 달콤한 시간 잘 보냈지요 0 제가 자주 가는 카페 중 한 곳인 스타벅스 미아역점에 방문했어요 맨날비좁은 카페만 갔다가 오

https://feedstoryx.tistory.com/entry/진남식당-꽃게탕

 

'진남식당' 꽃게탕

꽃게탕 3년만에 다시 간 진남식당 그사이에 관광객들에게 유명해져서 그런지 줄이 꽤 길었다. 엄청난 신발들 ㅋㅋㅋ 살이 진짜 많고 단호박이 꽃게의 단맛을 더 살려줘서 맛있었다. 처음엔 약간 비린듯 하지만 한..

feedstory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