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 스시혼 브레이크타임 / 스시혼 초밥,롤

2020. 1. 19. 23:37맛집

스시혼 초밥,롤

창원 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스시맛집 스시혼 임신하고선 차를 오래타면 안 좋을거 같아서창원 친정을 한번도 못간 그전에 창원갔을때 엄마가 스시 드시고 싶다고 해서창원스시맛집 검색하다가 찾아간 스시혼 포스팅사실 내가 스시를 못먹기때문에 스시 말고도우동이나 돈까스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선택했다

찾아보니깐 스시혼은 용호동이 본점이고팔용동이 분점이던가 그랬던거 같음 창원 중동맛집 팔용동맛집 창원스시맛집 스시혼 창원 스시혼 영업시간오픈 오전 11시반마감 2130브레이크 타임 오후3시5시일요일 휴무참고로 다녀온지 꽤 된 곳이라 달라졌을 수도 있음가게 바로 앞에 3대정도 주차가능한 공간이 있다

토요일인 주말이라 가족단위로 식사하러 많이 오는 듯본점은 늘 대기손님이 많다고 해서팔용동 스시혼으로 간건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음 우리 테이블 옆이 예약석이던데 예약도 미리 되는가 보다우리는 예약없이 바로 갔었다

테이블은 좀 작은편인듯 창원 스시혼 메뉴 가격초밥런치세트가 초밥8피스에 우동 or 냉모밀해서12000원 가격이라 괜찮아서 그런지주위에 다들 런치세트 먹고 있었음이왕이면 더 많은 종류의 스시를 먹고 싶어서오늘의초밥 11피스 13000원특선초밥 14피스 18000원으로 주문내가 먹을 우동 5000원과돈까스 7000원도 함께 주문 기본으로 주는 샐러드 리필 가능해서 리필해먹었다

장국도 각자 하나씩 반찬은 자리마다 놓여있는 통에서 셀프로 덜어먹으면 된다 창원스시맛집 창원중동맛집 창원팔용동맛집 스시혼 특선초밥과 오늘의초밥 등장스시를 못먹는 나는 그냥 눈으로 구경 _종류가 뭐가 뭔지 사실 모르겠음 특선초밥이랑 오늘의초밥이랑 종류는 거의 비슷한거 같다

광어인가 그게 몇 피스 더 들어있는 정도 유일하게 맛본 계란초밥이랑 장어초밥이었는데계란초밥 생각보다 맛나서 깜놀 신선한 초밥들초밥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았다

엄마랑 오빠랑 잘 먹는거 보니 맛있나보당내가 직접 먹은게 아니라 맛 표현은 불가능 돈까스는 7천원하는데 양도 그렇고 비쥬얼도 괜찮다 다만 돈까스가 바삭 튀겨져서 좀 뻑뻑한게 살짝 아쉬움 우동맛은 무난함 우메보시인가 이것도 따로 나왔다우동이랑 돈까스는 그냥 사이드 메뉴라 보통이었는데초밥은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도 괜찮아서엄마랑 오빠가 또 갈꺼 같은 집이라고 평을 내려본다돈주고 먹은거라 사실대로 적었음 나가려고 보니 대기하는 손님도 있고인기가 많은 창원스시맛집 스시혼이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오랜만에 외식이라늠나좋은것 스시혼은 창원가로수길 때부터 예약해야지만 먹을수 있기로 유명했기때문에점심시간을 허비하지않기위해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완전 굿초이스점심특선은 1인당 12000원이다

입장하자마자 샐러드와 미소국부터 쥬심 같이 간 직원분이 제주도 놀러갔다가기념품을 선물해주었다

o゚゚o이거이거 완전 센스쟁이구만 스시가 나왔따스시는 8피스로 연어부터 새우까지종류별로 나온다

역시나 음청시리 맛있다

근데 뭐가 뭔지 몰라서스시순서별로 설명이 되있음 좋을거같다

한참 먹고있으면메밀국수가 나옹다 꺄꺄딱 배부를때쯤 시원한 메밀 나오니까또 드링킹 ਊ 점심식사 가격으로 만이천원이조금 비싼편이지만그만큼 깔끔하고 만족도가 높은 식사였다

