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 젓갈집 / 본죽 광명사거리점 죽

2019. 12. 28. 19:18맛집

본죽 광명사거리점 죽

눈 해물죽새우죽은 아직 안먹어봄 영업시간은 9시반부터 9시반까지 본죽 전복죽 가격 포장후 기다리기 본죽 포장할때 용기 여러개 가능한거 알죠 1개2개3개 로 소포장 가능해요

나와 닮은 딸 아프지말고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나서 지민이가 꿈꿔왔던모든일을 마음껏 펼쳐라 어제 9일만에 신촌세브란스 암병동에서 나왔다 우리집에오자마자 엄마의 식사로 머리가 지끈지끈 멀 해드려야는거지 퇴원은 우리집근처사는 삼춘에게 부탁 언니와함께 병원으로 왔다 아파트 단지 내리자마자 나는 본죽으로 벌써 엄마는 허기가져서 힘들어 하는모습 314일 엄마 수술후 우리집에 오신지 벌써 6개월이 넘었다

난 우리 엄마 딸 이니까 맛있는 건강 본죽 광명 사거리점을 찾았다

나는 엄마의 메뉴로 소고기 야채죽을 선택했다

우와 본죽은 쌀이 좋은건가봐 신 메뉴가 나왔나 암환자한테는 자연적인것이 좋다는데 다음에는 자연송이 쇠고기죽을선택해볼까 메뉴도 많다 메뉴판을 보다가 급하게 카운터에 부탁했다

안된다고 할줄알았는데 다행이 해주신단다 지금은 엄마가 저잔식으로 먹는걸 조심해야된다 내가 좋아하는 참치 야채죽 엄마는 팥죽을 좋아하시는데 지금은 수술바로 후라 사드리지못했다

속상해 엄마가 이죽을 드신후 나는 할일이 많아졌다

저녁에 드실 죽을 만들어야했고호박죽 같이드실 동치미를만들었으며 휴롬을 이용해 착즙을만들어서비트사과당근 엄마에게줘야했다

불토를 보내고 나니 속이 우글우글 매운 죽이 급 땡겨 혼자 당당히 본죽 매장으로 입장 포장하면 되지만 오늘은 가서 먹고 싶었거든요

죽종류가 참 많네요

해장으로 그만인 신짬뽕죽이예요

굴 새우 조개 콩나물등이 들었구 말그대로 짬뽕맛죽 원래 죽한그릇 비우는게 어려운데 다시 살이 오르는 소리가 들리는것이 짜잔 다 먹었어요

해장이 필요할때 짬뽕죽 한그릇 여자인 저도 혼자가서 먹기 부담 없고 좋아요

풉 암튼 저의 소중한 이웃님인 그레이스맘님 이벤트에 선정이 되어 본죽 상품권 5000원권 3장을 받은 저는 얼른 맛있게 먹어야지 하면서 신나게 달려갔답니다

이렇게 등기로 본죽 상품권이 드디어 도착했지요

이모네빈대떡 전,빈대떡

광명맛집광명시장광명시장맛집광명사거리맛집이모네빈대떡광명시장막걸리전파전재래시장 추억을 마주하는 광명사거리역 광명시장 이모네 빈대떡 by 미상유 광명사거리역 근처에 갈 일이 있었어요 볼일을 보고 버스를 타고 오는데 광명시장이란 큰 재래시장이 광명사거리역 바로 옆에 있더군요 제가 지금 살고 있는 곳은 재래시장이 없어 마트에서만 장을 보거든요 그래서 무척 반갑게 느껴져 광명시장을 한바퀴 구경했어요 왠지 정겹고 옛날 생각도 나고 그랬어요 시장을 구경하며 돌아 다니다 전을 파는 가게가 많은 곳을 지나게 되었어요 대 여섯 곳 되는 것 같았습니다 전이 구워지는 기름진 냄새를 오랜만에 맡으니 배가 고파오네요 생선전도 보이고 익숙한 전도 보이고 맛있는 전들이 계란 옷을 입고 노랗게 구워져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먹어 본 적은 아직 한번도 없거든요 빈대떡은 2년 전 쯤에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에서 딱 한번 먹어봤어요 보통은 그냥 지나쳤겠지만 이 날 따라 무척 맛있게 보였습니다

