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남 파스타 / 몽뜨화덕피자 피자

2020. 1. 3. 22:34맛집

몽뜨화덕피자 피자

며칠전 친구와 함께 다녀온 하남 몽뜨화덕피자 방송에도 나온 경기도 하남 맛집이라 엄청 기대하며 룰루랄라 하남 스타필드랑도 가까워서 점심먹고 하남스타필드 쇼핑가기에도 좋은 하남 몽뜨화덕피자 분위기있는 실내도 너무나 좋아서 친구랑 같이가도 좋지만 애인과 주말에 데이트할때 가기에도 좋은 경기도 하남 맛집이에요

경기도 하남 몽뜨화덕피자는 이렇게 화덕에서 직접 구워주는 피자라서 맛보장 확실하더라구요

마리게리따 피자와 까르보나라 음료 이렇게 주문완료 평일런치에 단품메뉴할인을 이용해보시는것도 몽뜨화덕피자를 즐기기에 좋을듯해요

따뜻할때 먹어서인지 더더더 맛있었던 까르보나라 하남맛집 인정할수밖에 없는 몽뜨화덕피자 마리게리따 피자는 화덕피자라서 담백하며 내입에 딱 어쩜 남길것도 없이 전부 다 먹은건 안비밀 하남 스타필드 맛집 찾으신다면 스타필드 가시기전 경기도하남맛집 몽뜨화덕피자 완전 강추요 너무 맛있어요

하남 동래복집 미사리점에서 밀복이나 뚝복을 드시면 하남 몽뜨화덕피자에서 커피 50 피자10 할인까지 받을수 있으니 담에는 동래복집도 가봐야겠어요

몽뜨화덕피자 경기도 하남시 월호로 54 상세보기 똑삼이를 등원시켜주고 부랴부랴 출동하였으나 1시간 소요 금요일이라 그랬는지 나들이 차량이 제법 있더라구요

친구가 이사하고 얼마 안되었을 때 가봤다는 몽뜨화덕피자 갔어요

바로 옆에 동래복집 미사리점에서 밀복이나 뚝복을 먹으면 몽뜨화덕피자는 커피 50 피자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메뉴를 보니 피자 스테이크 돈까스 커피 티 가족단위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네요

오 최근에는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프로에도 나왔었나봐요 몽뜨화덕 피자의 평일 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저희는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봐요 저희가 고른 2인 set는 식전빵2개 가든샐러드 피자1개갈릭고르곤졸라 or 마리게리따 파스타 1개토마토파스타 or 까르보나라 음료 2개 탄산or커피 인데요

피자는 갈릭고르곤졸라 파스타는 토마토파스타 골랐어요

친구야 미안 내가 5조각을 먹었구나 앙 이야기 나누면서 먹다보니 어느덧 훌쩍 2시간이 지나고 친구집으로 고고 천장이 높고 분위기도 좋은 몽뜨화덕피자 와인 글글라스가 천정에 달려있네요

여기는 경기도 하남 맛집 몽뜨화덕피자 하남시 맛집미사리 맛집몽뜨화덕피자 안녕하세요

동생이 화덕피자가 먹고싶다고 하여 만나자마자 간곳은 바로 하남시 맛집미사리 맛집몽뜨화덕피자 경기 하남시 월호로 54 031 792 0247 매일 1130 2200 요 하남시 맛집은 제가 애정하는 곳중 하나에요

마르티노스키친 스파게티,파스타전문

밍슐랭가이드 미사 파스타 피자 맛집 마르티노스키친 안녕하세요 밍이에요 예전에 맛있다고 올려드렸던 마르티노스키친 하남 미사 파스타 맛집 마르티노스키친 밍슐랭가이드 하남 미사 파스타 맛집 마르티노스키친안녕하세요 밍이에요 얼마전부터 파스타가 너 wowmiodioblogme 파스타 계속 생각나서 또 다녀왔어요 두번째 방문기 늦은시간까지 식사가 가능한게 너무 만족스럽고 후기들 찾아보니 치킨이나 안주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가격대도 착하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샐러드 맛있당 여기 샐러드 진짜 왜캐 맛있쪄 다 같은 풀이 아닌것 같음 소스도 자극적이지않고 굿 이거 먹으러 또왔어요 빼세 걸죽한 국물 한숟갈 떠먹으면 캬 소리가 절로나와요 자꾸 생각나는 맛 이건 갈 때마다 꼭 시켜먹는 메뉴 그리고 피자도 한번 시켜보았어요 베이컨까르보나라 스푼피자 밑에 빵이 깔린게 아니라 바게트가 조각조각 들어있는게 특이하더라고요 치즈가 듬뿍듬뿍 맥주도 한잔 마셨는데 3만원나왔네용 착한가격 행복하다 부담

