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 월드타워 뷔페 / 제르보 잠실에비뉴엘점 카페

2020. 1. 6. 18:21맛집

제르보 잠실에비뉴엘점 카페

헝가리부다페스트에 있는 전통있는 디저트카페제르보가 잠실 월드타워에비뉴엘에 생겼어요

사실 생긴줄도 몰랐으나친구랑 잠시 차나 한자고 월드타워에들어갔다가 호텔라운지카페같은곳이 보여서 가게 되었어용 들어가자마자너무 고급지다며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더랬죠 물론역시 가격은 착하지가 않았어요

친구들과 처음 만났던 노블 카페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식사를 해서인지 디저트만이라도 근사하게 제대로 먹자는 의견이 모아졌다

마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던 중 2층에 괜찮아 보이는 디저트 카페가 있길래 다가가 보았다

제르보 GERBEAUD라는 헝가리안 디저트 카페였다

카페 입구 왼편에 세워져 있는 케헬리 파르페 사진을 보고는 한눈에 반해 버렸다

프리미엄 카페 제르보는 15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헝가리안 디저트 브랜드이다

세계 14대 명문 카페 중 하나라고 하며 단 1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엄격한 레시피 관리가 이루어지는 곳이라고 한다 1858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첫 개업을 하였고 2009년에 도쿄 2014년 우리나라 서울이 3번째 개업이라고 한다 사실 처음 발견하고 들어갈 때까지만 해도 이렇게까지 세계적으로 희소성 있는 장소일지는 몰랐다

카페임에도 웨이팅이 있었는데 포기하지 않고 다녀오길 참 잘했다 싶었다

또 다시 만나는 날을 기약하며 오늘은 롯데월드타워 카페제르보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께요

오늘은 롯데월드타워 안에있는제르보 라는 카페를 가보았어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유명한 카페인데도쿄 서울 이렇게 세군대 있나봐요워낙 유명한 카페라고 하니어떤 맛이길래 궁금하기도 해서방문해봤어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는제르보카페과 유럽 왕실이나 귀족들이즐기던 최고급 케이크와 음료를선보인 카페라고 해요

롯데월드타워 카페 여러 곳들 중에서커피 메뉴보다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위주로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이곳 추천해드려요 예뻐서 선뜻 먹기가 아깝더라구요

카페 제르보의 정확한 위치는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AID카페 롯데월드몰점 카페

잠실 롯데월드몰 AID cafe 드디어 처음 올려보는카페 포스팅 커피알못 이라서 카페 포스팅은분위기와 커피 외 음료를 주로올릴듯 해요 음방문때에 케이크도 먹어보는걸로 AID cafe 위치는 롯데월드몰 5층롯데시네마 있는 층에 카페 4개가 붙어있는 곳 중 한곳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진 않았지만 2층도 있는 카페에요 푹푹 찌는 더운 여름에 갔는데 에어컨이 그리 시원하진 않았던 카페라2층으로 옮겨야겠다는 생각을 감히 하진 못했어요 AID 카페 메뉴 케이크도 함께 판매하는 카페 친구와 저는 라임 모히토 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봤어요 AID카페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클라우드비어스테이션 맥주,호프

잠실맥주 롯데월드 클라우드비어스테이션 클라우드생맥주 어제 하루는 정말 길었다 오랜만에 하루를 꽉 채워 논 느낌 물론 아침에 공부하긴 했지만 대략 일정은 이랬다 그래픽디자인 마지막 수업 점심 롯데 시그니엘 SEED 행사 롯데시네마에서 관람 클라우드비어스테이션 그래픽디자인 수업이 드디어 끝났다 8주간 토요일을 비워뒀어야 했는데 그 8주가 꽤 빨리 지나갔다 롯데시그니엘 행사다녀왔던건 시일내로 하기로 하고 오늘은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 다녀온 이야기나 해볼까 한다 영화보고 나온 시간이 10시라 갈만한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쏨이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이 있다는 이야기를 했다 응 여기에 그런게 있어 했는데 잠실 롯데월드 쪽 롯데리아 옆이라는 글을 보고 찾아가던 중에 쏨이랑 나랑 둘다 어어 나 어딘지 알 거 같아 맞아맞아 이거 생긴지 진짜 오래됐잖아 이러면서 까르륵 까르륵 웃었다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은 자정까지 영업을 하지만 오후 10시 반에는 안주 주문이 마감되고 11시 반에

프리가프리미엄 디자트 종류가 많아요 가성비 좋은 뷔페

건대 스타시티 롯데 백화점에 있는 프리가 프리미엄 입니다 가격대비 음식도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도 있어서 가족 외식하기에 좋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싼 느낌도 들었지만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요 음식은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특히 디자트 종류가 다른 부풰와 다르게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스프는 처음에 직원이 가져다줍니다

유원정 비빔냉면은 먹을만해요

잠실 롯데 식당가에서 자주 갔던 집입니다 처음에 갔을때 비빔냉면이 맛있어서 몇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맛이 달라서 좀 당황스럽기는 했어요 그리고 제가 추천해서 동료랑 갔는데 안먹어봤던 물냉면을 동료가 시켰더니 정말 이상해서 데리고 간 제가 민망했구요 어떨 때는 고기에 냄새가 나기도 하구요 사람은 항상 많습니다 식당가에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그런 것 같은데 갈때마다 맛이 다르니 저는 개인적으로 점점 안가게 되네요

https://foodripblog.xyz/entry/하나-일식당-서울-관악구-맛집

 

하나 / 일식당 / 서울 관악구 맛집

하나 일식당 블로그 리뷰 65개 방문 후기 8개 / 평점 4.1 하나 / 일식당 대표메뉴 가츠동 8,000원 야끼우동 7,500원 회덮밥 9,000원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사용자 리뷰 & 이미지 식감을 자극시키는감칠맛 2..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