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 정치망 룸 / 정치망 생선회

2020. 1. 18. 12:04맛집

정치망 생선회

매운탕도 따라나와요 생선회 초밥맛은요음바닷가가 고향인 아짐이라회맛엔 좀 예민합니다

참치회인지 기름치인지 모르겠지만냉동으로 나와서인지 저는 개인적으로 광어인지 우럭인지 저 생선회가 더 맛있더라구요

얼마전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로방송되었다는대전 관저동 정치망 회정식에요

대전 여행중점심식사를 하기위해서욜라맛집 검색하여 찾았던 곳 식당이라고 하기엔그 규모가 후덜덜해요

정치망 1층은 수산센터네요

바다와 멀리 떨어진 대전에서는쉽게 보기 힘든 1층에서직접 생선을 골라 회를 뜬 후 2층 식당으로 올라가상차림비를 내고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우리는생생정보에 소개된점심특선 회정식을 먹으러 갔던거라1층은 구경만 하는걸로점심특선 회정식은하루에 150인 한정판매에11301300에만주문가능해요

정치망 회정식 2인분을주문해봅니다

각종튀김과 간장게장까지회정식 밑반찬들이세팅되구요

매운탕도 따라나와요 생선회 초밥맛은요음바닷가가 고향인 아짐이라회맛엔 좀 예민합니다

엄지척 까진 아니구요

만원의 행복가성비 갑인건 확실해요

정치망 사장님의 부친이직접 양식장을 운영하셔서점심특선 회정식을단돈 만원 초저가에 제공할수 있다고 해요

대전여행 중에점심식사하긴 괜찮네요

대전 관저동한적한 아파트 단지에 있는 정치망은길가에 걍 주차가능해서그것도 편하더이다

스시초희 초밥,롤

저는 스시를 엄청엄청 매우매우 좋아해요 마침 제가 쏘는 날이어서 남편에게 스시선수를 가자고 했다가 당일 점심 예약이 꽉 차서 차후 선택으로 고른 스시초희 요즘 뜨는 쵸이닷을 갈까 스시초희를 갈까 한참 고민하다가 스시가 더 땡겨서 스시초희로 선택 오후 1시반까지는 가야 런치를 먹을 수 있더라고요 좀 많이 이유는 스시가 다 비렸거든요 양은 적고 함께 오는 미소장국은 다 짰고 스시정식으로 먹고 왔으나 가격에 비해 양이나 만족도가 다 적어서 실망감이 컸습니다 물론 좋은 생선재료로 스시를 만든것은 알겠으나 왜 모두 비렸을까요 먹는 내내 남편과 우리 혀가 문제가 있나 하면서 먹는데 기대를 크게 하고 가서 그런지 너무 실망했어요 이건 개인적 견해이니 다른 분들은 맛있게 드실 수도 저희는 이럴 바엔 스시선수를 재예약해서 갈 걸 그랬다 했어요 아쵸이닷으로 갈 걸 그랬나 가격은 똑같던데 여튼 아쉬움이 가득가득 스시초희는 보나세라 옆에 있습니다 도산공원 바로 앞에 있어서

델리랩 피자

대전 햄버거배달 델리랩 관저동 배달 맛집 롯X리아 맥X날드 말고 수제버거가 먹고싶을때 생각나는곳델리랩 수제햄버거를 주문했다 관저동 가수원동 도안동 정림동은 무료배달그외 진잠동교촌동대정동은 1000원에 배달이가능하다 우리집은 대정동이니까 1000원에 배달 시킴주문하고 얼마안되 총알배송해서 아들램이랑 챱챱 꼼꼼하게 빠짐없이 배달된 델리랩버거 먹기버거운 버거 B세트 주문했는데구성은 델리랩버거 2개 큰치킨하프 감자튀김 콘샐러드 콜라 소스랑 일회용 포크나이프에 물티슈까지 꼼꼼하다 증말 큰치킨하프바삭바삭하니 남녀노소 즐길 맛있는 치킨왠만한 치킨집보다 맛있는거같당 양이 푸짐

한미당 찌개,전골

도안쪽에 신축아파트 단지 구경하러 나갔다가 저녁 식사 시간이 되었기에밥 먹을 곳을 물색해 봤답니다 가족이 함께 외식할 장소로 좋은 한식당 한미당을 발견했답니다 한미당은 오픈을 8월 5일날 한 곳이네요 건물에서 빛이 나더라구요 너무 반짝반짝 눈이 부셔 조만간 대전 맛집 한미당으로 급부상 할 곳이란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 캔디네 가족은 오늘 한미당에서 한식으로 밥먹고 갈꺼랍니다 아이 좋아라 0425412525한식전문식당 한미당에 도착했습니다 빛이 반짝반짝 나지요 밖에 현수막에 걸린 한미당의 한정식 메뉴 생갈비김치찌개세트가마돌솥비빔밥세트참숯소갈비구이세트한미당의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좌석이 여덟석 밖에 없습니다 늦게 가면 자리잡기 힘들겠쥬 고급지고 깔끔한 느낌의 한식당 분위기캔디넨 요렇게 큰 통유리로 된 식당이나 커피숍을 참 좋아라 한답니다 왜 분위기 있으니까요 1층보단 2층을 선호하는 캔디네라서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답니다 큰 통유리로 구성되어 있어서요 기서 봐도 저기서 봐도바깥 모

내가그린차이나 중식당

오늘은 내가그린차이나라고중식당 알려드릴거에요 대전 봉명동 맛집유성구 중식 맛집내가그린차이나 오픈한지는 얼마 안됬는데고급진 중식당으로 입소문난대전 봉명동 숨은 맛집내가 그린 차이나 내가그린차이나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서로 2710 지도보기 유성구에 볼일 있어 들렸다가분위기있는 식사하고 왔지요 옹후식_망고쥬스메론 계란노른자처럼 보이는 망고쥬스입안에서 얇은막을 터트리면순식간에 입안전체를 시원하고상큼하게 감싸준다이거 넘 매력있자나자나또 먹구싶네 취향저격 타일도 찰칵 고급진 식사나 분위기있는 중식당을찾는다면 내가그린차이나 강추

https://beststores.xyz/entry/야탑역-빚은-빚은-분당야탑역점-경기-성남시-떡한과

 

야탑역 빚은 / 빚은 분당야탑역점 / 경기 성남시 떡,한과

빚은 분당야탑역점 떡,한과 떡도먹고 여름 휴가철 필수 물놀이가방도 득템하고♡빚은 분당야탑점 SPC그룹은 참 행사품을 잘뽑아내는 듯이번에 빚은에서 여름 휴가철에 꼭필요한 물놀이가방워터백 4900원 행사를 한..

beststor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