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잔동 해담청 / 해담청 조개요리

2019. 12. 28. 17:28맛집

해담청 조개요리

여름이고 하니 기력이 많이 허약해졌죠 안산에서 유명한 보양식 해담청에서 해황탕을 먹고 왔어요

외관은 오래된 집인거 같았어요

저는 처음인데 같이간 일행들은 자주 왔었다며 추천해줘서 같이 왔어요

여름엔 항상 보양식으로 대비를 해야죠 땀도 많이 흘리고 그래서 해담청의 해황탕이 보양식으로는 딱이다 싶었어요

보양식 해담청 메뉴 저희는 해황탕 4인으로 해서 주문 문어도 같이 나오게 했어요

기본반찬 확인 다양하게 나와요 특히 김치가 괜찮더라고요

보양식 해황탕 패밀리 해산물 조개에는 전복 키조개 가리비 피조개 엄청 다양하게 나와요 조개와 탕은 따로 나와요 안에는 오리가 이미 삶아져있고요

끓이면서 조개를 넣어서 천천히 먹으면 되요 잘 익은 오리와 조개들 보기만해도 든든하죠 전복은 처음부터 넣어서 푹 익혀서 먹어야 된데요

생문어가 들어가는 해황탕 문어는 어느정도 익히면 바로 손질해 주세요

소주 생각나는 문허 숙회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다 먹고 나면 문어에서 나온 먹물과 함께 죽을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남은 문어도 자잘하게 잘라서 넣어 먹으면 더 쫄깃한 죽을 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입가심으로 먹은 해물라면 해산물이 정말 많이 들어갔죠 직원분들도 아주 활기차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이번 여름은 해황탕을 먹어서 그런지 아주 든든하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이번 여름 보양식으로 안산 해담청 해황탕 어떠세요

도쿄참치 생선회

참치맛있는곳친절한참치집애들데리고 가기편한참치집도쿄참치스끼다시잘나오는 참치집안산참치집추천 1월 10일 우리째깐콩 생일날 우리가족은 생일파티하러 참치집을 갔답니다 이날은 내가 고생했으니 내가먹고싶은 메뉴로 늘 가던 도쿄참치 고잔동에 위치한 도쿄참치는 서빙해주시는 이모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사장님역시 너무 친절하셔서 참치 먹을때 자주 가는곳이에요 이곳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저처럼 애들 데리고 오시는 분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도쿄메뉴 저희는 도쿄특으로다 주문했어요 고소한 참치야채죽이 먼저 나오고 죽이 참 맛있어요 올때마다 울 윤자매들 몇그릇을 싸사삭 비워해치워요 친절하게 넉넉히 죽을 갖다주신답니다 이건 마를 간 우유에요 우리째깐콩 엄마랑 아빠꺼까지 원샷해주시고 아이들도 거부감없이 마실정도로 고소하고 맛나요 계속해서 올라오는 스끼와 기본음식들 참치를 묵은지와 싸먹으면 맛이 기가막혀요 다른 참치집과는 조금 달라요 맘에든다는 오늘은 굴도 나왔네요 굴철이라고 나오나봐용 굴도 싱

마루샤브 안산점 샤브샤브

안산 마루샤브 샤브샤브부페 샐러드바 맛집 안산에 놀러갔다가친구가 추천해준 마루샤브 먹으러 다녀왔어요 주차는 건물 내부 주차장 이용하면 되요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샤브샤브 먹기 전에 요거 먹느라 배 불렀어요 샤브샤브용 야채도 있어서부족하면 먹을만큼 가져가 넣어먹으면 되요 한 접시 떠다 놓구육수 끓일 준비 야채 듬뿍 넣고 팔팔 끓여주면 된답니다 샤브샤브 먹으면서 부페에서 다양한 음식들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에서 우선 에피다이저로 견과류나 호박죽을 먹이고 소고기 샤브샤브가 다 익으면 본격적으로 식사를하면됩니다 거의 매번 어떻게 먹는지도 뭘먹는지도  모르게 먹곤했었는데 말이죠 아이들이

육봉달 안산고잔점 육류,고기요리

주말에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저녁때 고기 먹으러 다녀왔어요 육봉달 이라고 지나가다 자주 봤는데이제야 갔네요 안산 고잔동 광덕 동로 107 0314145037소탈한 고기 육봉달넓은 주차장에 들어가니 넓고 훤해서 좋더라고요 저희는 육봉달 소 한 마리 1kg 주문했어요 우리 집식구들은 고기를 좋아해서 1kg  호로록 먹을 수 있다면서다 음에는 한우 모둠 한판 먹어봐야 겠다면서메뉴를 보면 한우고기 치고 비싼 건 아니라서 안산회식장소 로도 좋을 것 같네요 김치 콩나물 파채 상추 나오더라고요 불판 위에 된장찌개까지 올려주면 고기 먹을 준비 완료요게 육봉달 소 한 마리 주문한 고기와우 색깔부터 엄지척엄청 맛있을 거 같은 느낌 침 꿀꺽 삼키면서 기대기대차돌박이 등심 안창살 갈비살  나온답니다 블링 블링 마블링이 많은 고기가 좋은 고기죠차돌박이부터 구워 먹었어요 달아오른 불판에 차돌박이 올려서 앞뒤로 한 번씩 구워 먹었어요 역시 차돌박이 이는 야들야들 부드럽게 그냥 넘어가는 거 같아요 우리 잼잼군이

고잔일미고깃집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십꽈 안산맛집 고잔일미고깃집에서 맛있는 저녁 챱챱 후기입니당 이번에 다녀온 고깃집은 고잔동에 영화관 건물인데요 영화보기전에 먹을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며칠전 다녀왔어요 고잔일미고깃집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37 밀레니엄 1 지도보기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통삼겹입니당 2인분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기는 직원분께서 고긱를 다 구워주셔서 너무 좋아요 익었나 안익었나 뒤적거릴 필요가 없네용 예전과는 다르게 구워준 고기가 더 맛있어요 또르르 저희가 앉은쪽은 사람들이 있어서 사람이 없는곳을 찍어봤어요 테이블이 연결되어 있는데 구획도 넓고 옆테이블과 차단막이 있어서 일행들과 얘기하는데 불편하지 않아용 가방이랑 가디건은 의자에 쏙 집어넣어놓고 본격적으로 먹어욥 기본 찬으로는 보시는바와 같아요 다시마 상추야채들 초무침 깻잎마늘양파장아찌 묵은지김치 와사비 쌈장 그리고 대망의 배추백합탕 조개탕인데요 팔팔 끓여서 먹습니당 얼큰하니 맛있어요 조개도 매우 맛남 해감이 잘 되었는지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두레

 

서울 종로구 맛집 '두레'

두레 한정식 두레는 1988년부터 인사동에서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온 한국음식점입니다. 작은 정원과 장독, 옛 소품과 가구들로 꾸며진 크고 작은 방에서 오랜 한옥의 정취를 느끼시며 매일 바뀌는 신선하고 맛깔..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