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배달의민족 짬뽕 / 메이향 중식당

2020. 1. 19. 05:42맛집

메이향 중식당

아 기본찬을 보니 여기는 중국집이 아니라 중식당이군요

양파랑 단무지말고 저 중식당에서만 나오는 반찬이 나오면 중식당이죠 게다가 여기는 배달을 하지 않는것 같았습니다

황도칼국수 뒤에 있움 중화요리집 메이향메이향은 美香의 뜻 아름다운 향기 내부는 깔끔하고 딱 동네가게 아담아담 메뉴판역시 중식은 저렴저렴하니 좋다  사진으로도 츄릅 오늘 중식당에 온 이유는내가 중문과여서가 아닌티비에 짜장맛집이 소개되는 것을 보고급짜장각이어서 총총   일단 기본 중식당의 삼총사들 히히가져다주실때 종업원분이 중국인인걸 캐치한예리아닌 예리노밍 후훗 여긴 짬짜면 이런 메뉴가 없기에짜장이냐 짬뽕이냐 엄청 고민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촌역 근처에 위치한 중국집 메이향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위치는 석촌역에서 도보 2분정도 거리입니다

석촌호수에서도 걸어서 10분밖에 안걸려요    가게입구입니다

간판에 카페식 중화요리라고 적혀있네요

이곳은 블로그를 검색해봐도 결과물이 몇개 나오지 않는데  사람들은 잘 모르는곳 같았지만 괜찮아보이더군요

가격대가 전반적으로 저렴합니다

저희는 세트7번탕수육볶음밥짜장17000과 군만두3000를 주문했어요

가게내부가 깔끔하죠모던한 인테리어조명도 이쁘고의자도 참 편합니다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아 기본찬을 보니 여기는 중국집이 아니라 중식당이군요

양파랑 단무지말고 저 중식당에서만 나오는 반찬이 나오면 중식당이죠 게다가 여기는 배달을 하지 않는것 같았습니다

춘향 중식당

중곡동 중국집 춘향 매주 화요일은 회사에서 점심으로 중식을 시켜 먹는 날이에요 중식 정말 좋아하고 또 여기 음식점이 요일 정식에 메뉴가 다양해서 처음엔 좋았는데 매주 화요일마다 시켜 먹으려니 질리네요 또 튀긴 음식이다 보니 속도 느글느글 거리고 그래도 배고프니 오늘도 시켜야 되는데 엄청 고민하다가 깐쇼새우 정식 시켰어요 이렇게 시작하기 전 불평 늘어놓고는 다 먹었네요 깐쇼새우 정식이에요 볶음밥 짜장면 깐쇼새우와 후식으로 가운데 과일이 있어요 새우가 처음에 배달 올 때만 해도 칵테일 새우 크기는 되었는데 요새는 더욱 작아져서 이제는 형체마저 알아볼 수 없네요 그래도 맛은 새콤달콤 맛있어요 특히 여기 소스에 군만두 찍어 먹으면 개꿀 짜장면과 볶음밥은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평범한 맛이에요 과일은 그동안 한 번도 안 먹어보다 처음 먹어봤는데 주변 열기 때문인지 미지근하네요 추가로 이건 옆에 분이 주문한 제육덮밥 양념이 많아 짜고 맵기에 밥 한 공기를 추가로 더 시킨

