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얼큰 / 금수복국 얼큰 시원

2020. 1. 5. 22:49맛집

금수복국 얼큰 시원

얼큰 시원

일구칠구동태매운탕대구뽈찜전문점 얼큰 시원한 동태탕

신림에는 동태탕을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그중 괜찮은 맛집입니다 동태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비리지 않고 얼큰 시원하니 괜찮았습니다

예향얼크니칼국수 한식

천안 맛집 예향 얼크니 샤브샤브 손 칼국수 호서대 맛집 안녕하세요 심심풀이에요 오늘은 점심에 샤브를 먹었습니다 사무실 매니저님 두분과 저와 3명이서 다녀왔는데요 정말로 맛있게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샤브샤브도 잘하고개인적으로 칼국수를 바로만들어서 그런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포스팅 시작할게요 예향 얼크니 샤브샤브 손 칼국수입니다 실내는 1층 2층 3층으로 있네요 직접 바로 만들어주시는 칼국수 집이였어요 실내는 넓직했어요 시원하기도 하고 좋았어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양파와 겉절이 와사비와 간장이 있어요 샤브에 찍어먹을 것들 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고기는 살짝 냉동인거같았지만 별 차이없이 맛있었어요 항공샷 느타리버섯 미나리 고기해서 간장에 찍어먹었더니간도 맞고 맛있었습니다

바다향 해물,생선요리

성북구 정릉횟집바다향 연말이라 이래저래 약속이 많아 요즘은 평일에도 정신이 없네요 미리미리 예약해야 하는 회식장소는 예약을 잘 하셨나요 저는 회식할 일이 없는 시간 많은 백수라서 친구들이랑 모임을 가지고 있어요 밀린 포스팅이 한두 개가 아니네요 _오늘은정릉에 정말 맛있는 횟집인 바다향을 포스팅할게요 바다향 메뉴판은 클릭하시면 확대가 가능합니다 회를 워낙 좋아하는 저희는 활어회모듬中을 주문했어요 2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던 것 같아요 회 먹기 전에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도록 준비한 매생이죽매생이 죽 정말 좋아하는데 횟집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비린 맛이 전혀 없는 부드러운 죽이었답니다 맛에 강력하게 집중한 스끼다시주문과 동시에 그때그때 담아내는 듯 깔끔하게 준비가 돼요따뜻해야 할 음식은 따뜻하게 준비가 되니본격적으로 회를 먹기 전에 배를 따뜻하게 하기 좋아요 활어회모듬 中

떼걸이 순대국밥 순대,순대국

https://kimruru.tistory.com/entry/라플라주-La-Plage-Beach-Bar-Hoi-An-안방비치-La-Plage-에서-점심

 

'라플라주 (La Plage Beach Bar Hoi An)' 안방비치 La Plage 에서 점심

안방비치 La Plage 에서 점심 다낭의 미케비치가 있다면, 호이안에는 안방비치가. 해수욕하기에는 안방비치가 더 좋다고 하여, 우리도 내일 이곳에서 물놀이를 즐기기로 했다. La Plage 에서 쉬다가 점심을 먹기로..

kim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