홍익돈까스 하남점 돈가스

양도 많은데 아무래도 돈까스라서 먹다보니 느끼하고 니글니글 결국 반먹고 포기 조금만 덜 느끼했었어도 23 정도는 다 먹었을수있었는데 느끼해서 포기 부모님은 돈까스 정식 왕돈까스랑 생선까스 미니 우동이 같이 나오는 정식메뉴 결국 제가 못먹고 남겨온 왕돈까스 반은 집으로 싸왔다는 집에와서 저녁에 혼자 냠냠 바삭바삭한 돈까스 사이즈에 놀라고 왕돈까스 혼자 어떻게 먹지 하남 돈가스 홍익돈까스 이 놈의 별난 입덧 고기는 싫은데 갑자기 급 대구의 전원돈가스처럼 얇고 바삭한 소스 진한 옛날식 돈가스가 먹고싶더라고요 옛날식 돈가스 먹겠다고 기사식당부터 돈가스클럽까지 불나게 검색많이 했는데 만족할 만한 곳을 못찾았어요 국내산 등심으로 만드는 홍익돈가스 국내산 외 명태와 베이컨은 수입산 전 당연 왕돈가스 소스도 그대로 옛날맛이 그리웠어요 왕돈가스가 나왔어여 스프는 오뚜땡 스프 그맛이라 저는 패스 국물도 좀 진한 그런 맛이 아니라 뭔가 아쉬운 맛이었어요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백숙,삼계탕

앗뇽하세요 에프오예요 방문한지 한달정도 되었지만 다가오는 말복을 위해 카메라에서 제가 아끼는 단골집 꺼내봤어영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점 포스팅 해 보려구여 ___ __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경기도 크게보기 길찾기 우선 사진 감상 해장 하러 왔는데 인삼주를 줫어 넌 나에게 술을 줫어 인삼주 도수는 그리 높지 않고 맛있네염 김치는 국내산을 쓰는 듯 햇고 반찬은 아주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삼계탕 자체두 간이 쎄지하고 그런데 찾아보니 체인점 겁나 많네요 _ 괜찮아 난 본점을 다녀온 사람이야 야탑에두 있네여 서현에두 있네여 전 하남까지 가서 먹구 왔어여 전 지금 뭘 쓰고 있는 걸까여 여튼 괜찮았습니다 ps 밥 먹다가 풍경을 잠시 감상했는데 조경이 잘 되어 있네여 바로 옆에 카센터이니 타이어 바꾸러 가신김에 먹구 오세요 하남시 풍산동에 위치한 지호한방삼계탕을 방문해봤다 방문했을때 첫느낌은 와 사람많네 주차요원들이 차키 꽂아두

다람쥐 카페 카페

하남 다람쥐카페     예전에 동생이 그렇게 가자고 졸랐던 다람쥐 카페에 다녀왔었어요 동생 학원가는 길에 이 카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때 처음 갔었을 때는 제가 핸드폰 밧데리가 다 나가서 사진을 못 찍었죠   하지만 이번에 두번째 갈 때는 핸드폰 밧데리 만땅     가게이름은 카페인데 사실 식사할만한 음식들이 많아요 그래서 카페주변이 조용해서 좋아요 처음에 가기 전에 다람쥐카페라길래 다람쥐가 그 가게 마스코트인가 아님 진짜 다람쥐를 키우는건가 긴가만가 했는데   진짜 다람쥐를 키우더라구요 곤드레밥은 이렇게 돌솥밥에 넣어서 와요   그릇에 밥을 퍼놓고 뜨거운물 부어서 누룽지누룽지         헣 제가 좋아하는 깻잎장아찌   엄마가 이렇게 싸자마자 엄마손잡고 제가 먹었죠             가게 이름이 카페인만큼 마시는것두 팔아요 친한 동생들과 모처럼 오전에 여유가 있어브런치 먹으러 어디갈까 어디갈까 고민하다 가게된곳하남 다람쥐카페 이름한번 특이하다 자연과 함께 다람쥐와

https://songruru.tistory.com/entry/강서구-조선갈비-조선갈비-서울-강서구-육류고기요리

 

강서구 조선갈비 / 조선갈비 / 서울 강서구 육류,고기요리

조선갈비 육류,고기요리 맛난 갈비를 일행에 따라 장소 백화점에서 걸어서 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던 조선갈비걸어서 가기에도 엄청 가까웠어요 큰 건물이 다 조선갈비집이었어요 격식을 차리기 좋을 만큼 분위..

songrur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