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산청해물탕 / 산청해물탕 해물,생선요리

2020. 1. 3. 18:59맛집

산청해물탕 해물,생선요리

평택에 있는 산청해물탕에 다녀왔어요

가정집을 개조하셔서 처음엔 식당이 맞는지 했어요

주차공간이 마땅하지 않으니 근처 다른 곳이 주차를 하고 오심이 좋을 듯 해요

안에 들어가보니 손님이 굉장히 많네요

반찬을 먼저 가져다주셨습니다

배가 고파서 해물탕이 나오기 전부터 열심히 먹었어요

드디어 메인 음식 해물탕이 나왔습니다

분명 소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네요

해물찜과 해물탕 중 무얼 먹을까 굉장히 고민했는데 결국 해물탕을 골랐었거든요

드디어 해물탕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합니다

뜨끈한 국물에 푸짐한 해물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옆 자리를 보니 네 분이 해물찜중을 주문해서 드시는데 완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남의 떡이 커 보인다

더니 정말 그런가봐요하지만 해물탕도 맛있었다는 사실무난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평택산청해물아구 매운탕,해물탕

이런건 밖에 걸어야하지않나 평택 산청 해물탕 메뉴 평택 산청 해물탕 찜 메뉴는 위를 참고하세요 아 참고로 평택 산청 해물탕찜은 평택에 두군데인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원조는 이 평택 시내에 있는게 맞음 3 평택 산청해물탕찜 밑반찬도토리묵이 맛있당 너무 많이먹지는 말자산청 해물찜은 본음식 양이 많음 콩나물이 엄청 많긴하지만 아구도 많음진짜 맛있다 평택 산청 해물탕찜 평택 맛집 인정입니다 처음을 가게 된 평택 산청해물탕   위치는 먹자골목에 있구요 매콤한것이 먹고싶은날아구찜이 생각났다 평택산청해물탕금요일이라사람이 많았다 평택 맛집으로 유명한 산청해물찜알탕 해물찜 아구찜 등

https://kangkaya.tistory.com/entry/가야-코코샤브-코코샤브-가야점-부산-부산진구-샤브샤브

 

가야 코코샤브 / 코코샤브 가야점 / 부산 부산진구 샤브샤브

코코샤브 가야점 샤브샤브 샤브샤브 월남쌈 맛있는곳 코코샤브 코코샤브 가야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 ​ ​ ​ ​ ​ ​051)893-1357 코코샤브 가야점.​ ​ ​ ​ ​ ​​ ​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에..

kangkaya.tistory.com