지금까지 회사에서 외식한 점심중 최고o팔용동이나 중동에는 맛집이 없어서 얼른 중동이 더 발전했음 좋겠다

스시혼 초밥,롤

쌍문역맛집 쌍문초밥집 유명한 스시혼 방문포장 스시혼 주소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10길 8 지번 서울시 도봉구 창동 65030 운영시간 매일 1130 2130 Break time 14001600 월요일 휴무 혼자 집에 있으면 밥을 잘 안 챙겨 먹게 되잖아요 거기에 저녁은 더더욱 다이어트도 생각해서 생략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절 걱정해서 친구가 포장해온 스시혼 초밥이랍니다 설마 초밥을 포장해올 줄이야 쌍문역맛집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스시혼 이라죠 몇 없는 쌍문초밥집이기에 더더욱 사람이 많답니다 그래도 아직까진 바로바로 가서 바로바로 먹었어요 웨이팅 없이 말이죠 정갈하니 보기 좋게 담아져 있는 초밥이네요 보기만 해도 심쿵입니다 집에서 먹는 스시혼 초밥이라니 보기에도 굉장히 맛나 보이죠 실제로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쌍문역맛집이라서 타이밍을 잘못 잡으면 웨이팅 시간이 어마어마해진다죠 스시혼 은 포장이 가능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스시혼 초밥,롤

성소병원 앞 스시혼 주차장 없음 골목주차 비추 성소병원 주차장유료를 이용하거나 차 안가지고 가시는 거 추천 점심 1130230까지 저녁 430930까지브레이크타임 230430까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수행한 일식 전문요리사가 정성을 다하여 만들어드립니다 보통 점심때가면 점심특선을 주문하고 그 밖의 시간에 방문하면 한우반활어반초밥정식 요렇게 주문해서 먹어요 정식으로 분류된 메뉴는 포장 불가능 나머지 메뉴는 포장 가능 참고하세요 홀은 약 9명 정도 앉을 수 있는 데옆에 공간이 더 있어서 그쪽에 앉을 수도 있어요 그치만 손님이 많을 경우 잠시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식사시간대에 가끔 웨이팅이 발생하더라구요 항상 내 시선을 강탈하는 가게의 어마어마한 양의 피규어들 탐난다 그리고 한쪽엔 미스터초밥왕 만화책도 있더라구요 _ 특정메뉴에 따라 주방장님이 바로 눈앞에서 토치로 익혀주는 초밥 제 한우초밥도 화르륵음식주문하면 물양배추샐

스시혼 초밥,롤

중랑구 신내동 맛집 스시혼 초밥 깔끔 맛나요 오늘도 어김없이덥고 입맛없으니 가볍게 점심먹자정말 가볍게음 가 볍 게중랑구 신내동에 위치한초밥맛집 스시혼에서의 점심아어쩌죠가지런히 다소곳이 누운 이 이쁜 아이들을 초밥은 사 랑 입니다 냉모밀은 진 리 인가요 듣던대로 신선하고깔끔한 느낌의 기분좋은 초밥집이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스시혼 참치 연어회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애정하는 새우 소라 쫄깃한 생선회는 뭐할말없 회 못먹는 일행을 위한 새우 초밥나는 회도 좋아하지만새우초밥도 잘 먹을 줄 안다만금새 사라져버린쩝 먹음직오늘도 가벼운 점심땡기느누나 보드랍고 담백한생선한점와삽무순

앙상블 스파게티,파스타전문

광안리 맛집 앙상블 추천 광안리는 언제나 좋지만 이번 광안리는 너무나도 좋았어요 태풍 온 뒤라서 날도 너무 좋았고 친구가 발견한 앙상블로 분위기 좋고 음식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광안리 앙상블 위치는 요기랍니다 바닷가 길쪽은 아니고 바닷가 위쪽 이에요 그래도 바닷가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분위기었어요 저두 반했구요 세명에서 메뉴 3개를 주문했는데제일 먼저 나온 통베이컨 로메인 샐러드스테이크인줄 비주얼에 놀라고 칼에 또한 번 놀라고 맛에 놀랐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거냐며 두번째로는 라자냐에요 클래식 라자냐로 라구소스에 세사멜 소스가 들어갔다고 메뉴판에 적혔있는데그런거 잘 모르겠도고 무튼 맛있었어요 토마토 피자를 먹는 듯했어요 다만 라자냐 특성상 널찍한 면이라서 잘라서 먹기에는 살짝 불편했지만 잘 먹었습니다 싹싹 이건 아마도 그릴 알프레도 쉬림프 피자 먹은

https://mohooni.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화정가든

 

경기 고양시 맛집 '화정가든'

화정가든 오리요리 건강한 외식을 위해 보리보리 보리굴비 행주산성 내 원조 보리굴비집 입니다. 맛있는 전라도 상차림 드시러 오세요. 방문 후기 완벽한 맛입니다. 죽이네 여름에 시원한 녹차밥이랑 보리굴비 넘..

m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