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날씨 / 하노이베트남쌀국수 베트남음식

2020. 1. 1. 08:33맛집

하노이베트남쌀국수 베트남음식

생전 처음먹어보는 베트남음식이 기대 반 걱정 반이었어요

인천맛집검단맛집 베트남 현지인이 만들어주는 쌀국수  검단 먹거리 타운 하노이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하나 투척하고 사라집니다

신혼집에 놀러 가면 항상 집에서 뭐 만들어먹거나집에서 배달 시켜먹기를 좋아하는 집돌이집순이라 동네 근처에서 외식을 해본적이 없어용 이제 슬슬 동네 맛집들도 하나 둘씩 찾아내야 하므로 점심 외식을 하기로 결정  요즘 저희 커플에게 관심이 많은 쌀국수를 먹으러 갑니당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찾아낸 곳인데용검단먹거리타운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저희집이랑은 살짝 거리가 있어요

저흰 이번엔 차 타고 갔지만 다음엔 요동네까지 살살 걸어서도 한번 와볼려구요

베트남 하노이 현지인 분들이 하는 쌀국수 집이에요

이름도 하노이인테리어도 베트남스러워요

한쪽엔 베트남 식재료들도 판매하고 있구요

메뉴판도 너무나도 베트남스러움 다행이 옆에 한국어로도 메뉴가 나와있어용 저희는 여러가지 다 먹고 싶으니까쌀국수  만두  8000원쌀국수  월남쌈  9000원그리고 베트남 커피 2잔 1잔 2500원  주문했어요

마늘과 고추로 담궈진 식초와칠리소스 그리고 뭔소스인지 모르겠지만 맛있는 소스가 테이블마다 올려져있어요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대라저희밖에 없어서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신난당 고수는 따로 올라가 있지 않으니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주문 하셔야합니당 면을 뒤척뒤척 하면 숙주가 깔려져 있어요

셋트로 주문한거라 양이 작으려나  했는데일단 양이 엄청납니당 그리고 국물도 정말 시원하고 제가 좋아하는 굵은면이라 더 좋았어요

월남쌈엔 심플하게 고기 면 야채 가 들어있어용별거 안들었는데도 월남쌈은 언제나 사랑 그리고 조금 뒤늦게 나온 만두 바로바로 만들어서 튀겨주시는거라 뜨끈뜨근  속이 야채와 고기로 가득차있어용 만두도 맛있음  합격 앞으로 자주 올것 같은 맛집이에용 그리고 궁금했던 커피 테이크아웃으로 부탁드렸는데컵에 비해 넘나 작은 커피의양 그리고 엄청 진하고 달달해요

저희는 물을 조금 더 타서 가지고 나왔답니당 전반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던 검단 맛집 하노이 였어용앞으로 우리동네가 될  곳의 맛집탐방  기대됩니당 뿅  연휴가 시작됐죠 골든위크 하지만 저는 언젠가부터 연휴가 뭔가염보통의 달력따위는 상관없이 사는 남편을 만난 덕분인것 같아요

시상에연휴는 인천공항 장기주차장이 꽉찼다는 뉴스가 나올때쯤 그렇게 항상 한발짝 늦게 알아차리는 편입니다

용우동 부평역점 우동,소바

부평 용우동 경수랑 저저번주 일요일날 갔던 용우동을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너무 귀찮아서 계속 미루기만 했어요 밀가루를 끊기 전에 먹고싶은 밀가루음식을먹기위해 용우동으로 갔어요 가게사진을 못찍었어요 용우동의 위치는 미스터피자 건너편입니다 용우동은 메뉴가 정말정말 많아요 저는 결정장애가 있어서 메뉴선정에 조금 오래 걸렸어요 저는 돈까스세트를 시키고경수는 모밀알밥세트그리고 탕수육도 시켰어요 둘이서 너무 많이 시켜서 조금 민망했어요 테이블이 너무 좁더라구요 주문을 하자마자 나오는 반찬 두개와 물     먼저 나온 돈까스세트이렇게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사실 조금 남겼어요 역시 우동집은 우동이 최고맛있어요 다음에는 우동만 먹어야지   돈까스는 soso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평범한 돈까스저는 저 감자고로케가 맛있더라구요 모밀 알밥 세트지만 사진은 모밀만알밥은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이 없어요

세부 점보7 점심

섬에 들어가 점심을 먹기로 되었는데 날씨 문제로 막탄섬으로 들어와서 식사를 했다씨푸드 어제 먹은것어 비하면 별로었지만 좋았다점보7

스타벅스 스타벅스

원래 다른 카페를 갈라 했는데 만석이라 눈도 오고 너무 추워서 스타벅스로 갔다여기도 추운 날씨 탓인지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카페에 들어가서 앉아 있으니 눈도 그쳤다

마르코폴로 전망좋은 식당

음식은 보통인데 전망이 좋습니다 날씨 좋은날 저녁식사겸 가서 전망 구경하는걸 추천합니다

https://jigunya.tistory.com/entry/시코르-신세계백화점-강남점-히바린-신세계백화점-강남점-일식당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히바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식당

히바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식당 나또마 소바 15000약간의 퓨전전인 느낌도 가미된 일식당 같았다 레스토랑 분위기 같으면서도일식당 같은 느낌의 히바린2시쯤 방문했는데도 대기 표를 받았다 무더운 금요일이..

jiguny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