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포메인 / 포메인 부천상동점 베트남음식

2020. 1. 1. 15:52맛집

포메인 부천상동점 베트남음식

개인적으로 베트남 음식과 차의 궁합은 완전 굿이다

포메인 부천상동점 월남쌈 베트남 쌀국수 주말에 와이프와 부천 상동의 마사지샵을 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들른 포메인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도 종류가 참 다양하죠 저희는 어쩌다보니 포메인을 주로 가게 되네요

매장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테이블에 베스트5 메뉴가 나와있네요

쌀국수 월남쌈 사천 볶음 쌀국수등의 순서입니다

저희는 쌀국수만 먹거나 가끔 월남쌈과 같이 먹곤 합니다

쌀국수도 깔끔한 국물을 좋아하는편이라 해산물 쌀국수를 주로 먹고있어요

라이스 페이퍼 요거는 먹을때마다 신기합니다

월남쌈이 먼저 등장하네요

형형색색의 다양한 재료입니다

원하는대로 싸먹는 재미가 있죠 쌀국수를 위한 숙주나물도 나왔네요

쌈싸기에는 참 소질이 없는듯 해도해도 늘지를 않아요

맛만 좋으면 된다고 위로를 해산물 쌀국수에 매콤한 소스를 적당히 뿌려주면 시원한 국물이 됩니다

해장에는 이게 최고예요

포메인 선릉역점 베트남음식

선릉 포메인 메뉴 가격 저는 34인세트를 주문했는데 입구쪽에 위치한 메뉴판만 찍었더니 제가 먹은 메뉴는 없는 것 같아요 면도 건져먹고 국물도 마시고 버릴게 없는 쌀국수죠 선릉 포메인의 칠리볶음밥은 약간 매콤해요 많이 맵지는 않고 선릉 포메인 칠리볶음밥 먹고 쌀국수 국물 마시고 하면 속이 든든 하답니다 선릉 포메인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선릉에서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는 항상 늘 선릉 포메인으로 가요 셋이 먹기 딱 좋죠 쌀국수는 라즤 키킥 선릉 포메인 가격표 선릉 포메인 메뉴판 주문을 마치고 가게 안을 둘러보는데요 선릉 포메인 매장 안 점심시간 숙주나물과 단무지 양파 베트남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요 양념들 저는 저 빨간 양념에 양파를 찍어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선릉 포메인서 아주 야무지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같이 온 언니가 그때 말해주길 포메인 지점 중에 젤 맛 없는 거 같다고 그래도 뭐 평타는 치는 듯한 선릉 포메인 저는 R2를 시켰어요 포

포메인 수지점 베트남음식

보통 베트남 음식점보면 볶음밥 정해져 있던데 퓨전인가봐요 소고기볶음밥이 있네용 제가 선택한 음식은 바로 소고기볶음밥입니다 음 한입 먹고 두입먹고 이건 베트남 음식이 아닌 퓨전입니다 성복동 데이파크에 위치한 이 포메인은 베트남 음식전문점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리아트입니다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크리스마스는 주변 분위기가 달라져서인지 더 마음이 싱숭생숭해지는 것 같아요 모두 모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바랄게요 지난 주말에 베트남 요리가 급 먹고싶어져서 포메인 체인점중 가장 맛있다고 느꼈던 용인 수지 포메인에 방문했습니다 원래 수지점은 교통편이 조금 불편했었는데 신분당선 연장되면서 교통편이 좋아졌어요 포메인 메뉴 보여드릴게요 메뉴가 정말 많아요 저희는 이미 메뉴를 정하고 갔기 때문에 주문을 빨리 마쳤어요 매운 해산물 볶음 쌀국수와 포메인쌈 쌀국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만약 월남쌈과 요리를 같이 주문하셨다면 음식을 먹을 순서를 직원에게 꼭 말씀하세요 직원분들이

포메인 덕소점 베트남음식

베트남 음식 요거 되게 호불호 갈리는 음식이자나요 저는 원해 베트남 음식을 딱히 즐기지는 않는데 한번씩 먹어보니 맛이 있더군요 쌀국수 또는 베트남 음식 생각날 때 방문에 보세요 맛잇는쌀국수 포메인짱짱 요즘날씨도 쌀쌀하구 뜨뜻한 국물이먹고파서 동네에있는 맛있는쌀국수집으로 고고 덕소 쌀국수맛있는집은 뭐니뭐니해도 포메인 전 많은 체인점을 가봤는데 포메인이좋은거같아요 자메뉴판을 훑어볼까요 요건 쌀국수종류 이날은너무배고파서 월남쌈도시키기로 각종음료두 잇구요 누들종류도 보시와요 라이스도 빠질수없겠죠 그리고 제가제일좋아하는 에피타이저 쌀국수맛있는집인데도 에피가넘맛잇다는거 자 주문을 하고 기다렸는데 월남쌈부터 나왔어요 처음엔 야채가왜이리쩍어 햇는데 먹어보니 적은양은아니엇다는 그리고 저흰 에피타이저를 윙으로시켰어요 왠만한 치킨보다맛잇다는 쌀국수맛있는집 포메인에서 강추 자이제본격적으로먹을준비 저흰숙주를 데쳐달라고햇답니다 향이은은한게좋

포메인 교대점 베트남음식

옆에 친구분도 같이 크 얼마 기다리지 않았는데 음식이 뚝딱 베트남음식이라 부담스럴울꺼라 생각하지 마세요 교대역에서 맛있는 한끼 해결하고 왔습니다 원래는 쌀국수를 먹을려고 한게 아닌데 초밥집은 주차가 불가능하고 우동집은 문이 닫아서 쌀국수랑 분짜 먹기로 하고 교대역 포메인 방문 쌀국수는 포메인 메뉴판 사진을 찍어봤어요 메뉴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희는 여기서 오리지널 스프링롤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06 그리고 분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3 목살 직화구이와 면 야채를 새콤달콤한 소스에 적셔먹는 메뉴입니다 면류 밥류 쌀국수 거기에 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교대역 맛집 포메인 주문하고 바로 나온 오리지널 스프링롤 비주얼이 아주 좋아요 라이스페이퍼 안에 다양한 야채가 한가득 저는 야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더라고요 아삭아삭 식감이 좋은 메뉴 스프링롤 스프링롤을 쓱쓱 해치우

https://blogfood.xyz/entry/다우스시-초밥롤-경기-수원시-맛집-영통-초밥-먹으러-망포역-맛집

 

다우스시 / 초밥,롤 / 경기 수원시 맛집 / 영통 초밥 먹으러 망포역 맛집

다우스시 초밥,롤 영통 초밥 먹으러 망포역 맛집 블로그 리뷰 228개 방문 후기 40개 / 평점 3.7 영통 초밥 먹으러 망포역 맛집 / 안녕하세요. 다우스시입니다.저희 다우스시는 언제나 신선한 재료만을 선벌하여모..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