광명왕족발 족발,보쌈

어제밤 문닫기전에 답글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시장에 소문난 주태백이께서 지나다 그걸보더니 야 넌 장사는 안하고 핸폰만 하냐 흠하루에 대부분을 술에 쩔어 배우자 혼자서 죽어라 장사하는 주태백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니 기가찾지만 조용히 한소리 해줬다 난 이게 장사요 야 핸폰만 만지작 거리는데 그게 어떻게 돈이되냐 하루종일 술에 쩔어있는것 보다는 핸폰으로 SNS라도 하면 손님이 온다는거 아니요 건 또 뭔 개소리여 하긴 입에서 음식쓰레기 냄새 풍기는 주정뱅이가 할수있는건 아니지 보시오 딱 한번만 설명할테니 잘들으시오 전통시장에서 SNS를 해야하는 이유는 대형마트들과의 경쟁에서 시장이 밀리기때문이오 언제까지 성냥팔이 소녀처럼 매대에 물건만 늘어놓고 지나가는 손님을 기다리겠소 시장을 찾던 손님들은 나이가 들어 자연적으로 줄어들게 되있는데 그 손님들 다 돌아가시면 누가 오냔 말이오 SNS를 통해 우리 매장을 알리고 시장에 손님이 찾아오게 해야 시장이 살거 아니

광명식당 순대,순대국

안녕하세요 라라몬입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 식당은 동문시장에 있는광명식당이었어요 우진해장국 가려다가 또 방송탔다는 소문에이번엔 절대 못먹겠구나 하고 바로 턴 광명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일동 1103 동문시장 공영주차장 바로 옆에 있는게이트로 들어오시면 있었는데2019년10월11일 당시 상가리모델링으로주차장 건너편에 임시가게가 열렸어요 원래는 주차장 바라보고 왼쪽 게이트 지금은 맞은편 간판은 다 가져다가 임시로 세워두시구 여러 방송에서 최애맛집으로 소개되었고최근 최자로드에 소개되었다고해서정말 떨리는 마음으로 방문나 서울가야해 웨이팅은 안돼애 한국인의밥상에 나왔으면 찐이지 임시식당이지만 사실 원래 건물도오래돼서 여기랑 별 차이는 없어요 리모델링 중이니까 많이 바뀔듯 관광지물가 비싼데 간

바람과 구름 생선구이

첨엔 시큰둥하다가 오랜만에 생선구이나 먹어볼 까 하는 마음에 차 타고 갔지요 개인적으로 생선구이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집에서 만들어 먹기가 쫌 그렇잖아요 건강하고 깔끔한 젓갈과 생선구이 집으로 이곳 추천입니다 팔당 생선구이 제주인의 집결혼전에 못만났던 친구들과 급 모임 밥 먹으로 팔당가는 여자들입니다 주말에 비소식이 있던데조금이나마 씻겨나가길 기대해봅니당오늘 점심은 북한강변의 바람과 구름에서생선구이 젓갈정식을 먹었어욤 오늘도 메뉴판찍기를 못했네요 기본 찬들특이하게도 김치가 볶은것 밖에 없음아마도 간간한 젓갈과 생선구이인지라그런 것 같은데요 삼치와 고등어님근데생선구이가 특별하게  맛있는지는 잘제가 좀 솔직합니다 그래도 워낙 생선을 좋아하는지라깨끗하게 해치웠죵생선구이보다 젓갈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더 괜찮은 메뉴일 듯 합니다 남양주 한식집바람과 구름 생선구이 맛집 남양주에 갔다가 저녁을 해결하고 싶어 들어간 생선구이집인데 너무 맛있어서 후기까지 쓰게 되었어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봉산집-본점

 

서울 용산구 맛집 '봉산집 본점'

봉산집 본점 소고기구이 차돌박이 막장찌개로 유명한 삼각지 봉산집 방문 후기 차돌박이와 찌개가 맛있습니다. 차돌 1인분 22000원이요~ 맛잇엇음 테내지 않는 조심스럽고 친절한 서비스 맛있지만 가격이좀 비싼편..

sei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