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가락활어회씨푸드 / 한영 씨푸드 일식당

2020. 1. 20. 19:36맛집

한영 씨푸드 일식당

왠지 회 코스요리에나왔던 것처럼 고퀄리티 회 초밥일거같아용 가락몰회센터한영씨푸드포스팅 끝푸드퀸제이 맛집저장소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구성 좋은 푸짐한 코스메뉴를 맛볼 수 있는 각종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은 활어회 씨푸드 전문몰 가락시장 가락몰 맛집 한영 가락활어회씨푸드 현대화된 가락시장 가락몰에 위치한 한영 가락활어회씨푸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한영가락활어회 씨푸드의 메인 회 가격 알려드려요   A코스  인당 25000원 광어 농어 참돔 멍게 개불 외 쓰끼다시 매운탕 B코스  인당 35000원 광어 농어 참돔 방어 제철 전복 해삼 멍게 개불 산낙지 외 쓰끼다시 매운탕     저희는 B코스로 준비해준 듯해요

우와 대기하는 사람도 어마어마     한영가락활어회 씨푸드의 홍태의 싸장님께서 대기 안내를 해주고 있네요

송파구 횟집 가락몰 회센터 한영 가락활어회 씨푸드 지난 일주일 전이  제생일이었어요

가락몰 1층은 이런스타일 외부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2층 한영 가락활어회씨푸드 도착 메뉴입니다

가락시장 횟집 한영씨푸드 활모듬회A코스안녕하세요

리얼송이입니다

얼마전 헬스장을 등록했어요

거의 두달째 몇번 안갔지만등록한날 대견하다며 뚜규니랑 회를 먹으러 다녀왔답니다가락시장가면 주로 오에스수산에서 회를 떴었는데 먹을 공간이없어서이날은 오에스수산을 포기하고 한영씨푸드로 향했어요

가락시장 횟집 한영씨푸드는굉장히 넓고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안에 수조도 깨끗하게 관리되는 듯 했고요

메뉴는 깔끔 사실 활모듬회 B코스로 주문했는데횟감이 떨어졌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A코스로 먹게 되었답니다

힘들었다고 회사주는 뚜규니  가락시장 횟집 한영씨푸드 활모듬회A코스의기본 반찬인듯 해요

꽁치가 아주그냥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 흑임자죽인가죽이 고소하니 참 맛있었답니다

활모듬회A코스의 모듬회에요

https://momoabc.tistory.com/entry/고쌈김밥-고쌈김밥-본점-김밥

 

고쌈김밥 / 고쌈김밥 본점 김밥

고쌈김밥 본점 김밥 수성구 범어동 경신고골목에 새로오픈한 수성구 김밥 고쌈김밥 소개할게요오픈행사 기간이라 학생들을 위한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꼭한번 들려주세요 환상의 궁합이랍니다고쌈김밥의 대표메..

mom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