이웃집소녀떡볶이 분식

매콤이 달콤이 등 떡볶이 메뉴가 이렇게 많은 분식집은 처음 봐요 이소떡3000원 메뉴판 옆에 별이 많을수록 맵다고 써 있었는데 별 3개짜리 이소떡도 엄청 매운편이에요 배달 가능한 매운 떡볶이 분식집 거여역 맛집 거여동 맛집 이웃집 소녀 떡볶이였어요 분식류 먹기 나쁘지않당 가끔 갈라구 거여역에 있는 이웃집 소녀 떡볶이 포장이에요 분식을 좋아하는 우리 남매 동내의 각종 분식집을 다녀봤지만 여기만한곳은 없어요 회사 업무를 처리하고 퇴근이 조금 늦었다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니 뚜렸하게 땡기는것도 없고 집에 전화를 하니 마나님이 떡볶이를 사오란다 그래 그것으로 대충 때우자 하고 지나는길에 봐두었던 이소떡 그 맛이 궁금하든 차에 잘됐다 하고 이곳을 찾았다 메뉴가 상당히 많네 요기다 체크해 주면 된단다 다 배달시켜 먹나 손님이 없네 생긴지는 오래되지 않은듯 최상의 맛은 어떤 맛일까 튀김 비빔야채 납짝만두 순대 대구식 납짝만두 오늘의 주인공 이소떡 떡볶이 오징어 튀김과 고구마튀김을 시켰는데

비룡 중식당

점심시간에 친구랑 점심을 먹기로 하였으나점심시간 1시간안에 우리는 밥과커피를 해결했어야했고고래서 고른 배달음식배달음식 중에서도 빨리온다는 중국집을 골랐는데요 김해 삼계쪽 학생들은 많이 아실거에요 비룡다른 집들도 먹어봤었는데이 가게가 저랑 친구들은 맛있었어요 전화로  저는 잡채밥 친구는 짬뽕을 시켰어요 친구랑 수다떨면서 있으려니 도착비룡은 참 빨리와주세요 랩 뜯고나서 한컷잡채밥과 같이 온 센스있는 짬뽕국물까지먹다가 느끼하다싶은 짬뽕국물을 호로록친구가 앞에서 열심히 뜯고있네욬저친군 참 못 뜯음잡채밥을 숟가락으로 휘적거리며 섞으니야채랑 밥땜에 잘 보이지 않지만 당면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짜장소스도 적당히 있었구요 랩을뜯은 친구 꺼도 찍음사실 비룡은 짜장이랑 짬뽕이 제일 맛있긴 해요 한숟갈 떠서 냠냠뒤에 더 찍을까하다가 우리에게는 시간이 없기에 후다닥 먹어야 했기에찍는거 못하뮤 삼계동 중국집배달 비룡 깔끔하게 배달와서 좋아요 오랫만에 중국집에서 탕

중국관 중식당

짬뽕이 먹고 싶었는데 언니가 놀러와 같이 시켜먹을 수 있었다 호호 마침 남편도 회식이라 늦는다고 평소에 혼자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일은 거희 없음 뭔가 부담스러움 집에 전단지도 없어서 맘카페에서 검색해보고 삼산동 중국관이라는 곳에서 처음 시켜보았다 탕짬짜 셋트를 시킴 19000 만두도 네개 주심 짬뽕이 매우 얼큰해서 정말 맛있었고 탕수육 소스도 만족스러웠다 조금 아쉬웠던 건 짜장면 소스가 좀 부족하다고 느껴짐 내년 봄이면 이사가야되는데 이제서야 입맛에 맞는 중국집을 찾았네 아쉽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남김 삼산동중국집 삼산동중국관 인천 삼산동 맛집 오랜만에 중국음식이 먹고 싶어서 인천 삼산동 맛집에서 주문한 탕수육 세트 탕수육 짬뽕 짜장면에 우동까지 추가 인천 삼산동 맛집에서 군만두까지 서비스로 챙겨주셔서 그런지 상다리가 휘어져라 푸짐하네요 바삭바삭 맛있게 튀겨져 나온 탕수육 전 저기 옆에 있는 양배추 샐러드 좋아하는데 양배추 샐러드 은근 안 먹는 사람 많더라구

https://sizoo.tistory.com/entry/고델스버거바-청라-버거앤프라이즈-고델스버거바-청라본점-햄버거

 

고델스버거바 청라 / 버거앤프라이즈 고델스버거바 청라본점 햄버거

버거앤프라이즈 고델스버거바 청라본점 햄버거 꽉 찬 햄버거 속 재료들처럼 작지만 알찬 느낌이 들었던 청라점 내부 가장 먼저 주문 즉시 조리가 되어 7분에서 10분 정도 소요된다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오늘은 인..

sizo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