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홍두깨 칼국수 / 시골홍두깨칼국수 칼국수,만두

2020. 1. 6. 20:32맛집

시골홍두깨칼국수 칼국수,만두

친구2도 이미 여기가 맛집이고 맛이있다는걸 알고있었네 나만몰랐던거야 안산 홍두깨칼국수 그릇이 엄청 크다 양도 푸짐한 편이다

나유정 전통 청국장 헛소리 합니까 창호지 창문으로 분위기를 살린 내부 인테리어 나유정 전통 청국장 마님은 이곳이야 말로 전통 이라는 말이 맛다고 시인 한다 네비로 찾아간다면 맛집 안산 홍두깨 칼국수 동영상 나유정 천통 청국장 따르릉 010 3737 4603 주말저녁 각자 약속으로 인해 떨어져 있던 가족들이 모인 800 국물있는 든든한 저녁을 먹고 싶어 갈비탕과 칼국수를 두고 고민하다가 홍두깨 칼국수집으로 갔어요

안산에서 유명한 시골 홍두깨칼국수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찜이에요

오늘은 안산에서 나름 유명한 시골 홍두깨칼국수 리뷰에요

병원에서 일하다

보니 어른들을 접할 기회가 또래 분들보다 많은데 안산에 사시는 대부분의 분들은 아는곳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안산 일동 식물원 근처에 있는 시골 홍두깨칼국수 메뉴 저희는 바지락 칼국수 하나 육개장 칼국수 하나 반반 만두 하나 를 주문했어요

먼저 나오는 김치 전 김치가 시원한 게 좋은데 미지근하더라구요

뭐 이런 식당은 종종 있고 시원한 거 좋아하는 건 개취이니 패스 그리고 김치가 좀 익어있었어요

칼국수엔 겉절이가 제일 좋은데 이것도 매우 아숩 보리밥이 나와서 양념장이랑 김치랑 비벼서 먹었어요

바지락 칼국수 음 솔직히 여기가 왜 이렇게 유명한지 모르겠어요

다른 칼국숫집보다 엄청나게 특별한 걸 찾지 못함 그냥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 칼국수였어요

홍두깨 한식

구서역 밥집 칼국수 칼국수장군모여 고불도맛있어 너무맛있어서울고싶었어지민이랑 못본지 너무 오래되기도 하고 오늘 같은 날은 지민이 만나서 아무말 대잔치 해야한다구서동 코스는 언제나 같다 홍두깨에서 칼국수 후비고 룰루 이마트에서 장을 본다그리고 커피 한 잔을 마신다마지막으로 지민이가 집에 가기 전에 가족들을 위해서 어떤 것을 사는 가 본다 지민픽 지민피셜 구서맛집 근 맛집맞음 오늘 너무 반찬도 다 맛있어서 공기밥 하나 추가햇구연 지민효빈1공씩 했슴다 이건 고불 김치두 맛나구염 고불1인분 칼국수1인분 공기밥추가에 12500원이라는 착한 가격 아임까 첨엔 이마트 푸드코트에서 먹으려다 한끼에 11500원 하는 거 보고 그냥 나와서 홍두깨 왔는데 그것은 아주 잘한일 칭찬해 해서 오늘도 구서동 뿌수고 왔습니다 이마트에서 장을 봤으니 내일은 카레를 해서 내일도 토요일도 일요일도 카레를 먹어보도록 하

손홍두깨칼국수 칼국수,만두

수성구 대구탕  얼큰하고 시원해요 수성구 tbc 블로그 교육을 마치고동기들과 점심메뉴를 고민하던 중수성구tbc 횡단보도 앞 2분거리에  위치한 수성구 대구탕집으로 고고싱얼마전까지만 해도 손칼수였는데 다른집으로 바뀌었네요 요즘 폐업하는 상점이 많은 것 같아요 밖에서  보이는  수성구 대구탕집 외관은일단 합격점이네요 주차공간도  많이 넓고 기대감 증폭수성구 대구탕집 신축건물이라서깔끔 하네요 대구탕집 내부 홀은 넓직하구요 단체손님이 가기도 괜찮아 보여요sns동기분  단체인원이 많아서  방안으로방안도 상당히 넓네요 수성구 대구탕집 메뉴판사진상 작게 나왔네요 수성구 대구탕집이 막  개업한집 이라서손님이 많지는 않네요 대구탕집  청결상태는  양호한 편이네요 수성구 대구탕집  기본찬이네요 맛은 특별하지는 않구요 보통 수준  대구탕집은  특히 탕이 중요포인트여기 대구탕집은 두가지구요 지리랑 매운탕 대구탕  두종류네요 수성구  대구탕집은  사진에다 보다시피대구가 완전 충실해요

홍두께 칼국수,만두

요즘 술자리가 많아져서 그런지즉 창피한 짓을 많이하고 다님  잠들기전에 오만가지 생각과 후회를 하며 잠을 못 이루고 있는 그런 일상입니다 뭐 다 제 잘못이니깐요 그런 뒤늦은 후회와 반성을 하며 소주를 마시러 갑니다 홍두깨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5동 13315 053 628 2800불교대학 맞은편에서 조금 올라오시면 보입니다 사 무실바깥쪽에 단체손님들이 오셔서 저희보고 안 쪽으로 안내해주셨는데 빵터졌어요 왠지 짜장면을 주문해야할것 같은 나름 신선한 분위기라서 좋았습니다 한켠에는 장독들도 있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낚지볶음을 주문     기본찬      이모님이 많이 바쁘시고 안에서 부르기 힘들어서  미리 소주 2병 가져달라고 했습니다 이모님의 표정      낚지볶음    오동통통한 낚지    한잔      공기밥도 주문해서 양념에 슥슥 비벼먹었습니다 먹다가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수제비도 주문했어요 한그릇 덜어내서   양념장 넣고   저어줍니다 쉐킷쉐킷     맛있는 수제비     

허브족발 족발,보쌈

동덕여대 맛집 점심도 강추 허브족발 안녕하세요 헨2입니다 월곡역 근처에서 근무하는 친구가 강추해준 집 야들야들 부드러운 족발이 맛있는 허브족발은 이 일대 동덕여대 맛집 으로도 유명한 집이었어요 매스컴에서도 인정한 진정한 족발과 보쌈의 맛 특히 족발이나 보쌈을 주문하면 홍두깨칼국수가 서비스로 나오는 가성비 좋은 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자리를 가득 매운 손님들 저녁에는 퇴근하고 술한잔 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고 점심에는 점심식사하러 방문하는 학생들로 가득 찬대요 이 일대 다른 동덕여대 맛집 들 보다 가격대도 착한편이라서 가격부담없이 족발을 먹을 수 있던 허브족발보쌈 학생들을 위한 점심메뉴도 진짜 잘 되어 있더라구요 친구가 점심에 주문해먹는다는 비빔냉면보쌈 세트인데 가성비가 진짜 훌륭해요 촉촉한 보쌈과 족발을 착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요 비빔냉면 양념맛도 매콤새콤한게 다가올 여름 더욱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퇴근하고 방문해서 반반족발과

https://songruru.tistory.com/entry/더-이스트-인-부산-대게만찬-더-이스트-인-부산-부산-기장군-대게요리

 

더 이스트 인 부산 대게만찬 / 더 이스트 인 부산 / 부산 기장군 대게요리

더 이스트 인 부산 대게요리 부산기장맛집 일등가 바닷풍경보며 오리불고기 이번엔 철저하게 준비해서 가겠다는 각오 야무지게 대게찜이랑 킹크랩을 먹을거에용​​​​​​​​그리고 저의 소중한 미룬 휴가를 추..

song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