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아울렛 수원 근처 소고기 / 화성갈비 육류,고기요리

2020. 1. 18. 02:45맛집

화성갈비 육류,고기요리

지난 수요일날 화이트데이라서와이프랑 같이 수원역가서 쇼핑도 하고남문에 와서 갈비살 먹었어요

화성갈비와 이박사갈비 둘중에어디갈까하다가 화성갈비가좀 더 건물이 좋아보여서 화성갈비로갔어요

저희가 거의 9시정도에 가서다

들 마감을 하시더라구요

저희 말고 한테이블만 있었고위층에는 따로 예약손님들이있으신것 같았어요

원래 이런곳은 kg으로 판매를하는데 여기는 2인분으로도판매를 해서 그냥 양념갈비살로2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불에 고기부터 쫘악 올렸는데요

맛있어보이죠좀 이따가 버섯이랑 마늘도같이 올려서 구웠답니다

소고기는 너무 익히면 질겨지니깐적당히 구워서 먹었어요

이렇게 고기와 마늘 그리고버섯까지 맛있게 구워서 먹었는데요

화력도 너무 안 쎄고 적당했어요

우선 고기질은 전체적으로괜찮았어요

양념맛도 좋았구요

각종 야채들과 배추겉절이무침부추무침등 반찬도 잘 나왔는데요

애슐리 2001아울렛 천호점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 퀸즈 천호점에 다녀왔다애슐리가 처음 생겼을때 많이들 가고 심지어 웨이팅까지 심했는데 요즘에는 덜한가보다 애슐리도 몇개로 나뉘어져있는데 난 애슐리 W에만 가보았다 3천원인가 추가하면 무한 와인까지 마실 수 있어서 이번엔 애슐리 클래식이라는곳에 다녀왔다 평일 올데이 9900원 정말 저렴하다 대부분 점심 저녁 나뉘어서 저녁이 더 비싼데 여긴 상관없이 9900원  또한 야시장 푸드 축제 기간이라고 한다 이건 평일과 주말에 나오는 음식이 달라서 잘 보고 가야한다  평일주말 나오는 음식이 다르다 이건 다 먹고 난 후에 나오면서 알았다 주말 공휴일에 나오는 음식이 좀 더 다양하다 그런데 주말은 사람이 많겠지 그래서 평일날 오게 되었다 천호에 애슐리가 두군데 있다 애슐리 클래식은 2001 아울렛에 있고 w는 천호역 근처에 있는걸로 확인했다 아울렛 5층에 있는 클래식에 11시 조금 넘어서 갔다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고 여유로워서 좋았다 애슐리 입구 들어가면서 미리 계산하면 된다그리고 좌석 배

애슐리 2001아울렛 철산점 패밀리레스토랑

바쁘게 지내는 7월 날이 더워서 일 보단 출퇴근이 더 힘든 것이 정말 슬퍼요 기운빠져 하지만 맛있는거 찾아다니며 먹는 것이 또 살아갈 이유 오랜만에 주말에 친구도 만날겸 애슐리에서 간단한 식사를 했답니다 철산 2001아울렛 지하 2층에 있는 애슐리는 클래식 매장이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또 찾게되는 곳이에요 최근에는 제주도 테마로 나온 신메뉴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봤답니다 클래식은 메뉴 잘 안바뀔거라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애슐리 지나가니 이렇게 간판으로 신메뉴들이 똬아 한라산을 닮은 볶음밥과 여러 메뉴들이 눈길을 끄네요 얼른 먹고싶오 애슐리 클래식 매장은 다들 아시겠지만 평일엔 9900원 주말과 공휴일엔 13900원입니다 런치와 디너 구분 없이 하루종일 이 가격이에요 대신 선결제 그릇 치우기는 셀프로 진행됩니다 이 매장은 자주 가는 곳이라 익숙하지만 또 신메뉴가 나오니 설레기도 해요 두근두근 예전 방문에도 있었던 월남쌈존은 이번에도 있네요 옆에 영상으로 롤 마는 법이 나와있어서

애슐리 2001아울렛 중계점 패밀리레스토랑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 있는 식사를 하고 싶어하는 욜로족에게 딱 어울리는 패밀리레스토랑이랍니다 거기다 치즈덕후인 제가 아주 좋아하는 투움바소스에 버무려진 치킨 타 패밀리레스토랑에 가는 이유가 투움바파스타 먹으러 가는데요 패밀리레스토랑 인기메뉴로 등극한지 오래된 연어이기에 그동안 애슐리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연어레시피 요리들을 선보였는데요 패밀리레스토랑으로는 생소하게 중계맛집에는 화덕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주말 날씨가 너무 더웠죠 더운 날은 일단 집에서 탈출하는 게 제일인듯해요 마침 전주에서 조카가 놀러 와서 중계동 맛집 애슐리W 2001아울렛 중계점에 다녀왔어요 오호 지금은 새우축제중 까기가 귀찮지만 그래도 새우를 좋아하는지라 대기시간마저도 즐거웠어요 애슐리W 가격은 평일런치 13900 평일디너 주말 공휴일 19900 초등학생 9900 미취학생 6500 영업시간은 오전 열시 반부터 저녁 열시까지 클래식보다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지불하고 먹을만해요 음식 종류도 많고 그릇 치우는

반궁 한정식

반궁 미금 한정식 031 786 2788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154번길 20 구미동 111 2001아울렛 지하2층 2001아울렛에서 운동겸 쇼핑을 하고 아울렛 지하2층에 있는 반궁 한정식을 찾았어요 그래서 분당한정식으로 괜찮다는 반궁이라는 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삼겹살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한정식도 굳굳 乃 도토리묵도 좋았고요 저하고 친구가 정말 정말 만족했던 분당한정식집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요 한정식이라 그런지 깔끔한 메뉴들 여기서 돌솥밥들이 참 좋더라구요 순두부 요것도 완전 깔끔 얼큰하고 깔끔한 맛이 참 한정식 집에서 맛보고 힘든거 같아요 명동칼국수가 먹고싶어져서 명동칼국수를 가다가 반궁이라는 한정식집 메뉴를 보고 바로 들어가버렸습니다 아래는 전체샷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깔끔하고 맛있는 한정식집이었어요 돌솥밥도 굳굳 저랑 남칭구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우리 여기를 아지트로 정하자고 칼국수는 맛있지만 사실 밀가루라서 저희둘다 밀가루가 잘 안맞아서 먹고

https://hotstores.xyz/entry/안산-쿠우쿠우-쿠우쿠우-안산점-경기-안산시-일식초밥뷔페

 

안산 쿠우쿠우 / 쿠우쿠우 안산점 / 경기 안산시 일식,초밥뷔페

쿠우쿠우 안산점 일식,초밥뷔페 케케케케케케 (이게 바로 2018신여성의 하루 ) 쿠우쿠우 안산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41 신양복합빌딩 지도보기 안녕하세요 그 덕에 휴일인 겸사겸사 오랜만에 배불리 먹..

hotstor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